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웰푸드, 2024 베트남 푸드엑스포 참가…"수출 전략 추진" 2024-11-14 09:00:00
간편식(HMR) 브랜드 '식사이론'의 식물성 만두 시식회와 빼빼로 증정식 등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K-푸드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높고 성장 잠재력이 큰 베트남 현지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반응을 살필 좋은 기회였다"며 "현지 소비 트렌드를 고려한 수출 전략을 추진해 좋은 성과를...
"올해 4가지 소비키워드는…합리성·경험·건강·라이프스타일" 2024-11-06 13:42:10
같은 기간보다 4.8% 늘었다. 품목별 판매 증가율을 보면 식사 대용 간편식인 프로틴(단백질)·시리얼이 20.8%로 가장 높았고 즉석 치킨이 16.8%, 컵라면 7.9%, 계란류 4.2% 등의 순이었다. 머리카락까지 맞춤형으로 손보는 개인 경험 소비 흐름도 확연했다. 롯데멤버스는 개별 피부의 특성과 효과, 기능을 반영한 맞춤형...
"정신질환부터 흉터치료까지"…한화손보,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3.0' 출시 2024-11-01 16:22:33
▲식사장애 입원 직접 치료비 ▲스트레스 관련 특정 정신질환 진단비 ▲스트레스 관련 특정 질병 진단비 ▲특정수면검사 지원비 등을 각각 연 1회 보장한다. 이 상품은 15세부터 최대 89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병력이 있는 고객도 가입할 수 있는 간편고지형도 판매한다. 한화손보 상품개발 관계자는 "시그니처...
프론티어식품, KR산업과 협력해 휴게소에 24시간 무인 국밥 편의점 서비스 도입 2024-10-30 13:59:31
통해 24시간 운영된다. 야간 운전자들에게 간편한 식사 대안을 제공하고 안전을 고려한 무인 셀프 주방 형태로, 고객이 직접 국밥과 라면 등 다양한 메뉴를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설계됐다. 프론티어식품는 냉동 국밥 스마트 벤딩머신을 통해 한식 메뉴의 무인 판매를 본격화했으며, 이 제품은 영하 40도로 ...
삼양식품 잭앤펄스, 식물성 헬스케어 통합 브랜드로 재정비 2024-10-28 09:10:39
건강기능식품과 간편식을 출시해 브랜드를 강화할 계획이다. 우선 삼양식품은 잭앤펄스 건강기능식품 신제품으로 수면에 도움을 주는 '딥슬립 포션 아쉬아간다'와 대사를 돕는 '에너블라스트 포션 원터치샷' 2종을 출시한다. 딥슬립 포션 아쉬아간다는 100% 식물 유래 성분으로,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수면...
편의점 간편식 인기에…CU, 전문 브랜드 출시 2024-10-27 17:32:19
끼 식사를 해결하려는 수요가 늘자 편의점들이 잇달아 간편식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CU는 세계 미식 여행 콘셉트의 간편식 브랜드 ‘헤이밀스’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헤이밀스는 기존 간편식 브랜드인 ‘팔도한끼’의 확장 버전이다. ‘멕시칸옥수수덮밥’, ‘홍콩식탄탄덮밥’ 등을 내놨다. 편의점 간편식 매출은...
"정크푸드 아니라고"...햄버거 '2만원' 시대 2024-10-24 16:26:20
이들이 간편한 식사로 즐겨왔다”며 “최근에는 프리미엄 버거가 등장하면서 채소와 밀가루, 단백질 등 영양소를 고루 갖춘 ‘탄탄지’ 메뉴로도 주목받고 있다”고 했다. 경쟁도 갈수록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미국의 유명 햄버거 브랜드 인앤아웃이 직접 한국에 진출할 가능성이 제기되고...
편의점 '싹쓸이' 50~60대 많이 보이더니…이유 있었다 2024-10-23 11:28:52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저렴한 비용으로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편의점이 외식 수요를 흡수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고물가로 외식비 부담이 커지면서다. 간편식을 비롯해 편의점에서의 1000원~5000원대 이하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신선식품 수요가 덩달아 늘었다는 분석이다. 올해 상반기 편의점의...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브랜드 체험관…세빛섬에 만두 조형물도 2024-10-18 09:02:07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브랜드 체험관…세빛섬에 만두 조형물도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을 알리기 위해 오는 19∼27일 한강 세빛섬에 체험관(부스)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체험관을 방문한 고객은 식사이론 제품을 시식하고, 이벤트에 참여해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오는...
"아무 데도 못 가고 있어요"…흑백요리사 '급식대가' 반전 근황 2024-10-16 13:00:03
CU는 이씨와 함께 저염·저자극에 초점을 맞춘 반찬이나 간편식 등 상품을 기획해 내놓을 계획이다. 이 씨가 개발에 참여한 신상품은 다음달부터 순차 출시된다. 이에 더해 CU는 아동급식카드와 '아이CU' 홍보 모델로도 이 씨를 발탁했다. 아동급식카드는 차상위계층 및 결식이 우려되어 지정한 18세 미만 미취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