아이들과 역사 탐방 실크로드, 부모님과 효도여행 홋카이도…3代가 함께 떠난다면 하와이

입력 2019-04-28 14:39  

여행의 향기

최장 10일 연휴…5월 해외여행 어디로 떠날까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은 평소에는 잊고 지내던 가족에 대한 사랑과 감사를 다시금 되새겨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다. 특히 올해 5월은 연휴가 징검다리로 있어 연차를 잘 활용한다면 최소 3일에서 최장 10일까지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여행사에서는 가정의 달 교육적인 의미도 있고 즐거움도 가득한 가족과 떠나기 좋은 여행지를 내놨다.

모두투어-동서양의 가교 실크로드로 떠나다

고대 동·서양 간 무역과 문화교류의 핵심 교통로 역할을 해온 실크로드(Silk Road)가 최근 여행지로 각광받으며 여행객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주)모두투어네트워크는 우루무치를 비롯해 실크로드 주요 지역을 여행하는 문화탐방기행 상품을 내놓았다.

실크로드 상품은 오는 5~9월 대한항공을 이용해 매주 화, 목, 토 주 3회로 진행되며 고대 중국의 역사와 문화가 고스란히 남아 있는 실크로드길을 구석구석 탐방한다.

지구상에서 바다가 가장 먼 도시이자 내륙의 오지로 알려져 있는 우루무치를 비롯해 중국 속 독특한 이슬람 문화를 엿볼 수 있는 투루판과 불교 석굴의 백미인 막고굴, 사막 속 작은 샘월아천, 세계의 여행자들이 동경하는 모래 마을, 둔황 등 실크로드의 주요 지역을 탐방한다. 모두투어 단독 행사로 진행되며 실크로드 여행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자유투어-대자연의 웅장함 태항산 여행

자유투어는 지구의 날을 맞아 ‘중국의 그랜드캐니언’으로 불리는 중국 태항산으로의 여행을 추천했다. 태항산은 봄에는 복숭아꽃을, 여름에는 시원한 폭포와 계곡을, 가을에는 아름다운 단풍을 감상하며 대자연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대표 여행장소다. 대협곡 중 가장 웅장하고 아름다운 랜드마크는 팔천협이다. 중국의 10대 협곡 중 하나로 국가 삼림공원으로 지정된 관광지다. 협곡을 흐르는 주요 세 갈래의 지류 모두 숫자 8과 연관돼 있어 이름 붙여진 팔천협은 짙푸르고 무성한 원시 식물과 초목들로 가득해 비현실적인 풍경을 선보인다. 팔천협은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병풍처럼 펼쳐진 기암절벽들을 배경으로 트레킹을 즐겨볼 수도 있고, 3㎞나 되는 장거리 고공 케이블카를 타며 짜릿함을 느껴볼 수도 있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올봄 부모님과 함께 태항산으로 효도여행을 떠난다면 더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깎아지른 협곡과 절벽, 굽이굽이 펼쳐진 에메랄드 빛 물결을 감상하다 보면 가족간 사랑은 물론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온라인 투어 - 3색 여행 3색 기쁨

온라인투어는 모두 3군데 여행지를 추천했다. 먼저 온라인투어가 추천한 여행지는 베트남 최고의 해변 도시로 꼽히는 나트랑. 나트랑은 연중 300일 이상의 맑은 기후와 하얀 모래 언덕 그리고 푸른 바다로 유명해 휴양을 즐기기에 좋다. 휴양뿐 아니라 나트랑에는 참파 왕국의 유적인 포나가르 사원과 포나가르탑, 가장 오래된 불교 사찰인 롱선사 등 베트남 역사와 전통이 만들어낸 다양한 관광지 또한 많아 휴양과 관광을 모두 즐기고 싶은 여행자에게 제격이다. 특히 나트랑에는 테마파크인 빈펄랜드가 있어 아이에게 신나는 추억을 선사해줄 수 있다. 짜릿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놀이공원을 비롯해 최대 규모의 수영장과 슬라이드를 자랑하는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사파리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홋카이도를 추천했다.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자연을 자랑하는 홋카이도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자랑하는 힐링 여행지다. 특히 봄은 홋카이도가 품은 천혜의 자연 환경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 말과 자연이 함께 어우러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노잔호스 파크를 시작으로 최대 온천 관광지인 노보리베츠 지옥계곡, 홋카이도 최대 규모 호수인 도야 호수, 1943년 화산 활동으로 만들어진 활화산 쇼와신사, 도야 호수 전경과 화산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 등 홋카이도의 대자연을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행 중 피곤함이 몰려온다면 인근 노천온천을 찾아 따듯한 온천에서 힐링을 즐기는 것도 좋다.

다양한 세대가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은 하와이를 추천했다. 하와이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관광지, 다양한 액티비티, 쇼핑 등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전 세대가 만족할 수 있을 만한 대표적인 가족 여행지다. 1년 내내 화창한 날씨를 자랑해 언제 가더라도 에메랄드 빛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 그리고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가 여행자들을 반긴다. 휴양뿐 아니라 자연, 관광, 쇼핑도 하와이의 매력에서 빠질 수 없는 요소. 호놀룰루 시내를 돌아보면서 주정부청사, 이올라니궁전 등 하와이의 역사를 만나보고 다이아몬드헤드, 하나우마 베이 등에서 하와이에서만 만날 수 있다.

온라인투어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떠나기 좋은 여행지를 모아 소개하는 ‘TMI(Too Much Interesting) 여행’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온 가족이 함께 떠날 수 있는 여행지부터 효도 여행, 1인 여행까지 유형에 따른 여행지를 엄선하여 추천한다. 5월 추천 여행지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포켓 와이파이, 직통열차, 공항 주차장 등의 할인쿠폰을 준다.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하민 여행작가 ufo2044@gmail.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