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성 리더 육성의 산실, WIN 제33회 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 개최 2025-11-12 13:23:15
SAP코리아 부문장과 김현정 허니비즈HRD 대표가 사회를 맡고 김미진 회장(HP코리아 전무)의 개회사로 시작됐다. 김미진 회장은 “우리나라 기업의 여성 리더 관련 지수가 해마다 조금씩 상승하고 있다”며 “조직에서 여성들이 리더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본인이 가진 고유의 가치, 즉 나의 브랜드이자 핵심...
차이커뮤니케이션, ‘대학생 AI 광고 공모전’ 시상식 개최...대상 ‘깔끔한 이별’ 2025-09-26 14:10:43
차이커뮤니케이션이 주최한 이번 공모전은 어도비코리아, 카카오, 네이버, 한국광고학회 등 업계를 대표하는 기관들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할 정도로 젊은 AI 인재에 대한 큰 관심을 보여준 행사였다. 차이 관계자에 따르면 대학생들의 건강하고 남다른 창의적 관점을 AI로 어떻게 풀어낼까라는 기대에 부합한 작품이 많았...
“AI로 광고의 A부터 Z까지” 차이커뮤니케이션, 첫 대학생 AI 광고 공모전 개최 2025-06-11 09:30:01
차이커뮤니케이션과 생성형 AI 기술협력을 체결한 어도비코리아를 비롯해 네이버, 카카오, 한국광고학회 등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공모전의 신뢰도와 전문성을 높였다. 이번 공모전은 A부터 Z까지 AI로 도전하라는 의미를 담은 ‘AI to Z CHALLENGE’라는 슬로건 아래, 광고·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AI...
이노션, 9개 AI 전문기업과 업무협약…AI 비즈니스 가속화 2025-04-14 09:26:34
한국아이비엠 전무, 정찬욱 딜로이트 컨설팅 코리아 전무, 장호석 스튜디오레논 대표, 이종복 아이티센인포유 대표, 서상덕 에스투더블유 대표, 김성우 디에이치엑스 대표, 최재호 맥케이 대표, 안세진 노션 파트너십리드 등이 참석했다. 이노션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AI로 전환하기 위해 AI가 필요한 적시에 적...
"컬러의 힘을 느끼다"…'2025 컬러&디자인 세미나 서울' 개최 2025-02-20 13:58:16
행사에서는 연세대학교 글로벌 인재대학의 김형수 교수, 어도비 신이수 솔루션 컨설턴트, 벤큐 컬러 테크 랩의 컬러 기술자 릴리 차이(Lily Tsai), 벤큐 코리아의 이상현 팀장, 그리고 팬톤의 프로덕트 & 엔지니어링 부문 부사장 오라 솔로몬(Ora Solomon)이 강연을 맡아 최신의 컬러 디자인 테크놀로지 및 트렌드에 대한...
일터 최전선에서 묵묵히 솔선수범…조직과 직원이 꼽은 리더십 전사들 2025-02-20 07:00:36
심유진 상무, 애터미 윤용순, 콘바텍코리아 이새롬 이사, 어도비코리아 이성훈 전무, 에스에이피랩스코리아 이용식 개발 시니어 매니저, BAT로스만스 이재민 이사, 메리어트 인터네셔널 코리아 이중호 총지배인, 한국알콘 이지영 HR헤드, 힐튼코리아 이홍기 지배인, 한국레노버 임철재 전무, 와이즈와이어즈 정승환 이사,...
이노션, 10개 기업과 손잡고 인공지능 업무 고도화 추진 2024-10-07 09:36:13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노션과 협업하는 기업은 어도비코리아, 커니, 서치아틀라스, Kore AI, 솔트룩스, 원더무브, 아이엠폼, 크리에이터업, 모플, 픽셀스코프 등이다. 이노션은 이들과 함께 전략, 콘텐츠, 미디어, 컨설팅, 플랫폼 등 마케팅 모든 과정에 AI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도록 통합 비즈니스 솔루션 스쿼드...
이노션, 국내외 기업 10곳과 'AI 얼라이언스' 업무협약 2024-10-07 09:00:00
협업에는 어도비코리아, 커니, 서치아틀라스, 코어 에이아이(Kore AI), 솔트룩스, 원더무브, 아이엠폼, 크리에이터업, 모플, 픽셀스코프 등이 참여한다. 이노션은 이들 기업과 함께 전략, 콘텐츠, 미디어, 컨설팅, 플랫폼 등 마케팅 전 과정에 AI 설루션을 활용할 수 있도록 통합 비즈니스 설루션 스쿼드 구축에 나선다....
1~4위 모두 韓제품…K뷰티, 아마존 휩쓸었다 2024-08-01 17:40:10
아마존글로벌셀링코리아에 따르면 지난달 16~17일 진행된 ‘2024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한국 뷰티 셀러 매출은 작년 행사 때보다 2.2배 증가했다.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아마존이 2억 명이 넘는 유료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어도비애널리틱스는 올해 행사 주문액이 전년 대비 11% 늘어난...
틱톡, 타사 AI 생성 콘텐츠에도 라벨 붙인다 2024-05-10 11:27:10
코리아가 밝혔다. 이를 위해 틱톡은 마이크로소프트, 어도비 등이 설립한 '콘텐츠 출처 및 진위 확인을 위한 연합'(C2PA)과 콘텐츠 투명성 정책을 구현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틱톡은 콘텐츠 인증 기술을 통해 AI 생성 콘텐츠를 즉각 인식한 뒤 라벨을 붙인다. 이때 사진·동영상 파일 등에 담긴 콘텐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