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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하이브리드카 구입자에 다양한 혜택 준다 2015-06-07 12:32:14
및 신차 가격 할인혜택을 주는 '반값 할부'와 자동차세, 보험료, 정비, 세차, 하이패스 결제금액의 50%를 지원하는 '반값 패키지'로 구성했다. 이 프로그램을 선택할 경우 일반 할부 대비 k5 하이브리드의 월 납입금은 약 69만 원에서 약 36만 원으로, k7 하이브리드는 약 87만 원에서 약 44만 원으로 낮출 수...
기아차, 6월 하이브리드 판촉 강화…반값 할부 등 실시 2015-06-07 10:52:21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반값 할부'와 자동차세, 차량 보험료, 정비, 세차, 하이패스 결제금액의 50%를 지원하는 '반값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이 더블 반값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경우 일반적인 할부와 비교해 월납입금을 절반 수준까지 낮출 수 있다. k5 하이브리드 월납입금은...
기아차 "하이브리드차 사고 건강 챙기세요" 2015-06-07 09:05:05
내려간다. 이와 함께 자동차세, 차량 보험료, 하이패스 결제 금액 등의 50%도 60만원까지지원된다. 하이브리드 차량을 산지 5년 내에 기아차[000270]의 승용차 또는 레저용 차량(RV)을 재구매하면 할부 이자를 돌려받을 수 있는 '利-Turn(리턴)' 프로그램도 선택할수 있다. 이때 다시 받게 되는 이자는...
[분석+] 장기렌터카 '씽씽'…KT렌탈·AJ렌터카 1분기 웃었다 2015-06-03 11:29:59
늘어났다"고 설명했다.이 관계자는 "장기 렌터카 이용시 자동차세나 보험료, 차량 유지 관리비 등이 월 대여료에 포함돼 이용하기 편리하고 비용 절감 효과도 거둘 수 있다"고 말했다.김정훈 한경닷컴 기자 lenno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서울시 지방세 카카오페이로도 납부한다 2015-06-02 09:51:10
카카오톡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카카오페이로 자동차세와 주민세, 재산세 등 서울시 지방세를 납부할 수 있게 됩니다. 서울시는 연내 카카오페이 지방세 납부 서비스를 시작하기로 하고 2일 다음카카오, LG CNS, 우리은행과 시스템 구축과 운영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습니다. 다음 카카오는 종이 청구서를 카카오톡으로...
서초구, 번호판 영치 '팔 걷어' 2015-05-19 11:11:07
19일 밝혔다. 구는 4월~5월(2개월간)을 과태료, 자동차세 체납차량 집중 번호판 영치기간으로 설정하고 과장을 포함해 팀장 이상 간부들이 직접 영치에 참여해 독려하고 있다. 또한 단속인원을 기존 8명에서 22명으로 늘려 번호판 자동인식 주차장시스템을 이용한 체납차량 알리미 징수시스템' 일명 '스마트주차장...
kt금호렌터카, 장기렌터카 주행거리 선택 상품 내놔 2015-05-14 12:06:43
1년 늘릴 수 있다. 이 때 월 대여료와 계약 종료 후 자동차 인수가격은 더 낮아진다. 한편, 신차장기렌터카는 원하는 차를 새 차로 최소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월 대여료에 취득과 관련된 세금 일체, 등록비, 보험료, 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된다.
충남 체납차량 고속道 톨게이트서 잡는다 2015-05-07 09:33:51
앞으로 자동차세를 체납하거나 각종 과태료를내지 않은 차량들은 충남도 내 고속도로 톨게이트를 통과하기 어려울 전망이다. 충남도는 최근 충남도경찰청, 도로공사 대전·충청본부와 고속도로를 드나드는길목에서 체납차량 단속을 펼치는 것을 골자로 하는 '자동차 과태료 등 체납액 일소를 위한 업무협약'을...
서울시의회 박래학 의장 "지방세 6대4 수준으로 개편해야" 2015-05-01 16:42:59
있다"며 "불합리한 세제개편 방안의 일환인 자동차세 연납할인제를 폐지할 경우, 서울시는 220억 원의 세입이 증대될 것"으로 예상했다. 박 의장은 제9대 서울시의회 의장에 취임한 이후 지방재정 개혁을 추진하기 위해 지방의회 사상 최초로 국제컨퍼런스를 개최하고 각종 토론회를 여는 등 그동안 꾸준히 노력해왔다. 이...
"차별 없는 깨끗한 세상을 위해 오늘도 분석합니다" 2015-05-01 09:52:03
많다는 근거다. 서울시가 승용차요일제를 통해 자동차세, 혼잡통행료, 주차요금, 교통유발부담금 등을 감면해준다. 이 돈이 연간 100억원이 넘는다. 그러나 승용차요일제를 통한 교통량 감축효과는 1%에 불과하다. 차라리 100억원이 넘는 감면세를 대중교통 강화에 쓰는 게 더 낫다. 이번 기회에 과감히 2부제로 전환하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