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 용인에 3만명 몰렸다…'푸르지오 클루센트·수지자이 에디시온' 견본주택 북적 2025-12-22 17:08:02
연말 경기 용인에서 대형 건설사 브랜드를 내세운 분양 단지가 동시에 나오면서 실수요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개장 이후 주말을 포함한 3일 동안 두 견본주택에 몰린 인파만 3만여 명인 것으로 전해졌다. 지하철역과 가까운 데다 내부 평면을 고급스럽게 설계한 게 공통점이다. HM그룹이 대우건설과 함께 공급하는 ‘용인...
"푹 자는 것도 '자기관리' 아닌가요?"…돈 되는 '숙면' 산업 [트렌드+] 2025-12-22 15:24:37
방식도 확산하고 있다. 유통업계는 고급 침구 브랜드를 강화하거나, 호텔 투숙객 대상으로 명상-사운드 테라피 프로그램 등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이는 사례가 늘고 있다. 패션업계에서는 잠옷과 홈웨어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지그재그에 따르면 지난달(1~19일) 침구 카테고리 거래액은...
폴더블이 주류로…고가 스마트폰 시대 열리나 2025-12-22 11:28:45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선택지 확대와 고급 사용자 경험이라는 이점을 얻는 반면, 스마트폰 시장 전반의 단가 상승이라는 구조적 변화를 체감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업계 관계자는 "폴더블 스마트폰 시장은 가격 장벽을 얼마나 낮출 수 있느냐가 관건인데 하방 요인은 크지 않다"며 "애플 등 글로벌 브랜드의 참전이...
롯데百 인천점, 서부권 최대 '럭셔리 패션관' 오픈 2025-12-22 09:41:56
중 약 40%가 신규 브랜드다. 컨템포러리 존에는 '송지오 파리', '우영미' 등 글로벌 K브랜드의 인천 1호 매장이 포함됐다. 이외에도 '톰그레이하운드', '위크앤드막스마라' 등 23개 글로벌 브랜드가 함께 운영된다. 롯데백화점은 인천 상권에서 증가하는 고급 패션 수요를 반영해 패션관을...
미국판 올리브영 '울타뷰티', 불황 속 ‘립스틱 효과’로 질주[핫픽!해외주식] 2025-12-22 09:19:43
한국 'K뷰티' 브랜드가 대거 울타뷰티에 진출한 점도 매출을 올리고 있다는 평가다. 울타뷰티에는 아누아, 메디큐브, 티르티르, 퓌 등 국내 뷰티 브랜드 화장품이 판매되고 있다. 스틸먼은 "독보적인 K-뷰티 구색이 계속해서 고객 반응을 얻고 있으며, 스킨케어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영업익 감소...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럭셔리 패션관' 열어 2025-12-22 06:00:09
브랜드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인천점 럭셔리 패션관에 '럭셔리 디자이너 존'을 신설했고, '글로벌 컨템포러리'를 확대했다. 럭셔리 디자이너 존은 2층의 절반을 차지하며, 이곳에서 선보이는 18개 브랜드 중 약 40%가 신규 브랜드다. 롯데백화점은 인천 상권에서 증가하는 고급 패션 수요를 반영해...
"이거 먹으러 성수동 가야겠네"…'오세득 버거' 대박 예감 [박수림의 트렌딧(Trend:EAT)] 2025-12-20 17:53:27
지난 19일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는 서울 성수동에서 브랜드 첫 팝업스토어(팝업)을 열고 셰프와 협업한 메뉴를 선공개했다. 현장에는 ‘흑백요리사’, ‘냉장고를 부탁해’ 등 요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름을 알린 오세득 셰프가 참석해 직접 개발한 요리를 소개했다. 애슐리퀸즈가 유명 셰프와 손...
샤넬보다 줄이 기네…"매일 완판" 2040 女 난리 난 백화점 매장 [현장+] 2025-12-19 15:32:39
3만명에 이른다. 현대백화점은 카페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단순히 식음 메뉴를 파는 매장을 넘어 브랜드 감성을 강화해 ‘경험을 파는 카페’라는 콘셉트를 강조했다. 현대백화점 측이 카페의 가장 큰 강점으로 꼽는 것은 개성있는 메뉴다. 대표 메뉴 ‘틸화이트 라떼’는 열대 향신료 카다멈을 더해 익숙한 라떼에 이국적인...
내년 새해 중고차 키워드는…케이카 "양극화·친환경·세대교체" 2025-12-19 10:12:52
고급 브랜드인 제네시스 브랜드의 점유율도 2023년 3.5%에서 올해 5.8%까지 꾸준히 늘어나며 프리미엄 차량에 대한 선호가 확대되고 있다. 특히, 제네시스 G80은 지난해 판매 순위 19위에서 올해 6위로 판매량이 급상승했다. 친환경 차량이 중고차 시장의 확실한 ‘표준’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친환경차의 판매...
트렁크서 시작된 171년 여정…루이비통의 모든 것이 펼쳐진다 2025-12-18 17:06:44
1896년 개발한 브랜드의 상징이다. 잠들지 않는 전시장 전시가 진행되는 4층과 5층 공간은 루이비통의 171년이 담긴 역사관과도 같다. 백화점이 문을 닫는 일부 휴점일만 빼면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개방하고, 전시 관람은 무료다. 5층부터 시작되는 전시 공간에서는 하우스의 연대기가 펼쳐진다. 브랜드의 기원부터 워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