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이가미(BYGAMI), 청와대 ‘주얼리 문화전’ 초청 2013-09-03 14:53:07
전통과 현대의 만남을 주제로 전시회에 참여하는 명품 예물 브랜드 바이가미의 수석 디자이너 김가민 대표는 “한국의 미를 주제로 하여 전통적 정서와 아름다움을 주얼리로 표현함으로서 우리의 전통문화와 독창성을 세계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주얼리 문화전’에 소개된 작품들을...
`LG G2` 미국·독일 출격‥글로벌 시장 공략 2013-09-03 13:38:05
개최하며 오는 6일부터 독일에서 열리는 `IFA 2013`에서도 전시 공간을 따로 마련해 유럽 지역 마케팅에 힘을 쏟을 계획입니다. ‘LG G2’는 후면키(Rear Key)를 적용해 눈으로 버튼을 찾는 번거로움 없이 손가락만으로 전원과 볼륨을 조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5.2인치 풀HD IPS 디스플레이와 퀄컴 스냅드래곤...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 청와대 ‘주얼리 문화전’ 참가 2013-09-03 11:40:04
지식경제부가 주관하고 한국귀금속보석디자인협회가 주최한 것으로 한국 문화와 관련된 작품을 중심으로 기획된다. 이번 행사는 국내 중견 주얼리 기업과 디자이너의 창의적이고 우수한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는 대한민국 주얼리 디자인의 현대사를 재조명해 한국문화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함이다. 또한 이...
'LG G2' 스마트폰, 해외 공략 시동…미국·독일 출시 2013-09-03 11:26:48
g2 런칭 행사를 갖은 뒤 6일부터 이곳에서 열리는 가전전시회(ifa2013)에도 별도의 전시공간을 마련, g2를 알릴 계획이다. 박종석 모바일커뮤니케이션즈(mc)사업본부장(부사장)은 "g2의 혁신적 디자인과 사용자경험(ux) 경쟁력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g2는 앞면과 옆면에 있는 전원과...
<가전축제가 시작된다…IFA 2013 6일 개막>-1 2013-09-03 08:01:36
TV다. 삼성전자와 LG전자는 부스 절반 이상을 TV와 영상디스플레이를 전시하는 데 할애한다. 신기술을 뽐내는 CES와 달리 IFA에서는 소비자 입맛에 맞춰 '진화'한 제품들이주를 이룰 전망이다. 크기, 디자인, 화질 등을 개선한 울트라HD(UHD·초고해상도) TV와 올레드(OLED·유기발광다이오드)가 추가로...
LG전자, 갤러리 올레드 TV `IFA 2013` 전시 2013-09-02 11:01:00
TV `갤러리 올레드 TV(모델명: 55EA8800)`를 전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제품은 모던한 디자인의 프레임이 디스플레이를 감싸고 있어 고급스러운 액자를 연상시키는 것이 특징입니다. 실제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 `갤러리 모드`를 통해 빈센트 반 고흐의 명작 `아를의 침실`(빈센트 반 고흐) 등 명화를 비롯해 직접 찍은...
렉서스,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한 IS 튜닝카 공개 2013-08-30 22:47:15
제휴해 마련됐다. 소비자가 직접 is 외관 개조 디자인에 참여해 is에 대한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시도로, 크리에이터들은 디지털, 연필, 종이 등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 창작물을 제작했다. 심사위원들은 참가작 중 25점의 결승 진출 디자인을 추려 지난 20일 최종 순위를 발표했다. 1등 수상작은...
현대차, 중국서 상용차 카운티 출시 2013-08-30 22:33:02
현대자동차가 중국 쓰촨성 청두시 '세기성 신국제전시센터'에서 열린 2013 청두 국제 모터에서 중국형 중형버스 카운티를 출시했다. 30일 현대차에 따르면 중국형 카운티는 지난해 8월 출범한 쓰촨현대기차유한공사의 첫 생산 차종이다. 2011년부터 2년간 약 300억원이 투입됐다. 길이...
'대(竹)'잇는 구찌 뱀부백 2013-08-30 17:38:38
2500만원에 판매…내달 7일까지 청담동 매장서 전시회 이탈리아 명품 구찌에는 멀리서 봐도 금방 눈에 띄는 고유의 디자인이 있다. 큼지막한 ‘gg’ 로고와 초록·빨강·초록이 이어지는 줄무늬 ‘grg 웹’이 구찌의 대표적 상징이다. 구찌를 다른 명품 브랜드와 차별화하는 것은 또 있다. 바로 구찌의 아이콘인 ‘뱀부백(b...
유아업계 뒤흔든 3인방…'스토케 익스플로리' '뽀로로' '애플비 토이북' 특별한 10주년 2013-08-30 17:27:13
색감 등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인정받으며 프리미엄 유모차의 대명사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인기를 반영하듯 '유모차계의 벤츠', '강남 엄마 유모차' 등 제품을 부르는 별명도 생길 정도. 스토케는 이렇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토케 익스플로리의 출시 10주년을 맞아 '교감의 순간(the moment 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