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유플러스, '유플투쁠' 100만 이용자 돌파 기념 혜택 강화 2024-10-15 09:00:03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가입자들은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에 접속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유플투쁠은 기존 멤버십 혜택 대비 할인율을 대폭 확대하고 제휴 브랜드 라인업을 늘려 밀레니엄+Z(MZ)세대 가입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컬리 "오프라인 '뷰티페스타' 나흘간 2만여명 방문" 2024-10-14 09:31:27
등 90여개 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개장 첫날 1시간 만에 2천여명이 몰렸고 페스타 기간 나흘간 소셜미디어에 '컬리뷰티페스타', '컬뷰페' 등 관련 해시태그로 업로드된 콘텐츠는 1만6천건이 넘었다. 최재훈 컬리 최고커머스책임자는 "이번 행사는 지난 2년간 컬리 만의 기준으로 엄선해 온 좋은 상품과...
"클림트가 한국에 온다고?"…韓 찾는 '거장' 전시, 청커페서 눈길[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7:27:29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대형 커피 브랜드 부스들 사이에서 사람들의 발걸음을 붙잡는 부스가 하나 있었다. 구스타프 클림트, 에곤 실레 등 세계적인 거장의 그림이 그려진 한경문화예술 부스다. 이 부스는 한국경제신문, 국립중앙박물관, 레오폴트 미술관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비엔나 1900, 꿈꾸는 예술...
성수베이글에 뚱바라떼까지…편의점 인기템 모았다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6:14:24
참여하려는 사람들로 붐볐다.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해시태그를 올리면 커피와 디저트 등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카페25 이벤트에 참여해 GS25의 자체브랜드(PB) 디저트 '성수베이글'을 수령한 이수진 씨(31)는 "편의점 디저트가 요새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는 걸 실감한다"며 "디저트 전문점에 준하는 맛일 거 같아...
"한 잔에 무려 2만5000원" 발칵…SNS서 난리난 '이 음료' [이슈+] 2024-10-10 19:29:02
슈퍼마켓 브랜드 '에러헌'(Erewhon·에러원)의 스무디 음료다. 올해 초 팝가수 저스틴 비버의 아내 헤일리 비버가 이 스무디의 열풍을 이끌었다. 미국 젠지세대(Z세대·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 태어난 인구)들 사이에서는 '헤일리 비버 스무디' 혹은 '베벌리힐스 스무디'라는 별칭으로...
씁쓸한 날도 달콤한 날도 아아만 찾는 너…이번 주말, 인생 커피타임 2024-10-10 17:30:22
바리스타 크루 포토존 중 한 곳에서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행사 종료 후 일주일 이내에 30명을 추첨해 경품을 발송해준다. 경품은 무릎 담요와 텀블러, 드립백 4종이 포함된 청춘, 커피 페스티벌 굿즈 세트다. 이 밖에 스탬프 투어를 완료한 방문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뽑기, 생성형 인공지능(A...
탈중앙화 물리 인프라 '디핀'을 위한 레이어1, 피크 [황두현의 웹3+] 2024-10-04 15:14:57
애니모카 브랜드, 해시키 캐피털 등이 참여한 투자 라운드를 통해 1500만달러의 자금을 성공적으로 조달했다. 피크, 디핀을 위한 레이어1 블록체인피크의 목적은 디핀, 즉 탈중앙화 물리 인프라 네트워크의 구동이다. 어느 레이어1 블록체인보다 디핀 프로젝트에 친화적인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으로, 메인넷 출시 전부터...
"월급 줄어 에스티로더 갈색병 못 사요"…대체품 눈 돌리는 Z세대 [이슈+] 2024-09-29 19:32:31
듀프 소비의 일부로 본다. 27일 기준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듀프'로 게시된 사진과 영상은 37만5000개에 달할 정도다. 이들은 비슷한 색감을 내는 저렴한 화장품을 찾는가 하면, 레깅스 등 의류까지 비슷한 소재의 저렴한 제품을 구매한다. 최근에는 물가가 저렴한 대체 여행지를 찾는 움직임도 듀프 소비의...
저소비 코어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09-25 09:03:21
명품 패션 브랜드 휴고 보스는 최악의 성적을 보였으며, 벤코 오브 아메리카 분석가들은 보스에 대한 투자 의견을 매수에서 시장 수익률 하외로 조정했습니다. 이들은 팬데믹 직후 소비가 정점을 찍은 후 명품 부문 소비가 정상 수준으로 돌아가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나 소셜미디어 트렌드 전문가 케이시 루이스는...
일본·대만과 뭐가 다르길래…"Bingsu만 먹어요" 인기 폭발 [이슈+] 2024-09-17 17:53:02
이중 국내 업체는 지난해 뉴욕에 진출한 차·디저트 브랜드 '흑화당'과 호두과자 디저트 전문점 '코코호두' 단 두 곳에 불과했다. 나머지는 현지 업체들로 채워졌다. 전문가들은 다양한 토핑을 올려 먹는다는 차별점이 한국식 빙수의 글로벌 인기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일본에도 '카키고오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