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벨로퍼의 진화 "상가 직영…중장기 가치 창출" 2018-10-17 17:37:02
무상으로 지원해준다. 창업에 필요한 세무·마케팅 교육 기회도 제공했다. 일대 유명 노포(老鋪)가 세 곳, 청년 창업팀이 7곳 입점했다. 김신조 내외주건 대표는 “맛집으로 유명한 가게가 모여 있으니 방문객이 늘고, 유동인구가 인근 점포로도 퍼지는 선순환 효과가 날 것”이라고 강조했다.선한결 기자...
'두툼한 롱패딩은 가라'…다양한 스타일 출시 경쟁 2018-10-16 11:45:42
라푸마는 전속모델인 세븐틴을 활용한 벤치다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 제품은 고급 폴리 충전재를 사용해 다운 대비 보온성은 유지하면서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으로 출시됐다. 지난달 세븐틴의 아이돌 굿즈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 상품이 출시 3일 만에 1차 예약 판매분 500세트가 완판되기도 했다. 일부 업...
[뉴스래빗] 저널리즘 너머의 저널리즘… 10가지 '다시 만난 세계' 2018-09-03 16:58:16
플랫폼 마케팅, 어반플레이 등은 기자들의 역량만으로 나온 결과물이 아니죠. 마시즘 등 버티컬 미디어에게 기업과의 협업은 수익 모델이기도 합니다. 심지어 청와대조차 이부분을 고민하고 있죠.미디어가 다른 분야와 협업하는 모습은 고무적입니다. 지식인이라고, 전문가라고 독자들 위에 올라서서는 경쟁력이 없다는 걸...
한샘, 제휴 중소 리모델링 업체 한곳에 입점 2018-08-13 17:44:45
분석, 마케팅 전략 수립 등을 한 뒤 다수의 중소 제휴점을 공동으로 입점시킨 곳이다. 제휴점은 한샘뿐 아니라 다양한 인테리어 브랜드를 함께 취급한다. 한샘은 지난달부터 기존에 운영하던 제휴점 공동전시매장인 ‘한샘리하우스 전시장’의 이름을 ‘한샘리하우스 상생 전시장’으로 바꿨다. 기존...
[주간 뉴스캘린더](23일∼29일) 2018-07-22 09:06:11
▲ 서울시청, 서울시-LA 관광마케팅 업무 협약식(15:00 영상회의실) ▲ 환경부, 국회 법사위 전체회의(09:00 국회) ▲ 환경부, 국회 환노위 전체회의(14:00 국회) ▲ 양대 노총, 판문점 선언 이행을 위한 남북노동자통일축구대회 조직위원회 기자회견(10:00 프레스센터) ▲ 교육부, 국회 법사위(08:30 국회/잠정) ▲...
이동원 코엑스 사장 "코엑스 '소프트파워' 키워 복합 문화공간으로 거듭날 것" 2018-07-11 18:48:54
맞은 마케팅전문가 오는 10월 '여행 페스타' 첫 선"전시·박람회에 문화·예술 더해 편하게 즐기는 관광명소 만들 것" [ 이선우 기자 ] “코엑스는 연간 시설 가동률이 70%를 넘어 포화 상태나 다름없습니다. 새로운 성장동력을 어반파크와 k팝 광장 등 코엑스 일대 야외 공간의 복합 문화관광 명소화를 통해...
홈플러스 스페셜 개점…대형마트 3사 대구 칠성동서 진검승부 2018-07-02 15:11:37
'어반 포레스트'를 꾸몄다. 또 지역민 입맛을 잡기 위해 청춘스테끼, 북촌손만두, 미미짬뽕, 쉬림진 등 다양한 음식점을 입점시켰다. 신규 점포가 연달아 생기면서 이마트도 긴장하고 있다. 이마트 칠성점은 다양한 증정 행사와 마감세일 할인 폭을 늘리면서도 경쟁사들의 움직임을 지켜본다는 입장이다. 이마트...
네파·영풍문고 "비닐 대신 방수 우산 커버 사용하세요" 2018-06-26 14:35:23
마케팅본부 전무, 유용모 영풍문고 경영관리본부 상무, 박경아 영업본부 이사가 참석해 '레인트리 식수 퍼포먼스'를 전개했다.네파와 영풍문고가 함께 진행하는 레인트리 캠페인은 최근 일회용 우산 커버 사용으로 인한 환경오염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된 것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방수원단의 자투리를 활용해...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8-04-25 18:27:39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는데요. Y존 관리에 대한 브랜드의 전문 노하우 교육은 물론, 매월 서포터즈 활동비 지급 및 우수 활동자 포상, 서포터즈 인증서 발급 등 특별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최종적으로 선정된 우수 활동자에게는 질경이의 마케팅 활동을 보다 가까운 곳에서 경험할 있도록 인턴십 기회도 제공된다고...
부동산 네이밍 붐…"차별화가 곧 가격" 2018-04-25 17:57:30
단지명에 국한됐던 건설사의 `네이밍` 마케팅이 최근에는 상가 시장으로도 번지는 상황. 상가 시장은 수익률, 상품성 등에 민감한 만큼 독자적인 브랜드로 투자자를 공략하는 겁니다. `디아일랜드스퀘어`, `어반브릭스`. `아브뉴프랑` 등 최근에는 이국적인 이름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브랜드가 곧 소비자의 선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