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헤라, 립스틱 '센슈얼 틴티드 샤인 스틱' 선보여 2025-02-24 08:55:30
헤라, 립스틱 '센슈얼 틴티드 샤인 스틱'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헤라가 립스틱 '센슈얼 틴티드 샤인 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기술을 적용해 선명한 색상이 12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색상은 8가지로...
신라면세점, '전세계 단독' 랑콤 90주년 팝업 2025-02-14 09:56:38
제품 제니피끄 100ml, 드라마 매트 립스틱 듀오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매장을 찾은 고객은 랑콤 제품이 전시된 아트 갤러리를 돌아 보고 스킨스크린 피부 측정을 통해 스킨케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랑콤 팝업 매장은 3월 31일까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동편 안내데스크 앞 팝업존에서 진행된다.
신라면세점, 랑콤 90주년 기념 전 세계 단독 팝업 2025-02-14 08:22:07
베스트셀러인 제니피끄 100㎖와 드라마매트 립스틱 듀오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매장을 찾은 고객은 랑콤의 인기 제품이 전시된 아트 갤러리를 돌아보고 스킨스크린 피부 측정을 통해 스킨케어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650달러 이상 구매 시 압솔뤼 6종 체험 기프트와 압솔뤼 로즈 파우치를 제공하는 증정...
[한국여성벤처협회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CEO] 여성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가방 브랜드 ‘yyeon,’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비마이연(BE MY YEON) 2025-02-13 10:38:37
속에서 ‘내 립스틱 어디 갔지?’, ‘지갑은 어디 있지?’, ‘차 키를 어디에 넣었더라?’ 같은 말을 수없이 반복했던 경험에서 출발했습니다. 가방 속 정리를 쉽고 직관적으로 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싶었습니다. 특히 맥시멀리스트이거나 바쁜 일상을 보내는 분들이 보다 편리하게...
아모레퍼시픽, 부드럽고 은은한 헤라 메이크업 '바이브런트 블러썸'…봄의 컬러를 완성하다 2025-02-12 16:10:11
완성된다. 해당 제품은 럭셔리 립스틱으로 세련된 컬러와 고급스러운 글로우 제형이 입술에 정교하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립스틱의 발림성이 좋으면 밀착력을 높이기 어려운 기존의 한계를 넘기 위해 헤라의 ‘럭셔리 앵커-핏’ 기술력을 적용해 부드러운 발림성과 쫀쫀한 밀착력을 구현했다. 입술에 닿는...
FTA 활용 늘린다…정부, K-뷰티·푸드 수출품목 지원 강화 2025-02-12 10:30:16
밝혔다. 립스틱·마스크팩·아이섀도·마스카라 등 화장품류 6개 품목 등은 원산지 간이확인 품목으로 지정하고 활방어·컬러보리·닭고기 등 5개 품목은 유관기관이 원산지를 확인해 인증한 농·축·수산물 원산지 간편 인정 품목으로 지정한다. 친환경 제품과 중고차 수출도 지원한다. 재활용 원재료로 국내에서 생산한...
보호무역주의 강화에…정부, 한류 수출 품목 원산지 증빙 부담 완화 2025-02-12 10:30:02
수출 동력 확보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우선 립스틱·마스크팩 같은 K뷰티, 닭고기·활방어를 포함한 K푸드 등 한류 수출 유망품목의 원산지증명서를 발급할 때 제출해야 하는 입증자료를 기존 8종에서 1종으로 대폭 간소화할 계획이다. 재활용 원재료로 국내에서 생산한 제품의 경우 별도 서류 없이 국가기술표준원의 GR(G...
K-뷰티 플랫폼 ‘YLESS(와이레스)’, 듀프 컨셉 제품으로 미국 시장 공략 나서 2025-01-24 11:20:01
명품 브랜드 립스틱의 컬러와 발림성을 유지하면서도 기존 제품의 지속력을 개선했다. 현재 YLESS(와이레스)는 론칭 시점에서 메이크업 중심의 듀프 제품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미국 시장에서는 스킨케어에 비해 상대적으로 덜 조명 받는 K-메이크업 제품을 통해 K-뷰티의 품질력을 입증하겠다는 전략이다. 유명 브랜드와...
최대 위기에 화성코스메틱 '퀀텀 점프'…화장품업계 놀래킨 어펄마[PEF 밸류업 사례탐구] 2025-01-15 16:11:16
브랜드가 화성코스메틱의 품질력을 인정하고 립스틱이나 파운데이션 생산까지 맡기는 식이다. 어펄마캐피탈은 올해가 코로나19 시기에 열심히 뿌렸던 씨앗이 꽃을 피우는 해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화장품 브랜드는 유행에 따라 실적에 영향을 많이 받는 것과 달리 ODM 업체는 이런 부담도 상대적으로 적다. A라는...
롯데온, 디올뷰티 봄 메이크업 '뉴 디올 플라워 가든' 출시 2025-01-13 06:00:02
'뉴 어딕트 립스틱 721 로즈 페탈', 복숭아톤 색조 제품인 '뉴 루즈 블러쉬 831 피치 페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유나연 롯데온 브랜드뷰티팀장은 "이번 컬렉션뿐 아니라 다음에도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과 고객 경험을 지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