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유튜브에서 돈 가장 많이 번 사람은 '8살 소년' 2019-12-19 15:28:30
유튜버는 러시아 국적의 5살 소녀 아나스타샤 라드진스카야다. '라이크 나스티야 브이로그(Lke Nastya Vlog)'와 '퍼니 스테이시(Funny Stacy)'를 운영 중인 아나스타샤는 연간 1800만 달러(약 209억 원)를 벌었다. 두 채널의 구독자 수를 합하면 7000만 명이 넘는다. 아나스타샤의 부모는 뇌성마비 진단을...
올해 최고 수익 유튜버는 8살 꼬마…303억 벌었다 2019-12-19 13:45:09
1천800만 달러(약 209억 원)를 벌었다. `라이크 나스티야 브이로그`(Lke Nastya Vlog)와 `퍼니 스테이시`(Funny Stacy)를 운영하고 있는데, 두 채널의 구독자 합이 7천만 명에 달한다. 이번 유튜버 수입 순위는 지난해 6월1일부터 올해 6월1일까지를 기준으로 집계됐다. 한편, 유튜브의 모기업인 구글은 유튜브의 어린이...
올해 가장 돈 많이 번 유튜버는 美 8살 꼬마…303억 벌어 2019-12-19 10:39:48
라드진스카야로 1천800만 달러(약 209억 원)를 벌었다. '라이크 나스티야 브이로그'(Lke Nastya Vlog)와 '퍼니 스테이시'(Funny Stacy)를 운영하고 있는데, 두 채널의 구독자 합이 7천만 명에 달한다. 이번 유튜버 수입 순위는 지난해 6월1일부터 올해 6월1일까지를 기준으로 집계됐다. 한편, 유튜브의...
'펭수 열풍'에 캐릭터 개발 공들이는 국내 대학들 2019-12-14 07:30:02
수룡이의 일상이 담긴 브이로그 영상를 통해 학교근처 맛집과 학교 생활을 즐기는 법 등을 제시하고 있다. 성신여대 관계자 “대학의 모든 학과와 행정부서에서 쉽고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저작권을 학내 구성원에게 열어 놓았다”며 “수룡이가 각종 행사와 물건에 활용됨으로써 학생들의 애교심도 더...
AOA 찬미, 솔직한 입담+친근한 매력 '떠오르는 예능 샛별' 2019-12-13 09:02:01
유튜브 채널 ‘찬미찬미해’를 통해 일상 브이로그 및 아이돌 활동을 하며 느낀 건강한 자기 관리 방법을 공유하고 있다. 또한 웹드라마 ‘사랑공식 11M’에서는 뛰어난 운동신경을 자랑하는 지윤 역으로 출연해 통통튀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
AOA 찬미, 떠오르는 ‘생활 밀착형’ 예능 샛별 2019-12-13 08:19:01
등록금을 고민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과 친근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예능돌로 떠오르는 찬미는 다방면에서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유튜브 채널 ‘찬미찬미해’를 통해 일상 브이로그 및 아이돌 활동을 하며 느낀 건강한 자기 관리 방법을 공유하고 있다. 또한 웹드라마 ‘사랑공식 11M’에서는 뛰어난...
류준열, 세차부터 할로윈 카니발 참석 근황까지…LA 브이로그 마지막 편 공개 2019-12-12 11:02:00
브이로그 시리즈 ‘류준열의 르포르타쥬’ 마지막 편이 공개됐다.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두잉(DOING)에서 류준열의 LA 라이프를 담은 스페셜 영상 시리즈 ‘류준열의 르포르타쥬’ 6회가 공개되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세차에 도전하며 환경을 위해 물 소비를 줄이는 4분 세차법을 실행하고 할로윈을...
류준열, 유튜브 스페셜 시리즈 통해 전한 류준열의 일상-여행-사진-라이프 2019-12-12 10:11:40
LA 브이로그 시리즈 ‘류준열의 르포르타쥬’ 마지막 편이 공개됐다.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두잉(DOING)에서 류준열의 LA 라이프를 담은 스페셜 영상 시리즈 ‘류준열의 르포르타쥬’ 6회가 공개되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세차에 도전하며 환경을 위해 물 소비를 줄이는 4분 세차법을 실행하고 할로윈을 맞아 열린...
류준열의 일상이 궁금하다면 2019-12-12 10:08:52
브이로그 시리즈 ‘류준열의 르포르타쥬’ 마지막 편이 공개됐다. 12월11일 유튜브 채널 두잉(doing)에서 류준열의 la 라이프를 담은 스페셜 영상 시리즈 ‘류준열의 르포르타쥬’ 6회가 공개되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세차에 도전하며 환경을 위해 물 소비를 줄이는 4분 세차법을 실행하고 할로윈을 맞아 열린 ‘웨스트...
"밀레니얼 세대 잡아라"…삼성생명, 소셜채널 '히릿' 개설 2019-12-09 10:55:17
지었다. 콘텐츠는 직원들의 꾸밈없는 회사 생활을 담은 브이로그 '랜선출근'과 크리에이터들이 함께하는 '월간재능', 일상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재테크를 소개하는 '뜻밖개이득' 등 밀레니얼 세대의 관심사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보험회사의 딱딱한 이미지를 벗어나 밀레니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