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김재경 “예능 출연 어려워, 소질 없는 것 같아” 2020-07-06 14:45:00
취미도 승마와 뜨개질이라는 그에게 tv나 영화를 보는 것은 즐기지 않냐고 묻자 캐릭터를 연구할 때는 tv를 보기도 한다고. 피부와 몸매 관리 비결로도 승마를 꼽았다. 틈만 나면 승마를 하러 간다며 한겨울에도 온몸이 흠뻑 젖을 정도로 땀이 난다고. 그에게 평소 어떤 패션 스타일을 좋아하냐 묻자 “편한 옷을...
[bnt화보] 김재경 “실제 성격? 남에게 관심 많지 않아, 온전히 내게만 관심과 집중” 2020-07-06 14:44:00
취미도 승마와 뜨개질이라는 그에게 tv나 영화를 보는 것은 즐기지 않냐고 묻자 캐릭터를 연구할 때는 tv를 보기도 한다고. 피부와 몸매 관리 비결로도 승마를 꼽았다. 틈만 나면 승마를 하러 간다며 한겨울에도 온몸이 흠뻑 젖을 정도로 땀이 난다고. 그에게 평소 어떤 패션 스타일을 좋아하냐 묻자 “편한 옷을...
[bnt화보] ‘간이역’ 김재경 “크랭크 업 전 미리 제작발표회 열어, 기분 좋은 긴장감과 부담감 생겨” 2020-07-06 14:44:00
취미도 승마와 뜨개질이라는 그에게 tv나 영화를 보는 것은 즐기지 않냐고 묻자 캐릭터를 연구할 때는 tv를 보기도 한다고. 피부와 몸매 관리 비결로도 승마를 꼽았다. 틈만 나면 승마를 하러 간다며 한겨울에도 온몸이 흠뻑 젖을 정도로 땀이 난다고. 그에게 평소 어떤 패션 스타일을 좋아하냐 묻자 “편한 옷을...
[bnt화보] 김재경 “솔로 가수활동 계획 없어, 무대 위 난 레인보우 때가 가장 빛나” 2020-07-06 14:43:00
취미도 승마와 뜨개질이라는 그에게 tv나 영화를 보는 것은 즐기지 않냐고 묻자 캐릭터를 연구할 때는 tv를 보기도 한다고. 피부와 몸매 관리 비결로도 승마를 꼽았다. 틈만 나면 승마를 하러 간다며 한겨울에도 온몸이 흠뻑 젖을 정도로 땀이 난다고. 그에게 평소 어떤 패션 스타일을 좋아하냐 묻자 “편한 옷을...
[bnt화보] 김재경 “온라인 핸드메이드 마켓 아이디어스서 ‘재경공방’ 오픈, 반려동물용품 만드는 법 강의” 2020-07-06 14:42:00
취미도 승마와 뜨개질이라는 그에게 tv나 영화를 보는 것은 즐기지 않냐고 묻자 캐릭터를 연구할 때는 tv를 보기도 한다고. 피부와 몸매 관리 비결로도 승마를 꼽았다. 틈만 나면 승마를 하러 간다며 한겨울에도 온몸이 흠뻑 젖을 정도로 땀이 난다고. 그에게 평소 어떤 패션 스타일을 좋아하냐 묻자 “편한 옷을...
[인터뷰] 김재경 “배우로서 아직 걸음마 단계, 캐릭터 가리지 않고 모두 연기해보고 싶어” 2020-07-06 14:35:00
뜨개질도 많이 한다. 사실 이것저것 안 가리고 많이 배운다” q. 취미가 아날로그 감성이다. tv나 영화를 보는 것은 즐기지 않나 “많이 보는 편은 아닌데 어떤 캐릭터를 연구해보고 싶다 꽂히면 그때는 정말 집 밖에 안 나가고 쭉 본다” q. 최근 가장 재미있게 본 작품 “영국에서 만든 작품들이 소재도 독특하고 우리가...
재택근무 많아지자 바지보다 셔츠 많이 샀다 2020-06-28 17:03:42
스테퍼(162%), 아령(140%), 훌라후프(60%) 순으로 운동기구 택배 물량도 늘었다. 심리적 우울감을 뜻하는 신조어 ‘코로나블루’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외부 생활이 제한되면서 실내 취미 활동도 다양하게 변했다. 뜨개질 용품과 어항·수조 등 관상어 용품, 원예 관련 용품 택배 물량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95%, 62%, 50%...
실내복 늘고 피부화장품 줄고…코로나시대 '슬기로운 소비생활' 2020-06-28 09:00:02
종류도 늘었다. 뜨개질 용품과 어항·수조 등 관상어 용품, 원예 관련 용품 택배 물량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95%, 62%, 50% 증가했다. 하지만 코로나19 직격탄을 맞은 대구·경북 지역에 구호 택배가 집중되는 등 사회적 '온기'(溫氣)도 느껴졌다. 대구·경북지역에 배송된 제품군은 식품이 가장 많았고, 의류나...
"상추 키우고 떡 만들고"…`슬로 라이프` 상품 판매 증가 2020-05-12 15:55:22
매출은 각각 173%, 118% 늘었다. 같은 기간 뜨개질 실(125%), 뜨개질 바늘(90.8%), 재봉틀(79%)을 찾는 고객도 증가했다. 위메프 관계자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져 여유를 가지고 자급자족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인기”라며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익힌 소비자들의 관심이 계속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코로나 자급자족…상추 모종 판매량 3398% 늘었다 2020-05-12 15:55:06
백태(메주콩)도 118~173% 판매량이 증가했다. 이 밖에 △뜨개질 실(125%) △바늘(90.8%) △재봉틀(79%) 등 슬로우 라이프 아이템도 수요가 늘었다. 위메프 관계자는 "여유를 가지고 집에서 자급자족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인기"라면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익힌 소비자들의 관심이 계속 이어질 것"이라고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