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복주, 신제품 소주 '찐찐' 출시 2024-11-22 18:02:11
특징이다. 여기에 라벨의 형태도 감성적으로 물 흐른 듯한 곡선으로 처리, 부드러운 목 넘김에 대한 시각적인 이미지를 한층 강조했으며, 라벨의 디자인은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카피와 금복주 상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정통성을 유지하면서 젊고 새로운 즐거움을 담았다. ‘찐찐’은 고물가로 어려운 경제 상황을...
국산 싱글몰트 위스키 기원, '시그니처 라인' 3종 출시 2024-11-19 16:55:32
한국적인 색상을 사용해 디자인 차별성을 둔 기원의 시그니처 라인 3종 호랑이(Sweet & Fruity), 독수리(Boldness), 유니콘(Smoky & Earthiness)은 각 제품만의 풍미 차이로 개성이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오늘부터 기원 호랑이를 시작으로 데일리샷, 보틀벙커, 씨유(CU), 지에스25(GS25), 홈플러스 등에서...
보해양조, 게임 '디아블로' 이미지 담은 증류주 '악마의 영혼' 출시 2024-11-19 16:06:01
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다. '악마의 영혼' 라벨은 디아블로 시리즈 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디아블로 2 : 레저렉션'의 강렬한 메인 이미지를 바탕으로 디자인됐다. 보해 관계자는 "게임 세계관을 술에 담아내는 이번 협업은 새로운 소비층을 겨냥한 브랜드 확장 계획의 하나"라며 "주류와 게임을 결합해...
[포토] 'K-위스키' 기원, 시그니처 라인 3종 출시 2024-11-19 10:15:04
서울역점에서 모델들이 한국 최초 싱글몰트 위스키 '기원' 시그니처 라인 3종(호랑이·독수리·유니콘)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시그니처 라인 3종은 색동저고리의 한국적인 색상을 라벨에 적용해 기존 위스키들과 디자인 차별성을 두었으며, 품질은 유지하고 가격을 낮춰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임형택...
한국 탄소발자국 검증제도, 유럽 통용 교두보 마련 2024-11-18 11:00:04
여기에 EU는 보다 광범위한 제품군에 적용되는 '에코디자인 규정'도 구체화해 나갈 예정이다. 양 기관은 이번 MRA에서 한 국가에서 탄소 발자국을 검증받은 기업은 별도의 검증 절차 없이 상대국 검증 라벨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생기원의 '국제통용 발자국 검증 제도'에 따라 국내에서 제...
[부산연합기술지주 2024 해양수산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보육 스타트업CEO] 멍게껍질 식이섬유 제조와 굴패각 원료 생산 및 세라믹볼을 제조하는... 2024-11-12 22:56:20
제조 성과 : 해양수산부에서 주관하는 B-Wave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선정, 중소벤처기업기술개발 디딤돌 사업 선정, 전북창조경제혁신센타 2024 베트남 메가어스 박람회 선정, 경남서부지식산업센타 포장 디자인 사업 선정, K스타트업 창업리그 경남대표로 선정, 한려해상국립공원 동부사무소 굴패각세라믹볼 납품,...
이브살로몬, 클래식과 현대스타일 조화…무스탕·퍼 아우터, 연말 파티룩 딱이네 2024-11-06 16:11:03
디자인이 우아하면서도 견고한 실루엣을 보여 준다. 이브살로몬의 아우터는 각종 행사와 파티가 가득한 연말 파티 룩부터 오피스 룩과 데일리 룩까지 모두 커버할 수 있다. 모피 브랜드로 잘 알려진 이브살로몬은 퍼 아우터로 명성이 높지만, 여성과 남성을 위한 레디-투-웨어 컬렉션과 더불어 스키 라벨과 같은 다양한...
조니워커블랙 '오징어 게임 에디션' 출시…성수동에 팝업 2024-10-28 10:01:00
밝혔다. 이 제품은 '오징어 게임'의 상징적인 요소를 라벨 디자인에 반영했다. 조니워커를 상징하는 '스트라이딩 맨'은 기존의 클래식한 정장 대신 '오징어 게임'의 초록색 체육복을 입은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선 모양 라벨에는 '오징어 게임' 참가자 번호에...
롯데칠성음료, 국내 최초로 질소 충전 기술 적용…'초경량 아이시스' 생수 돋보이네 2024-10-23 16:00:16
등 디자인 개발에 힘쓰고 있다. 국내 최초로 질소가스 충전을 통한 신기술이 반영된 생수 ‘초경량 아이시스’의 도입으로 플라스틱 감축 활동을 강화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재생 원료 비중을 2030년 30%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아이시스 ECO’ 외부 포장에 적용된 재생 원료 20%를 섞은 폴리 에틸렌(PE·Poly Ethylene)...
명화와 육아의 만남, AI 디자인 육아 힐링 ‘베베숲 아트 에디션’ 출시 2024-10-14 17:03:13
디자인을 적용시킨 더욱 특별해진 아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14일 슈퍼 네쇼페에서 명화와 육아의 만남을 AI 가 그려낸 시그니처 위드 블루 아트 에디션을 단독 출시했다. 이번 행사가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기존에 보지 못했던 AI를 물티슈와 접목시켜 그려낸 여러 작품들과 이를 통해 육아 힐링의 시간을 가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