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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유출 카드3社 17일부터 3개월 영업정지…기존 회원 포인트 적립·할인 혜택은 유지 2014-02-14 21:30:25
있다. 카드 재발급도 된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기존 회원의 경우 영업정지 회사의 카드 하나를 없애면 다른 카드로 갈아타는 것도 허용된다”고 말했다. 금융당국은 3개월 영업정지와 별도로 내달 중 3개 카드사의 전·현직 최고경영자(ceo)에 대한 해임을 권고할 방침이다. 정보기술(it) 담당 임원들도 대규모 징계를...
농협,롯데,국민카드등 정보유출 카드3사 5월16일까지 영업정지 2014-02-14 10:53:32
신규 발급이 중지되나 기존 고객의 카드 재발급과 결제, 한도 내 신용대출은 가능하다. 금융권에서 중단됐던 텔레마케팅 영업은 보험사 기존 고객에 한해 14일 전격 재개됐다. 금융감독원은 14일 제재심의위원회에서 정보 유출 카드사에 대해 이런 중징계를 내리고 금융위원회는 16일 긴급회의를 열어 이를 의결하게...
정보유출 카드사 5월 16일까지 영업정지…보험사 TM 재개 2014-02-14 06:09:58
신규 발급이 중지되지만 기존 고객의 카드 재발급과 결제, 한도 내 신용대출은 가능하다. 금융권에서 중단됐던 텔레마케팅 영업은 보험사 기존 고객에 한해 14일 전격 재개됐다. 금융감독원은 14일 제재심의위원회에서 정보 유출 카드사에 대해 이런 중징계를 내리고 금융위원회는 16일 긴급회의를 열어 이를 의결한다....
정보유출 카드社 5월 16일까지 영업정지 2014-02-14 06:01:11
고객 재발급·한도 내 신용대출 가능 1억여건의 고객 정보 유출 사태를 일으킨 국민카드와 롯데카드, 농협카드가 17일부터 3개월간의 영업정지에 들어간다. 공익 목적을 제외한 모든 카드의 신규 발급이 중지되지만 기존 고객의 카드 재발급과 결제, 한도 내 신용대출은 가능하다. 금융권에서 중단됐던...
금융위 "TM 영업중단 요청 불가피했다"(종합) 2014-02-13 19:35:47
안정 등을 위해 불가피했다"고 강조했다. 카드 재발급·해지 신청이 줄어드는 등 국민 불안이 진정되는 추세를 보임에따라 적법성 확인이 쉬운 '자사 고객정보' 등을 활용한 TM 영업부터 CEO 확약 등 '엄격한 적법성 확인'을 전제로 영업을 재개토록 했다고 설명했다. 문자메시지나 이메일 등을...
신제윤 "향후 정보유출 금융사는 문닫을 각오해야"(종합4보) 2014-02-13 19:28:57
불가피한 조치였다"며 "카드 재발급·해지 신청이줄어드는 등 불안이 진정되는 추세를 보임에 따라 이르면 14일부터 적법성이 확인된일부 금융회사에서 전화모집인 영업이 재개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지 않으면 금융사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것은 개인정보보호법 위반이 아니냐는 지적에...
신제윤 "향후 정보유출 금융사는 문닫을 각오해야"(종합3보) 2014-02-13 16:56:26
불가피한 조치였다"며 "카드 재발급·해지 신청이줄어드는 등 불안이 진정되는 추세를 보임에 따라 이르면 14일부터 적법성이 확인된일부 금융회사에서 전화모집인 영업이 재개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지 않으면 금융사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것은 개인정보보호법 위반이 아니냐는 지적에...
신제윤 "정보유출 카드 3社 3개월 영업정지 예정"(종합2보) 2014-02-13 13:11:52
방지하기 위한 불가피한 조치였다"며 "카드 재발급·해지 신청이 줄어드는 등 불안이 진정되는 추세를 보임에 따라 이르면 14일부터 적법성이 확인된 일부 금융회사에서 전화모집인 영업이 재개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지 않으면 금융사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것은 개인정보보호법 위...
신제윤 "정보유출 3개 카드社 3개월 영업정지 예정"(종합) 2014-02-13 11:10:38
금융시스템 혼란을 방지하기 위한 불가피한 조치였다"며 "카드 재발급·해지 신청이줄어드는 등 불안이 진정되는 추세를 보임에 따라 이르면 14일부터 적법성이 확인된일부 금융회사에서 전화모집인 영업이 재개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taejong75@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융위 "TM 영업중단 불가피한 조치" 2014-02-13 10:40:57
카드 재발급·해지 신청이 줄어드는 등 불안감이 진정되면서 적법성 확인이 쉬운 `자사 고객정보` 등을 활용한 TM영업부터 CEO 확약 등을 전제로 영업을 재개하도록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금융위는 이번 조치로 금융사는 보유 정보를 전면 점검해 신뢰를 회복하고 기존의 비정상적 영업 관행에 대한 통제 방안을 마련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