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온건설, `라온 즐거운 공부방` 4, 5호점 개소 2020-03-19 16:25:47
김장김치 및 생활용품을 나누는 `마음가득, 김장나눔` 등이 대표적이다. 아파트 브랜드 `라온프라이빗`을 통해 활발한 분양실적도 이어가고 있다. 라온건설은 `2019년도 전국 건설업체 시공능력평가` 85위의 중견건설사로, 최근 서울시 중랑구 중화동 일대 세광하니타운 가로주택정비사업(223세대) 공사 수주에 성공해...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취약계층에 유기농 생리대 기부 2020-03-10 14:13:59
2018년 선보인 친환경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로 ‘일상의 행복을 지켜주는 시들지 않는 꽃’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해에는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재단법인 ‘바보의나눔’에 생리대를 기부한 바 있으며, 국내 OEM 생산업체인 대상, 애경, 웰크론헬스케어 등과 상생협약을 맺고 김치, 두유, 믹스커피, 세탁세제,...
루시드키친, 코로나19 종식 기원하며 김치 500병 기증 2020-03-06 14:22:55
면역력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강지영 김치’ 500병을 전달했다. 루시드키친은 성주군 초전면 대장리에 본사를 뒀으며 지난달 미국에 젓갈을 사용한 전통김치 수출을 시작한 업체다. 루시드키친은 미국 바이어의 요청으로 개발한 김치를 지난달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론칭해 아마존 온라인 및 LA지역의...
"LG전자 건강관리가전 주인공은 트루스팀" 2020-03-06 14:20:32
유해 세균을 99.999% 제거하고 세계김치연구소 실험에서 노로바이러스, A형 간염 바이러스, 장관출혈대장균 등 식중독 유해균도 99.999% 제거하는 것으로 나왔다고 덧붙였다. 박경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특허 받은 트루스팀 기능이 주는 위생과 편리함 등 새로운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밥도 술도 집에서…'집콕족' 공략하는 유통업계 2020-03-05 17:44:10
고등어는 35.3%, 삼치는 27% 늘었다. 기본이 되는 쌀과 김치도 각각 20.8%, 34.8% 뛰었다. 미리 손질한 식재료와 레시피가 담긴 밀키트를 찾는 사람도 늘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 매출은 지난달 19일부터 이달 3일까지 2주 동안 전월 동기 대비 182.5% 늘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개학이...
먹고 사고 즐기고, 집에서 다 한다…이왕이면 알차게 '방콕 라이프' 2020-03-04 15:38:45
집중되고 있다. 대상이 내놓은 프리미엄 간편 한식 브랜드 ‘종가반상’은 남도추어탕 사골김치찌개 사골우거지들깨탕 버섯들깨미역국 한우곰탕 등을 판매한다. 대표 제품인 남도추어탕은 국산 미꾸라지의 굵은 뼈를 제거하고 발라낸 살을 통째로 갈아 진한 된장에 끓여 만들었다. 100% 한우 뼈만 오랜 시간 고...
[호텔소식] 특급호텔 ‘아름다운 계절’ 봄에 즐기는 다양한 봄 패키지의 유혹 2020-02-28 07:37:09
새우 멘보샤, 파스타, 떡볶이, 짬뽕, 쌀국수, 김치볶음밥 등 식사 대용 메뉴들까지 약 40여 가지의 메뉴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롯데호텔월드는 ‘베리 스윗 스프링’을 선보인다. 총 3개 타입의 베리 스윗 스프링 패키지 상품 중 ‘베리’형은 디럭스룸 1박과 딸기주스 2잔,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로...
[책마을] 정크푸드가 점령한 밥상…풍족하지만 부실해졌다 2020-02-27 17:50:45
브랜드 등 지방과 설탕, 소금, 싸구려 기름이 가득한 ‘나쁜 음식들’이 식탁을 점령했다. 건강에 좋은 음식을 소비하는 속도보다 건강에 나쁜 음식이 훨씬 빨리 식단을 장악하면서 초래한 불균형도 문제다. 어떻게 변화를 이룰 것인가. 저자는 우선 현재 4단계로 이행 중인 나라들의 ‘영영 전이’...
'코로나19'에 외식 대신 집밥…e커머스선 밀키트·신선과일 매일 완판 2020-02-18 17:19:58
브랜드 매출은 288% 급증했다. 아동 잡화 매출 또한 증가율이 415%에 달했다. 아이를 둔 부모가 새 학기를 앞두고 온라인으로 아이들 옷과 신발, 가방 등을 많이 구매한 결과다. 이들은 코로나19에 특히 민감하게 반응한 것으로 분석된다. 위생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비누 샴푸 보디워시 등과 같은 보디·헤어 관련...
롯데, 가상현실·생체인식 등 기술 접목…고객에 새로운 쇼핑 경험 제공 2020-02-17 15:11:26
대표 분야다. 김치 등 한국인이 전통적으로 섭취해온 식품에서 분리한 식물성 유산균을 주로 개발해왔다. 2013년 이후로 전국 각지에서 수집한 450여 개의 김치로부터 5000종이 넘는 유산균을 개발했다. 이 가운데 2종의 유산균을 이용해 ‘LB-9’이라는 새로운 유산균 브랜드를 만들기도 했다. 롯데는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