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은행, 시각장애인용 콜센터서비스 점자 안내장 제작 2013-07-26 10:42:39
또한 부산은행은 고객센터 전문상담원이 직접 금융상담과 송금 등 각종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시각장애인 전용 폰뱅킹서비스’와 폰뱅킹 이용 시 버튼을 누르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음성으로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는 ‘음성인식 콜센터서비스(1588-2800)’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부산은행 고객센터 이기봉...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자동차, 여성 전용센터·찾아가는 정비로 고객 감동 2013-07-10 15:30:19
추진 중이며, 태블릿 pc를 통해 고객이 직접 정비 작업 현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시스템 개선도 병행하고 있다. 여성 전용 차량 종합 검진센터인 ‘블루미’와 정비 예약 콜센터인 ‘서비스예약센터’를 신설해 정비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하고 있다. 집에서 수거해간 세탁물을 다시...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07-10 15:30:08
다양한 고객만족평가를 통해 고객감동을 추구하고 있다. 그 결과 롯데카드는 2008년 업계 최초로 콜센터 서비스 부문 국가표준(ks)인증과 전자금융거래 서비스에 대한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표준인증(iso27001)을 획득했고,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대상을 2011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수상했다. 한편 롯데카드는...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린나이코리아, 보일러 무상보증 3년 연장 · 24시간 AS 2013-06-26 15:41:46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1995년부터 고객감동 5대 행동 지침을 정하고 이를 실천한 노력이 빛을 발했다”고 자평했다. 고객감동 5대 행동 지침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의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고자 노력하고 △고객에게 변명하기보다는 신속한 행동을 우선하며 △고객으로부터 배우며 항상 감사하고 ...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교원웰스, 초심·진심·열심 '세심서비스' 로 고객감동 2013-06-26 15:35:31
ks-qei(한국사용품질지수), ks-cqi(콜센터품질지수)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된 데 이어 올해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도 정수기 부문 1위에 올랐다. 교원그룹은 2002년 생활과 건강에 관련된 다양한 생활용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공급하는 생활문화사업을 시작했다. 이후 2003년 ‘웰스정수기’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혁신대상] 청호나이스, R&D에 연간 매출 7% 투자…세계 최소형 얼음정수기 개발 2013-06-18 15:30:12
본사 행정직원 10여명과 고객 접점 서비스 요원, 콜센터 상담원, 전국 31개 사무소 직원 등 300여명으로 구성해 청호나이스의 고객 서비스 향상 캠페인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고객불만 즉시 해결에 나서는 등 강도 높은 서비스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 유부녀, 23세男과 불륜에 정신 뺏기더니 '경악'...
이름 쓰인 뉴스레터에 맞춤정보…대접받는 생각들게 하라 2013-01-31 15:30:27
△고객의 성향을 분석한 1 대 1 마케팅 △항공사의 마일리지 프로그램 △통합 콜센터 △통합 고객 정보 시스템 등 기업마다, 산업마다 다른 형태로 나타난다.“그런데 이런 단편적인 형태들을 crm이라고 한다면 ‘시각장애인 코끼리 만지기’와 다를 것이 없습니다. 한 사람은 다리를 만지고 기둥 같다고 하고, 다른 사람은...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미니스톱, 즉석식품 다양화…점포 위생 순회 점검 2013-01-16 15:30:46
고객의 불만사항이나 클레임에 대해서는 고객 콜센터에서 고객의 불만사항을 접수하자마자 즉시 처리하도록 한다. 접수한 고객 불만사항은 매주 주간 영업sa회의를 통해 전사가 공유하고 이를 전 점포에 피드백해 똑같은 불편사항이 재발하지 않도록 한다.회사 관계자는 “이 같은 노력의 결과로 고객 클레임이 매년 감소하...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신한생명, 고객패널단 운영…'따뜻한 보험' 실천 2013-01-16 09:06:14
보험추진단에서는 상품 판매 단계부터 고객에게 가장 적합하고 이익이 되는 상품인지 다시 한번 꼼꼼히 따져보는 의식 개선 활동과 기존 보험상품과 서비스가 고객의 가치와 이익에 부합하는지 여부를 점검하는 활동을 한다. 소비자 보호 역량을 제고하기 위한 노력도 진행 중이다. 신한생명은 2015년까지 고객 서비스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