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기부, 소상공인 디지털 혁신 논의…현장 의견 청취 2025-12-03 14:00:21
'데일리픽스'를 운영하는 최종원 대표는 성장단계와 디지털 성숙도에 따른 차별화된 지원 프로그램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인공지능 기술 공급기업 '파이온코퍼레이션'의 전찬석 대표는 인공지능 기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해야 한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이병권 기재부 제2차관은 "급격한...
민간 주도 '우주경제 빅뱅'…"운송·제약·채굴 산업 대전환" 2025-09-18 17:34:47
픽스의 조성익 대표는 “인공위성과 인공지능(AI)을 결합하면 적성국의 활동과 경쟁 기업의 생산라인을 지구에서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며 “공식 보고서보다 빠르게 정보를 얻으려는 투자자들의 수요도 크게 늘고 있다”고 했다. 텔레픽스가 개발한 인공위성용 미니컴퓨터 ‘테트라플렉스’는 일론 머스크가 이끄는...
K-뷰티 브랜드 ‘믹순’, 픽스코퍼레이션과 함께 말레이시아 시장 성공적 안착 2025-03-18 16:19:37
높이고 있다. 픽스코퍼레이션은 "믹순의 성공적인 현지화는 브랜드의 본질을 유지하면서도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K-뷰티 브랜드들의 글로벌 성장을 위해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과 철저한 현지화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픽스코퍼레이션은 2025년까지 말레이시아 내...
클린 비건 뷰티 브랜드 ‘야다’, 픽스코퍼레이션과 함께 말레이시아 시장 공략 나서 2025-02-06 16:55:28
픽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단순히 제품을 수출하는 것이 아니라, 한국 브랜드의 진정한 가치와 아이덴티티를 해외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싱가포르,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 K-뷰티의 우수성을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픽스코퍼레이션은 2025년까지 말레이시아...
'아날로그 일본' 바꿔놓는 韓 DX 스타트업 [긱스] 2024-03-27 17:54:14
메신저 채널톡을 앞세워 2018년 일본 시장에 진출한 채널코퍼레이션은 베이크루즈, 빔즈 등 일본 유명 패션 브랜드를 포함해 1만4000곳 이상 고객사를 확보했다. 가족 간 일정 공유 서비스 타임트리의 글로벌 이용자 5000만 명 중 50% 이상이 일본인이다. 미용 의료 정보 플랫폼 강남언니도 지난해 전체 이용자의 20% 이상...
윈텍 "주주총회 개최금지 가처분 신청 피소"[주목 e공시] 2023-05-19 14:06:50
윈텍은 주식회사 한스자산운용과 트윈픽스코퍼레이션 주식회사로부터 주주총회 개최금지 가처분 신청이 제기됐다고 19일 공시했다. 사측은 “법적인 절차에 따라 대응 예정”이라고 밝혔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하버캠프, '베스트 본드'와 '로얄 본드' 리뉴얼 공개 2023-01-31 09:19:19
필름 생산에 최적화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국내에는 엔슈어코퍼레이션이 2018년부터 하버캠프 윈도 필름을 독점으로 직수입해 전국 165곳 시공점에 공급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s.co.kr ▶ 한국타이어, 포뮬러 e '코어 디리야 e-픽스' 마쳐 ▶ 브이투브이, '한국형 무공해차 전환 100' 참여...
위픽 자회사, 사회공헌사업 실시…"선한 영항력 전파" 2022-06-28 17:32:36
위픽코퍼레이션 자회사 위픽스콜레가 지난 25일부터 이틀간 서울 삼청동에서 사회공헌사업인 등대학교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위픽스콜레는 `나 다운 삶을 살고자 하는 이들의 인생 놀이터"를 주제로 잠재력 발휘를 돕는 코칭, 움직임을 통해 삶의 주도적 변화를 이끄는 조르바의 춤, 선한 가치의 지속 실현을 돕는...
위픽코퍼레이션, 사회초년생들 위한 `억장파괴단` 프로그램 오픈 2022-05-20 15:52:13
최근에는 `위픽우먼`, `믹스앤픽스 비즈니스` 등을 출범하며 플랫폼 기업으로의 기반을 다져가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억장파괴단 이벤트는 고민도 많고 궁금한 것도 많을 사회초년생들과,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위하여 선별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같은 노하우는 전액 무상으로...
젤라또랩 젤라또팩토리, ‘BTS뮤직테마’ 공식 출시 2022-03-11 14:25:54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 젤라또랩은 젤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와 방탄소년단 협업 제품 'BTS Music Theme(BTS 뮤직테마)’ 젤네일을 11일 오후 2시부터 공식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BTS Music Theme’은 방탄소년단의 메가 히트곡인 'Dynamite(다이너마이트)’에서 영감을 얻은 젤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