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온스타일, 23일부터 '아모레 서울 위크'…최대 50% 할인 판매 2023-10-19 09:30:33
25일에는 프리메라의 '비타티놀 세럼', 26일에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라인을 각각 소개한다. 27일 오후 8시에는 아모레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단독 구성 혜택을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알림 신청 고객 1천명은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의 샘플 10종으로...
필리핀 마르코스, 독재자父 축출된 혁명기념일 공휴일서 제외 2023-10-14 14:16:01
에스트라다 전 대통령이 2000년 이날을 특별 공휴일로 지정했고, 필리핀 시민단체 등은 해마다 2월 25일 민주주의의 회복을 기념하는 집회 등을 개최한다. 올해에도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는 이날 '피플 파워' 37주년을 기념하며 마르코스 대통령에 반대하는 시위가 열렸다. 필리핀에서는 독재자 선친의 이름을...
"황금기여, 다시 한번"…아시아 공략 시동 거는 K뷰티 2023-09-28 19:39:09
이어 올해 에스트라, 헤라 등 주요 브랜드의 일본 시장 진출을 이어왔다. 특히 블랙핑크의 제니를 모델로 기용해 색조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 헤라의 진출로 추가 성장을 기대하는 모습이다. 일본과 함께 최대 화장품 수출국이던 중국에서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한 노력도 한창이다. LG생활건강은 지난달 30일...
삼성전자·SK텔레콤 등 동반성장 '최우수' 기업 41개…역대 최다 2023-09-18 12:00:03
덴소코리아, 모베이스전자, 심텍, 에스트라오토모티│ │(9개사) │(9개사) │브시스템, 일진글로벌, 타이코에이엠피, 타타대우상용차, │ │││SNT모티브 │ └────┴────┴───────────────────────────┘ ※ 자료:동반성장위원회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옥사나 리니우 "러시아 음악은 세계 유산…연주 막으면 안돼" 2023-09-13 18:54:24
대표 마에스트라(여성 지휘자) 옥사나 리니우(45). 이번에 처음 한국을 찾은 그는 세계 클래식 음악계에서 ‘금녀(禁女)의 벽’을 잇따라 허문 지휘자로 잘 알려져 있다. 이탈리아 볼로냐 시립극장 259년 역사상 첫 여성 음악감독, 독일 바이로이트 페스티벌 145년 역사상 1호 여성 지휘자 등 굵직한 기록을 세워서다. 이런...
"글로벌 MZ 열광"…제니·김유정 앞세워 해외공략 나선 아모레 2023-09-11 14:57:31
지난달 '에스트라'를 선보였고, 이달에는 블랙핑크의 제니를 모델로 기용해 색조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 헤라를 공식 진출시켰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지난 4일 아모레퍼시픽그룹 창립기념일(9월 5일)을 하루 앞두고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열린 기념식에 참석해 해외 시장 확대 방침을 밝힌 바 있다....
[포토] 에스트라,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더마보습케어 부문 수상 2023-09-08 00:45:18
올해의 더마보습케어 부문을 수상한 아모레퍼시픽(브랜드명 에스트라) 임운섭 상무(오른쪽)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
[포토] 에스트라,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병원화장품 부문 수상 2023-09-08 00:25:08
열렸다. 올해의 병원화장품 부문을 수상한 아모레퍼시픽(브랜드명 에스트라) 임운섭 상무(오른쪽)가 송광림 한국경제신문 상무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日 공략 헤라, 고가 뷰티시장 뚫는다 2023-09-07 17:56:39
에스쁘아, 지난해 9월 라네즈에 이어 이달 초에는 기초화장품 중심의 기능성 브랜드 에스트라를 일본에 상륙시켰다. 라네즈의 네오쿠션, 립슬리핑마스크 등이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자 직접 진출을 택했다. 지난 2분기 아모레퍼시픽의 일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가량 늘어났다. 이런 행보는 중국 의존도를 낮추기 위한...
"입소문 타고 '제니 쿠션' 사가더라"…헤라, 日 공식 진출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9-07 15:10:20
4월 에스쁘아, 지난해 9월 라네즈에 이어 이달 초에는 기초화장 중심의 기능성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를 일본에 상륙시켰다. 라네즈의 ‘네오쿠션’, ‘립 슬리핑 마스크’, 색조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쁘아’등이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자 직접 진출을 택한 것이다. 지난 2분기 아모레퍼시픽의 일본 매출은 전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