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대한통운, '매일매일 오네' 브랜드 캠페인…"고객 경험 확대" 2025-02-03 10:10:15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있다. 고객사와의 동반 성장을 위한 '오네 픽(Pick)' 협업 마케팅도 추진한다. 매달 고객사 제품을 선정해 지하철 등 다양한 매체에서의 광고를 지원한다. 캠페인 영상은 지난 1일 공개됐다. CJ대한통운은 앞으로 고객 맞춤형 시리즈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윤진...
당신의 성공적인 노후를 위한 부동산 투자법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5-01-23 14:20:01
대한민국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노인 인구가 증가하고 있는 나라 중 하나다. 이는 커져가는 경제규모, 앞서가는 첨단과학, 발전하는 의료기술, 저출산 등과 관련 깊다. 사람들의 기대수명 역시 하루하루가 다르게 늘고 있다. 이제는 ‘100세 시대’가 아닌 ‘120세 시대’라는 말이 공공연하게 회자되고 있을 정도로...
농업정책보험금융원, 농식품 스타트업 위해 크라우드펀딩 2025-01-20 15:49:59
달성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창의성, 경쟁력, 성장성 등을 종합 평가해 시상식을 가졌다. 크라우드펀딩 증권형 부문에서는 △설아래(최우수상,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농업회사법인 온드림푸드(우수상, 농업정책보험금융원장상) 후원형 부문에서는 △낭만농객(최우수상,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핀코퍼레이션(우수상,...
여명808, 숙취해소음료 대명사…평소에 마셔도 피로 해소 2025-01-12 17:09:34
상품인 여명808이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숙취해소음료 부문에서 17년째 1위를 유지했다. 여명808은 출시 이후 27년간 매년 업그레이드되며 숙취해소음료 시장을 선도해왔다는 평가다. 애주가인 남종현 그래미 회장은 1996년 발명 당시부터 지금까지 매일 여명808을 마시며 제품 업그레이드를 위한 연구를...
KCC건설, '식구의 부활'로 2024 서울영상광고제 동상…6년 연속 수상 2025-01-10 10:02:59
일상적인 소재를 활용했다. 가족 간의 따뜻한 관계를 회복하고, 잊고 있었던 소중한 한 끼의 가치를 재조명했다. ‘식구의 부활’ 캠페인은 이번 수상에 앞서 지난해 12월 국내 최고 권위의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TV 시리즈 부문 대상, 온라인 부문 금상 등에 선정되기도 했다. KCC건설 스위첸은 집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굽네치킨,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2관왕 쾌거 2024-12-30 15:40:56
지앤푸드(대표 정태용)가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부문 은상과 AI 크리에이티브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시상식은 디지털 광고산업의 혁신을 선도한 기업과 콘텐츠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굽네의 ‘맵단짠 칩킨...
메가존 펜타클,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6관왕 달성 2024-12-27 17:38:02
계열 종합광고회사 펜타클이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에서 6개 상을 수상했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펜타클은 캠페인 광고 소재에 대한 크리에이티브를 평가하는 디지털...
[게시판] 디베이스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금상 2024-12-26 08:39:31
[게시판] 디베이스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금상 ▲ 메조미디어 자회사 디베이스앤(대표이사 백승록)은 '2024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KODAF 2024)에서 티빙의 '데이터 투 마케팅' 전략으로 앱 퍼포먼스 부문 금상을 받았다. 금상을 수상한 데이터 투 마케팅은 최근 3년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코바코 공익광고, 디지털 광고대상 등 수상 릴레이 2024-12-26 08:38:39
코바코 공익광고, 디지털 광고대상 등 수상 릴레이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올해 저출생 극복 등 여러 사회문제를 주제로 한 공익광고를 선보여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등 수상을 이어가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코바코는 지난 12일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새로, 소주 고유의 맛 살린 '제로 슈거 소주'…투명 병에 도자기 곡선미와 세로형 홈 디자인 2024-12-25 16:07:54
마케팅과 광고 캠페인을 이어 가고 있다. 새로만의 독특한 세계관과 한국적 문화 요소를 담은 다양한 창작물을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새로의 다양한 캠페인은 한국을 대표하는 광고 시상식 중 하나인 대한민국 광고 대상을 포함해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 등 광고 시상식에서 수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