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TS 제쳤다... ‘보노톡스’ 미 ST EC 웹사이트 전체 상품 판매 1위 달성 2020-08-03 13:22:47
미ST EC사이트 전체 상품 판매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는 방탄소년단 사진첩을 제쳤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 보노톡스는 현재 일본과 우리나라를 비롯해 전 세계로 진출하고 있는 새로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일본 내에서는 이미 시장성을 확보한 상태다. 지난해 4월에는 인공막크림 보노톡스를 출시해...
아모레퍼시픽, 모바일 피부진단 서비스 ‘스킨 파인더’ 도입 2020-07-30 11:26:38
서비스 등을 반영해 고객 피부에 맞는 최적의 제품과 정보, 구매 후 관리, 혜택까지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준비 중에 있다. 언텍트 시대에 맞춰 온라인에서도 스마트한 진단이 가능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컨시어지 스킨 파인더` 서비스는 모바일 전용으로 아모레퍼시픽몰 공식 어플리케이션 혹은 모바일 웹...
아모레퍼시픽, 모바일 피부진단 서비스 '스킨 파인더' 시작 2020-07-30 08:56:29
30일 밝혔다. 스킨 파인더는 현재 피부 상태 및 생활 환경 등과 관련한 20여개 질문을 통해 고객의 피부 타입과 고민을 찾아낸다. 이후 피부 타입 정보와 뷰티 팁을 제공하고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까지 제안한다. 모바일 전용으로 아모레퍼시픽몰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이나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PRNewswire] BETADINE(R) 살균 제품, 코로나19 바이러스에 효과적 2020-07-10 15:45:40
웹사이트 www.mundipharma.com.sg를 참조한다. 추가 정보 문의: 이메일: media@mundipharma.com.sg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113/2689982-1LOGO Logo 출처: Mundipharma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책마을] 스타 크리에이터 탄생 뒤엔 '유튜브 알고리즘' 있다 2020-07-09 18:02:09
그러고는 동료들과 함께 만든 ‘유튜브’란 사이트에 올렸다. 세상에 없던 미디어 ‘유튜브’가 탄생하는 순간이었다. 그로부터 15년. 세 명의 젊은이가 가벼운 마음으로 개발한 이 동영상 플랫폼은 비약적 성장을 거듭했다. 지난 5년간 세계인의 유튜브 시청 시간은 하루 1억 시간에서 10억 시간으로 증가했다. 유튜브에...
다이아피아, 산양유 마스크팩 샘플 증정 이벤트 실시 2020-07-03 09:00:03
차별화된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이아피아(DIAPIA)의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 되며 신규 회원가입 시 산양유 마스크팩으로 알려진 콜라겐 고트 밀크 앰플 마스크팩과 ALL DAY LONG이라는 뜻의 신상라인인 ADL 에버 큐어 세럼과 크림, 포밍 클렌저 샘플 키트를 제공...
‘D2C’로 유통 수수료 없애고 가심비 내세운 온라인 커머스 기업 ‘심플리오’ 2020-06-04 14:19:00
인사이트가 축적된다”며 “이러한 데이터를 활용해 더욱 맞춤화된 서비스를 내놓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심플리오는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서비스 초기 30개로 시작한 상품은 현재 60개 내외로 두 배가량 늘었고, 회원 수는 3만 명을 넘어섰다. 박 대표는 “다른 사이트에서는...
싸이월드 또 `먹통`…"내 추억 다 사라질라" 2020-05-26 15:25:24
생각나서 싸이월드에 접속했는데 몇시간째 사이트에 들어가지 않는다"고 토로했다. 또 다른 이용자 역시 "사진을 백업하려고 들어갔는데 로딩조차 안 된다"며 "이대로 사진이 다 날아갈까봐 불안하다"고 걱정했다. 기자에게도 싸이월드가 안 되는 이유에 대해서 묻는 메일이 잇따르고 있다. 메일에서 한 시민은 "싸이월드가...
"코로나19 방역기간 中서 한국 뷰티·식품·영유아용품 큰 인기" 2020-05-21 07:42:59
방역 기간 동안 중국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선 한국의 뷰티 관련 제품 및 영유아용품, 식품 등이 큰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다. 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중국 양대 전자상거래 업체 중 하나인 징둥(京東)그룹은 전날 한국무역협회와 개최한 '포스트 코로나, 중국 이커머스 수출전략 온라인 세미나'에서 이같이...
"코로나 방역기간 중국 온라인서 한국 스킨케어·분유 인기" 2020-05-21 06:00:02
스킨케어·분유 인기" 무역협회-징둥, 중국 이커머스 수출전략 온라인 세미나 (서울=연합뉴스) 조재영 기자 = 중국의 코로나19 방역 기간에 중국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 한국의 뷰티, 영유아용품 등이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양대 전자상거래 업체 중 하나인 징둥(京東)그룹은 한국무역협회와 20일 공동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