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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협업 메뉴 '빅싸이순살' 선봬 2025-03-20 09:02:50
싸이버거·비프버거' 2종이 출시됐다.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은 에드워드 리가 직접 개발한 '리얼 버번 소스'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기존 양념치킨처럼 치킨과 소스를 버무리는 방식이 아니라 소스를 치킨에 가볍게 뿌려 올려 '빅싸이순살' 특유의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백광엽 칼럼] 사실·논리보다 선동·분노가 먹히는 K증시 2025-03-18 17:31:41
두어 달 전부터 유상증자설이 꾸준했다. 글로벌 치킨게임이 정점으로 치닫는 순간 삼성SDI는 ‘안정’ 대신 ‘성장’이라는 승부수를 던졌다. 버거운 경쟁자 중국 BYD의 보름 전 8조원 유증, 도널드 트럼프 시대 ‘미국 투자 독려’의 국제 정치 역학까지 고려했을 것이다. 주주 가치 희석 주장 역시 너무 단선적이다. 발행...
이디야마저 올린다…배달수수료 인하에도 '이중가격' 확산 2025-03-18 13:38:24
배달 매출이 대부분인 치킨 브랜드가 이중가격제를 도입하는 것은 사실상 제품 가격 인상과 마찬가지로 받아들여지기 때문이다. 외식 업계의 이중가격제는 특히 지난해부터 확산하고 있다. 롯데리아, 맥도날드, KFC, 파파이스 등 주요 버거 브랜드 대부분이 이중가격제를 도입했다. 메가MGC커피, 컴포즈커피도 배달용 커피...
"여보, 올때 치킨 좀"...배달 메뉴 가격 '줄인상' 2025-03-18 06:48:26
치킨은 최근 서울과 경기 등 일부 가맹점에서 배달 메뉴 가격을 올렸다. 1만9천900원인 대표 메뉴 '고추 바사삭'은 일부 매장에서 2만1천900원으로 오르는 등 배달 메뉴 가격이 1천∼3천원 인상된 것으로 알려졌다. 굽네도 본사 차원에서는 이중가격제 도입을 검토하지 않는다는 입장이다. 대부분 배달 매출인...
맘스터치, 일본서 잘 나가더니 급기야…'역대급 프로젝트' 2025-03-18 06:30:10
‘싸이버거’를 비롯한 치킨버거, ‘빅싸이순살’ 등 순살치킨을 주력으로 판매하기로 했다. 지난 2월 시부야 맘스터치에서 첫 선을 보인 ‘맘스피자’를 숍인숍 형태로 운영해 ‘싸이피자’, ‘데리야끼 싸이피자’ 등 기존 현지 QSR 브랜드와 차별화된 메뉴로 핵심 타깃인 젊은 세대와 외국인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배달앱 차등수수료 도입 후에도 '이중가격' 확산 2025-03-18 06:15:00
치킨 브랜드는 본사 차원에서는 이중가격제를 도입하지 않았지만, 일부 점주가 배달 메뉴 가격을 올렸다.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최근 48개 가맹점이 이중가격제를 적용하기 시작했다. 매장별로 인상 폭은 다르지만 배달 메뉴 가격이 평균 15%가량 올랐다. 다만 맘스터치 본사는 배달 메뉴 가격이 오르면 매출이...
맘스터치, 도쿄 하라주쿠에 초대형 매장…가맹사업도 박차 2025-03-17 08:37:36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올해 하반기까지 도쿄 하라주쿠 내 핵심 상권에 초대형 매장을 열 계획이라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4월 문을 연 직영 1호점 '시부야 맘스터치'에 이은 현지 직영 2호점으로, 국내외 모든 맘스터치 매장 중 최대 규모가 될 전망이다. '하라주쿠 맘스터치'는 하라주쿠 역 인근...
맘스터치 "48개 가맹점, 배달앱 메뉴가격 15% 인상…자제 권고"(종합) 2025-03-10 17:06:57
요구해왔다. 이에 맘스터치 가맹본부는 이중가격제 도입을 검토했지만, 장기적으로 손님이 줄어들 수 있다고 판단해 본사 차원의 도입을 추진하지 않았다. 앞서 맥도날드와 롯데리아, 버거킹, KFC, 파파이스, 프랭크 버거 등 버거 브랜드와 피자스쿨, 호식이두마리치킨, 한솥도시락 등에서 이중가격제를 도입해 시행 중이다....
맘스터치 "48개 가맹점, 배달앱 메뉴가격 15% 인상…자제 권고" 2025-03-10 16:10:30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의 48개 가맹점이 매장 가격보다 배달 메뉴 가격을 비싸게 책정하는 이중가격제를 도입해 배달 메뉴 가격을 평균 15% 올렸다. 맘스터치는 가맹점 1천450곳 중에서 48곳이 본사와 상의하지 않고 이중가격제를 도입했다고 10일 밝혔다. 매장별로 배달앱 메뉴 가격 인상 폭과 인상 시기는 다르지만,...
맘스터치 '에드워드리 버거' 난리 나더니…대박 터트린 '이것' 2025-03-10 10:59:01
대비 13% 수준이었지만 올해는 23%를 넘어섰다. 치킨이 이제 버거 못지 않은 주요 매출원이 되고 있단 얘기다. 맘스터치 치킨이 가성비로 주목 받은 건 맘스터치가 소비자 취향을 제대로 파악했기 때문이다. 맘스터치는 기존 ‘싸이순살’의 조각 당 중량을 두 배 늘렸다. 또 100% 닭다리살을 사용해 육즙을 살렸다. 매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