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외직접투자] 전세계 최고 SPA브랜드 유니클로 보유기업, 일본 '패스트리테일링' 2018-03-02 13:52:50
히트상품인 후리스와 라이트패딩도 매년 식을 줄 모르는 인기 행진을 이어가며 안정적인 실적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Q.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유니클로, 최근에는 첨단 소재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있다던데 어떤 의미인지? - 네, 최근 일본의 패스트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첨단 소재 혁신을 통해...
유니클로 감사제 3탄 "롱패딩 특별가에 만나세요" 2017-11-17 13:15:55
방풍 기능이 뛰어난 남성용 ‘블럭테크 후리스 풀짚 파카’와 일상에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여성용 ‘후리스 코트’를 각각 1만원과 2만원씩 할인해 29,900원에 판매합니다. 한겨울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히트텍 엑스트라 웜’도 할인합니다. ‘히트텍 엑스트라 웜’은 기모 안감으로 기존 히트텍 대비 1.5배 높은...
유니클로-롯데百, 세계 최장 거리패션쇼 선보인다 2017-11-02 15:12:03
미'(MAKE ME)를 주제로 3.8㎞ 길이의 명동 일대 거리에서 진행된다. 사전 선발된 38명의 시민 모델들은 유니클로의 '울트라 라이트 다운', '후리스' 등 다양한 상품들로 스타일링한 후 스트리트 런웨이를 활보할 예정이다. 패션쇼 중 유니클로 명동중앙점 앞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일상을 담은...
봉제선 없는 유니클로의 다운재킷이 나왔어요 2017-10-30 10:35:26
좋아졌다는 얘깁니다. 또 주머니 안감에 후리스 소재를 더해 손을 넣었을 때 따뜻하게 느껴진다고 하네요. 후리스는 유니클로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죠. 짧고 부드러운 털까지 덧대 따뜻하고, 봉제선이 없어 예쁜데 무게도 가볍다는 게 이 제품의 강점이라고 하네요.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로고나 무늬 등...
[똑똑한 소비] '히트텍'의 진화…더 부드럽고 따뜻해졌다 2016-11-08 16:21:49
하고 있다. 후리스를 착용한 사진을 #유니클로후리스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사람 중 일부를 후리스 모델로 선정하는 이벤트다. 이 행사는 12월30일까지 한다.‘울트라 라이트 다운’은 초경량화 기술을 통해 보온성을 높이면서도 얇고 가볍게 제작했다. 보관 파우치가 있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유니클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단` 활동으로 나눔 활동 앞장서 2015-12-28 17:28:14
`후리스 풀짚 재킷(Fleece Full-zip Jacket)`을 지원한 것이 알려졌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이번 임직원 봉사 및 김장 나눔 활동은 중증 장애인 시설의 월동 준비를 돕고자 마련한 활동으로, 서울, 경기 지역 내 유니클로 매장의 점장을 비롯한 임직원 90명이 참가해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참가자들은 시설에서 생활하는...
[일본 유니클로의 성공 비결] (1) 소재 혁신 도레이와 R&D 제휴 역발상…발열내의 개발 2015-12-04 19:23:37
1990년대 장기 불황을 겪던 일본에서 저렴한 보온 의류 ‘후리스’로 대박을 터뜨렸지만, 수년간 이어지던 후리스의 인기가 2000년대 초 사그라지면서 어려움을 맞았다. ‘세상에 없는 혁신적인 옷’을 내놓지 않으면 위기를 돌파할 수 없다고 판단한 야나이 회장은 2002년 도레이를 찾아 히트텍 개발...
[사설] 유니클로 한국 매출 1조원! 시장에 포화는 없다 2015-12-01 17:37:06
에어리즘·히트텍·후리스·울트라라이트다운 등 히트상품들을 계속 쏟아내고 있는 것만 봐도 그렇다. 단순히 기존 업체가 장악한 시장을 잠식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있다고 보는 게 맞을 것이다.유니클로의 끝없는 혁신이 이뤄낸 당연한 결과라고 본다. 신상품을 위한 지속적인...
유니클로, 패션 브랜드 첫 매출 1조 돌파 2015-11-30 17:50:16
보온 기능을 강조한 ‘후리스’와 ‘울트라 라이트 다운’ 등이 대표적인 인기 상품으로 꼽힌다. 불황의 여파로 대부분 패션업체가 ‘마이너스 성장’에 시달린 가운데서도 유니클로는 해마다 20~40%대 고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토종 캐주얼 1위 브랜드인 빈폴이나 아웃도어 시장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