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년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공모 2024-10-22 17:22:21
부문에서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시상 부문: 종합대상 및 부문별 대상(아파트, 웰빙아파트, 주상복합, 지역주택조합, 오피스텔, 타운하우스, 노인복지주택, 레지던스, 상업시설, 지식산업센터, 리조트&호텔, 고객만족, 브랜드, 마케팅, 단지조경, 주거복지, 베스트경영, ESG 등)...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이사 중개 플랫폼, 착한이사 2024-10-22 05:02:01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착한이사는 ‘편법이나 꼼수 없이 언제나 성실한 마음으로 안전한 이사 문화를 만들어가겠다’는 유준식 대표의 경영 원칙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는 이사 중개 플랫폼이다.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사서비스를 세분화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차량만 이용하는...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업소용 초음파식기세척기 전문 브랜드, 세이버투플러스 2024-10-22 04:03:02
제공하고 있다. 세이버투플러스 관계자는 “언제나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더 나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술 개발을 이어 온 세이버의 노력을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정직한 고객 만족 중심의 경영 철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부담...
한국산업의 대표적 '고객만족 지수'…질적성장 평가 2024-10-15 16:54:30
상품이나 서비스 문제점들을 개선하고, 고객지향적인 경영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해준다. 미래에 자사의 성장 가능성을 예측함으로써 미래에 대한 대비도 할 수 있게 해준다. 고객만족에 대한 개념이 전무하던 1990년대 초반부터 KCSI가 해마다 조사 및 발표돼 각 기업들은 고객만족경영에 대해 점차 관심을 갖게 됐고,...
신한은행, 소비자 보호 최우선…금융 취약층 접근성 높여 2024-10-15 16:41:05
정상혁)이 ‘2024 KCSI’ 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신한은행은 국내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을 도입하고 시대 변화에 맞춰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했다. 올해도 기존에 없던 금융, 소비자들이 먼저 찾는 은행을 꿈꾸며 ‘함께하는 성장’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소비자 보호를 최우선...
2024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공모 2024-10-07 18:14:55
평가 기준입니다. 종합대상 등 20여 개 부문에서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시상 부문=종합대상 및 부문별 대상(아파트, 웰빙아파트, 주상복합, 지역주택조합, 오피스텔, 타운하우스, 노인복지주택, 레지던스, 상업시설, 지식산업센터, 리조트&호텔, 고객만족, 브랜드, 마케팅,...
"뉴발·애슐리 키웠다"…'창립 44주년' 이랜드, 경영진 인사 단행 2024-09-30 17:07:52
이랜드그룹이 올해 창립 44주년을 맞아 경영진 인사를 단행했다. 그룹사의 성장을 이끈 신발 브랜드 뉴발란스와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에서 성과를 다져온 이들을 전면에 내세웠다. 이랜드그룹은 한국패션부문 대표에 조동주 이랜드월드 상무와 유통부문 총괄대표에 황성윤 대표를 각각 선임했다고 30일 밝혔다. 회사 측...
SK오션플랜트, ISO 품질·안전보건·환경 경영시스템 통합인증 2024-09-29 16:23:55
인식 향상과 자발적인 품질 준수를 통해 고객과 비즈니스 파트너사 모두 만족하는 품질 경영을 확립하기 위한 품질 준수 서약식을 개최했다. 서약에 참여한 비즈니스 파트너사들은 △제품의 결함 및 부적합 감소 △품질 골든룰 준수 △제품 위·변조 금지 등의 내용을 담은 품질 준수 서약서에 서명하고 실천 의지를 다졌다...
하나투어,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여행사 부문 13년 연속 1위 2024-09-27 17:21:17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여행사 부문 1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33회를 맞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는 한국의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하나투어는 2009년 이후 여행사 부문에서 13년...
KB국민은행, 2024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조사서 은행부문 1위 2024-09-20 15:17:08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24년도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디지털고객경험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이 기업의디지털전환 역량 및 수준을 고객의 경험 측면에서 평가하는 지표다. 이번 평가에서 KB국민은행은 ▲정보 품질 ▲개인화 요인 ▲시스템 품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