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돈의 화신’ 러브신, ○○ 안에서 로맨틱 무드 ‘정점’ 2013-02-04 09:29:07
함께 쇼파에서 대화를 나누던 장면에서도 아르테미스홈의 제품이 등장했다. 브라운 컬러의 쇼파 위 같은 계열의 컬러로 매치된 쿠션은 고풍스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깃든 인테리어와 한데 어우러졌다. 이는 아르테미스앤컴퍼니가 oem 생산하는 생활 침구 모피 브랜드의 제품들이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여졌으며...
안데르손 박지성 인증샷 공개 “최고의 남자” 2013-02-03 08:22:42
쇼파에 앉아 있다. 안데르손은 엄지손가락을 치텨들고 미소를 보내고 있고 박지성 역시 시원하게 웃고 있다. 안데르손 박지성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제는 다른팀이지만 여전히 친한 듯” “산소탱크 박지성 부활하자” “두사람 모습이 보기 좋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안데르손 인스타그램)...
'차이니즈 조디악' 성룡 액션에 등장하는 3가지 법칙은? 2013-02-01 06:37:04
자신만의 리얼 액션을 유감없이 발휘하는데, 쇼파에 앉아 맨몸으로 단숨에 상대를 제압하는가 하면, 사진 스튜디오에서 벌어지는 격투씬에서는 조명 우산을 부러뜨려 우산살을 이용한 날렵한 액션을 선사하기도 한다. 성룡은 이미 인터뷰를 통해 "'차이니즈 조디악'의 가장 큰 특색은 바로 진짜 무술, 진짜 액션이...
대륙을 흥분시킨 성룡 액션의 절대불변 3가지 법칙 2013-01-31 23:52:36
유감없이 발휘한다. 쇼파에 앉아 맨몸으로 단숨에 상대를 제압하는가 하면, 사진 스튜디오에서 벌어지는 격투씬에서는 조명 우산을 부러뜨려 우산살을 이용한 날렵한 액션을 선사하기도 한다. 성룡은 이미 인터뷰를 통해 “‘차이니즈 조디악’의 가장 큰 특색은 바로 진짜 무술, 진짜 액션이 존재한다는 것이다”라고...
강예빈 불나방 첫방송 앞두고 설레여 2013-01-30 17:02:02
본인의 집과 쇼파 위에서 하얀색 잠옷을 입고 청순한 섹시미를 과시하며 생방송을 몇 일 앞둔 설레이는 마음을 드러냈다. 어떻게 나올지 너무 긴장되고 설레요. 빨리 여러분을 만나고 싶어서 기대하고 있어요, 다음주 금요일 밤에 꼭 저 보러 와주세요 기대할게요 라는 애교섞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강예빈의 동영상을 본...
강예빈 잠옷 직캠으로 섹시미 발산 2013-01-30 17:01:01
본인의 집과 쇼파 위에서 하얀색 잠옷을 입고 청순한 섹시미를 과시하며 생방송을 몇 일 앞둔 설레이는 마음을 드러냈다. 어떻게 나올지 너무 긴장되고 설레요. 빨리 여러분을 만나고 싶어서 기대하고 있어요, 다음주 금요일 밤에 꼭 저 보러 와주세요 기대할게요 라는 애교섞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강예빈의 동영상을 본...
일자다리 만드는 운동은 이렇게 2013-01-26 19:36:22
바꾸어 주는 것이 필요하다. tv를 볼 때에도 쇼파에 가만히 앉아 있지 말고 꾸준히 다리 운동을 한다면 완벽한 일자 다리를 완성할 수 있다. 매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5분 정도 간단히 주물러 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저녁에는 10분정도씩 다리 마사지를 해주자. 하루 종일 서 있으면 부종이 생겨 혈액순환이 잘 되지...
나인뮤지스 세라 각선미 공개 “아찔해~” 2013-01-23 20:08:12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두 다리를 쭉 뻗은 채 쇼파에 앉아 있는 모습이 눈에 들어왔다. 모델돌 답게 매끈하게 뻗은 각선미가 돋보인 것. 아이패드를 꺼내 들고 게임 삼매경에 빠진 그녀는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눈빛을 짓고 있다. 하얀 피부와 환하게 웃는 표정이 어우러져 진정한 청순 미인임을 입증했다. 무...
명품화 주도 김기석…시계왕 김윤호 2013-01-23 17:15:48
브랜드인 쇼파드와 파텍필립의 국내 판권을 따냈다. 몽블랑을 수입 판매하는 유로통상의 신용극 회장은 한국 명품업계의 ‘산증인’으로 통한다. 신 회장은 1985년 명품에 대한 수입금지 조치가 풀리자 버버리, 몽블랑, 아테스토니, 피아제, 바쉐론콘스탄틴, 라프레리 등을 차례로 들여와 히트작 반열에 올렸다. 롤렉스의...
"남자의 로망"…고급시계 매년 20%대 성장 2013-01-22 16:47:39
84% 뛰었다. 파텍필립, 쇼파드 등을 판매하는 우림fmg도 575억원에서 888억원으로 54%, 몽블랑을 판매하는 유로통상은 133억원에서 335억원으로 151% 증가했다.명품 시계의 핵심 소비자는 30~50대 남성이다. 강선희 롯데백화점 고객전략팀장은 “전체 시계 구매자의 50%가 40·50대이고 혼수 구매가 많은 30대가 33%로 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