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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브랜드별 사업 다각화로 종합외식기업 도약 나선다 2020-11-25 14:35:44
가맹점 연평균 매출이 전년 대비 40% 증가하며 본사와 가맹점의 동반성장을 이뤄냈다. 여기에 올 상반기 가맹점 월평균 매출이 특정 시기에 국한하지 않고 꾸준히 두 자릿수 상승세를 유지했고 올 3분기에도 가맹점 월평균 매출 35% 증가는 물론, 최고 매출을 기록하는 성장세를 보였다. bhc는 가맹점은 본사 매뉴얼에...
카카오 이모티콘 출시 9년…매출 1억 이모티콘 1300개 2020-11-24 13:17:13
트렌드를 인포그래픽으로 공개했다. 매출 1억원을 넘는 이모티콘만 1300개를 넘었다. 카카오 이모티콘은 2011년 11월 카카오톡에서 처음 등장한 이후 이용자들의 대화 환경을 풍성하게 만드는 모바일 의사소통 수단으로 자리잡았다. 카카오에 따르면 현재까지 누적 개별 메시지 수는 15만개에 달하며, 9년간 이모티콘을...
카카오 이모티콘 9주년…누적 매출 10억 이상 이모티콘 73개 2020-11-24 11:55:34
카카오 이모티콘 9주년…누적 매출 10억 이상 이모티콘 73개 전체 구매 40%가 선물용…내년엔 정액 요금제 나온다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카카오 이모티콘이 2011년 11월 처음 나온 이후 9주년을 맞았다. 24일 카카오에 따르면 이모티콘 누적 구매자 수는 9년 만에 2천400만 명을 넘어섰다. 올해 총 발신량은 290억...
'수능 D-9' 쏟아지는 수험생 건강식 2020-11-23 17:29:56
H 매출이 1~8월 월평균보다 63% 증가했다”며 “수능이 다가올수록 판매량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SPC삼립이 운영하는 떡 프랜차이즈 브랜드 ‘빚은’은 수능 선물세트 12종을 판매하고 있다. 찹쌀떡, 전통엿, 호두 등이 들어간 제품이다. 가격은 5000원대부터 3만원대까지 다양하다. 빚은은 수능 전날인 다음달 2일까지...
SK바이오팜, R&D 지출…3분기 영업손실 630억원 2020-11-12 17:16:59
측 설명이다. 엑스코프리의 3분기 월평균 처방 건수는 2260건으로, 경쟁 약물들의 출시 초기 월평균 처방 건수인 1300건 수준보다 74% 많다. 지난 7월 말 50%를 넘겼던 미국 내 보험 등재율은 9월 말 기준 약 80% 수준으로 나타났다. SK바이오팜은 내년 2분기 중 90% 이상의 보험사가 등재를 마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바이오팜, “3분기 잠정실적 매출 39억원 영업손실 630억원…엑스코프리 시장 진입 가속” 2020-11-12 11:01:04
매출 증가는 재즈 파마슈티컬스에 기술수출한 수면장애 신약 ‘수노시(성분명 솔리암페톨)’의 경상기술사용료가 반영됐기 때문이다. 자체 개발한 뇌전증 신약 ‘엑스코프리(성분명 세노바메이트)’도 견조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엑스코프리의 3분기 월평균 처방건수는 2260건이다. 경쟁 약물들의...
SK바이오팜 3분기 매출 4천700%↑…영업손실 확대(종합) 2020-11-12 10:31:03
'솔리암페톨'(제품명 수노시)의 로열티가 매출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세노바메이트의 3분기 월평균 처방 건수는 2천260건으로, 경쟁 약물들의 출시 초기 1천300여건보다 빠른 속도로 시장에 진입하고 있다. 세노바메이트의 보험 등재율도 지난 9월 말 기준 80%에 달했다. 재즈 파마슈티컬스의 실적발표에 따...
SK바이오팜, 3분기 영업손실 630억원…연구비 지출 확대 2020-11-12 10:12:27
(제품명:수노시, SUNOSI)’의 로열티 반영으로 매출은 전분기 대비 89.9% 증가했다. 세노바메이트의 3분기 월평균 처방건수는 2,260건으로, 경쟁 약물들의 출시 초기(월평균 처방건수 1,300여건) 대비 빠른 속도로 시장에 진입하고 있다. 재즈 파마슈티컬스에 따르면 솔리암페톨은 지난 2분기에 이어 3분기에도 100억...
씹고 마시고 타먹고…식품사, 단백질 시장 키운다 2020-11-03 17:00:21
2월 출시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월평균 판매량이 30%씩 늘고 있다. 건강을 위해 단백질 섭취를 늘리는 건 세계적인 현상이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스태티스타에 따르면 미국인이 가장 많이 관심을 보이는 식품과 영양 트렌드는 ‘고단백 식단(34%)’이었다. 미국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의 81%는 식자재를 선택할 때...
다이어트 가고 단백질 왔다…덤벨경제 판 키운 식품회사들 2020-11-03 15:46:13
2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출시해 월평균 매출 성장률 30%를 달성 중이다. 건강을 위해 단백질 섭취를 늘리는 건 세계적 현상이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스태티스타에 따르면 미국인이 가장 많이 관심을 보이는 식품과 영양 트렌드는 '고단백 식단(34%)'이었다. 미국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 81%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