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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 대면영업 확대 나섰다…점심시간 집중근무 50곳 확대 2024-08-19 17:34:45
6시까지 창구에서 근무한다. 특히 9To6 뱅크는 20·30대의 호응이 뜨겁다. 9To6 뱅크 지속 운영 필요성에 관한 설문에서 2030 고객은 전원이 ‘필요하다’고 답했으며, 전체 이용 고객의 90% 이상이 ‘재이용할 의향이 있다’고 응답했다. 국민은행은 디지털 금융이 익숙지 않은 고령층을 위한 ‘KB시니어라운지’도 운영...
IBK연금보험, 주요 시스템 전면 재구축…고객 편의성 높여 2024-08-13 15:31:48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고 밝혔다. 이번 시스템 재구축은 노후화된 인프라 환경 개선 및 디지털 서비스 확대를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IBK연금보험은 국책은행인 IBK기업은행이 2010년 설립한 국내 유일 연금전문보험회사로, 보험가입부터 계약변경, 연금수령까지 모든 업무를 비대면(콜센터, 사이버창구)으로 진행할...
중진공, 고객가치전략회의 개최…"고객 중심 지원 정책 추진" 2024-08-13 08:41:06
사업 부서의 고객 만족도 분석 결과와 의견을 반영한 이행 현황과 개선 방안 등을 공유했다고 밝혔다. 중진공 고객가치전략회의는 다양한 소통 창구를 통해 접수된 고객의 의견을 공유하고 고객 만족 제고를 위한 전략 수립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지난해 신설됐다. 중진공은 올해 현장 의견을 반영한 사업 개선 활동을 더욱...
부산은행, 우즈베크·네팔·벵골어 디지털데스크 안내 추가 2024-08-07 14:34:48
한글과 함께 전송한다. 디지털데스크는 전문상담 직원과 화상으로 소통하는 창구로 ▲예금·적금·주택청약 신규 ▲대출상담 및 신청 ▲외환업무 ▲인터넷·모바일뱅킹 신규 ▲각종 카드 발급 등 일반 영업점 창구 수준의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외국인등록증, 여권, 국내거소신고증, 영주증을 발급받은 만...
하이브 신성장 전략 ‘하이브 2.0’ 발표…초격차 리더십 이어간다 2024-08-01 16:17:38
서비스를 연동해 함께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디지털 멤버십 카드, 보너스 젤리(디지털 재화) 충전, 광고 없는 영상 시청, VOD 오프라인 저장 등으로 구성된다. 멤버십 콘텐츠 조회, 이벤트 우선 참여 등도 선택적으로 포함할 수 있다. 위버스에 입점한 아티스트는 누구나 원하는 시점에 편리하게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를...
신영증권, 태블릿 기반 자산관리플랫폼 스마트리핏 개편 2024-08-01 10:44:31
극대화했다고 덧붙였다. 서비스 대상은 개인 고객에서 법인 고객으로 확대했다. 김대일 신영증권 WM사업본부 총괄본부장은 "이번 개편을 통해 시공간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든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게 됐다"며 "디지털 플랫폼 혁신을 통해 업계 최고의 WM 회사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PB 가이드-우리은행] 법인 영업 강점 살려 ‘종합자산관리’ 시너지 낸다 2024-08-01 06:04:10
역사 속에서 우리은행과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수신을 아우르는 종합적 관리를 실행하고 있다”며 “고객과의 관계에 정성을 다하는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비대면을 선호하는 PB 고객을 위한 원(WON)컨시어지 PB 서비스도 있다. 비대면 상담을 원하는 고액자산가들을...
"멀어도 별 수 있나요"…돈 뽑으려던 70대 노인 '하소연' [이슈+] 2024-07-25 20:55:01
씨는 "창구 고객의 최소 60%는 고령자"라며 "고령자 비율이 점점 높아지는 것을 해마다 체감한다. 이른 아침과 점심시간을 제외하면 대부분 고령자 손님"이라고 전했다. 금융권에 따르면 4대 시중은행(KB국민·신한·하나·우리은행)에서 거래하는 50대 이상 고객의 비중은 전체 고객의 44.4% 수준. 이에 업계가 대안으로...
동양생명,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생명보험 부문 7년 연속 1위 기업 수상 2024-07-24 15:36:09
진행한다. ‘힐링캠프’ 데이에는 고객을 최전선에서 응대하는 민원 업무 담당자들의 다양한 마음 건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디지털 금융과 해당 채널 이용이 어려운 고령층과 장애인 등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전담 응대 직원도 지정한다. 최근에는 서울 동대문역 인근 종로 사옥에 ‘동양생명 강북플라자’를 ...
한화생명, 금융사 최초 모바일 화상 상담 서비스, 고객불편 해소 2024-07-23 16:15:57
오픈했다. 고객센터와 원거리에 있는 고객 불편을 해소했고, 디지털 소외계층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화생명은 보이스피싱 범죄로부터 고객의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보이스피싱 의심거래 탐지 시스템을 구축했다. 본인 인증 강화 및 피해 예방을 위한 실천 의지를 다짐하고자 금융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