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창건 상무 "하이오더, 테이블 오더 시장 신무기" 2024-05-27 16:07:51
차별화다. 테이블오더 시장은 국내업체인 티오더와 메뉴잇이 양분하고 있다. 여기에 통신사인 KT와 LG유플러스가 후발주자로 가세한 상황이다. 이 담당은 “사후관리 서비스(AS)와 같은 고객 대응 역량도 끌어올리겠다”며 “테이블오더 시장에 ‘하이오더’를 각인시키겠다”고 강조했다. 이주현 기자 deep@hankyung.com
치킨가격 줄인상…BBQ 황금올리브치킨 2만3천원으로(종합) 2024-05-21 11:36:34
잇따라 오르고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BBQ를 운영하는 제너시스BBQ는 오는 23일부터 인기 메뉴 황금올리브치킨 소비자권장 판매가격을 3천원 올리는 등 2년 만에 가격을 인상한다고 21일 밝혔다. 황금올리브치킨은 2만원에서 2만3천원으로 오른다. 황금올리브치킨콤보는 2만4천원에서 2만7천원으로 인상되는데 소비자가...
치킨가격 줄인상…BBQ 황금올리브치킨 2만3천원으로 2024-05-21 11:08:27
가격이 잇따라 오르고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BBQ를 운영하는 제너시스BBQ는 오는 23일부터 인기 메뉴 황금올리브치킨 가격을 3천원 올리는 등 2년 만에 가격을 인상한다고 21일 밝혔다. 황금올리브치킨은 2만원에서 2만3천원으로 오른다. 황금올리브치킨콤보는 2만4천원에서 2만7천원으로 인상되는데 소비자가 할인을 받지...
손님 다 떠날라…줄줄이 '가격 인하' 2024-05-21 10:59:00
최근 소비자들을 다시 매장으로 유인하기 위해 잇따라 가격을 내렸다. 패스트푸드 식당을 찾는 소비자도 줄면서 맥도날드도 다음 달 25일부터 5달러(약 6천800 원) 세트 메뉴를 한 달간 한시적으로 판매하기로 했다. 타깃의 이번 가격 인하도 지난해 매출이 2016년 이후 처음으로 감소한 데다 올해도 부진할 것으로...
美소매업체들 잇따라 가격 인하…타깃, 5천개 품목 가격↓ 2024-05-21 10:46:57
소비자 유인책…맥도날드 5달러 세트메뉴 한시판매 (서울=연합뉴스) 임상수 기자 = 미국 대형 소매업체 타깃이 고물가에 지친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우유와 과일에서 애완동물 사료에 이르기까지 일상용품 5천개 품목의 가격을 인하한다. 20일(현지시간) CNN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타깃은 이날부터 먼저 버터와 세제...
티오더·법무법인 미션, 'K-푸드 익스프레스' 행사 성료 2024-05-16 10:07:28
윙잇 임승진 CEO, 윤 해운대 갈비(해운대 암소갈비집) 윤주성 CEO 등이 참석자로 나섰다. 'K-푸드 미국 진출을 위한 디지털 솔루션 전략'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 티오더 홍석호 담당자는 캐나다 법인 설립을 통해 얻은 북미 현지화 전략을 자세히 소개했다. 홍 담당자는 "미국인들이 커스텀 메뉴와 알레르기...
"이러니 욕 먹어도 치킨값 올리지"…1년 만에 벌어들인 돈이 2024-05-10 21:00:02
4월 주요 메뉴 가격을 500~3000원씩 올렸고, BBQ는 앞선 2022년 5월 주요 제품 가격을 2000원씩 올렸다. 굽네치킨, 파파이스 등도 지난달 4·10 총선 직후 잇따라 제품 가격을 올렸다. 푸라닭치킨은 작년 11월에 이어 지난달에도 가격을 인상했다. 이에 따라 주요 치킨 프랜차이즈의 대표 메뉴 가격은 2만원대, 배달비 등을...
스벅 가격 올리면 美선 발길 '뚝'…한국선 '타격 없는' 이유가 2024-05-07 21:00:02
13개 메뉴 가격을 평균 3.7% 인상한 지 6개월 만의 추가 인상이다. 버거 단품 가운데 치즈버거·더블 치즈버거·트리플 치즈버거 등은 100원씩 올리고 불고기 버거는 300원, 에그 불고기 버거는 400원 인상했다. 1인 피자 프랜차이즈 고피자 역시 피자 단품 가격을 1000원씩 올렸다. 치킨 프랜차이즈인 굽네는 메뉴 가격을...
"젊은 남성들 관심 폭발" 평일에도 '우르르' 몰렸다…유통업계 '군침' [현장+] 2024-04-29 22:00:01
메뉴 2종 가운데 선택 가능하며 이벤트 기념품, 포토카드 등도 받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컵·매트·키링·배지·피규어 등 콜라보 굿즈(상품)를 비롯해 게임 굿즈도 판매한다. 팝업에 머물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 있어 동시 입장했던 사람들이 한꺼번에 팝업 밖으로 쏟아져 나왔는데 모두 일정 금액 이상 굿즈를...
가정의달 앞두고 외식물가 껑충 2024-04-28 18:14:25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잇따라 가격 인상에 나서면서 외식 물가가 더 오를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 김밥 프랜차이즈 바르다김선생은 지난 9일 김밥 가격을 100∼500원 인상했다. 대표 메뉴인 ‘바른김밥’은 종전 4300원에서 4500원으로 200원 올랐다. 김밥 전문점 김가네도 최근 ‘김가네김밥’을 3900원에서 4500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