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한킴벌리, 임희정과 생리대 20만 패드 기부 2025-01-14 16:19:38
유한킴벌리와 KLPGA 프로골퍼 임희정의 아름다운 동행이 새해에도 계속된다. 유한킴벌리는 자사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과 임희정이 자립준비청년을 위해 생리대 20만 패드를 함께 기부한다고 14일 밝혔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은 2022년 여성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기부 의사를 밝힌 임희정과 첫 공동 기부를 진행했고,...
"햇반 사면 기부된다"…네이버 해피빈, 착한 구매 캠페인 2025-01-14 14:59:48
문화를 만드는 게 목표다. 총 18만 명이 참여했다. 캠페인에 참여 중인 브랜드는 CJ제일제당의 나눔햇반, 롯데칠성음료의 아이시스8.0 생수,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 되는 우유, 유한킴벌리의 크리넥스 종이 물티슈 등이다. 네이버 해피빈 관계자는 “더욱 다양한 굿브랜드 캠페인을 기획해 기업 사회공헌을 돕고 이용자...
"햇반·우유 사면 기부"…해피빈 굿브랜드 캠페인 18만명 참여 2025-01-14 09:51:23
잘 되는 우유, 유한킴벌리의 크리넥스 종이 물티슈 등이 참여하고 있다. CJ제일제당[097950]의 경우 판매 수익금 1억원을 돌봄 공백 아동 청소년에게 전달했고, 소비자들의 반응에 힘입어 연중 사업으로 확대 운영 중이라고 네이버 측은 설명했다. 매일유업은 나눔 우유 판매 수익금의 1%를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
유한킴벌리 뷰티 브랜드 '포레스트', 일본 앳코스메서 K뷰티 브랜드로 주목 2025-01-13 14:19:38
유한킴벌리 ‘포레스트’가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새로운 K뷰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유한킴벌리는 자사 클린뷰티 브랜드 ‘포레스트’가 일본 최대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 팝업 스토어에서 지난해 최고 수준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플랫폼에서 지난해 팝업을 운영한 100여 개 브랜드 중에서 눈에...
[게시판] 유한킴벌리,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에 1억원 출연 2025-01-07 08:52:42
유한킴벌리,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에 1억원 출연 ▲ 유한킴벌리는 유엔글로벌콤팩트(UNGC) 한국협회에 1억원의 발전 기금을 출연했다고 7일 밝혔다. 유엔이 2000년 발족한 UNGC는 환경, 인권, 노동, 반부패 관련 10대 원칙을 기업 운영에 적용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권장하는 국제협약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고가 명품부터 가성비 스팸 세트까지…이커머스도 설 선물 판매 돌입 2025-01-06 10:10:04
삼성전자, LG전자, 아모레퍼시픽, 유한킴벌리, 정관장, CJ제일제당 등 18개 메가브랜드 상품을 위한 추가 혜택을 선보인다. 매일 자정마다 200여종의 특가 상품도 소개한다. 선착순 할인 상품과 단독 기획 상품, 창고 대방출 상품 및 인기 급상승 상품 등 키워드에 따라 확인할 수 있다. 명절 선물세트는 1만∼3만원대 등...
G마켓, 3주간 설맞이 할인 행사 실시 2025-01-06 10:09:45
▲유한킴벌리 ▲정관장 ▲CJ제일제당 ▲대상 등 18개의 메가브랜드 상품을 위한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매일 자정마다 달라지는 200여 개 특가 상품도 소개한다. 선착순 할인 상품, 단독 기획 상품, 창고 대방출 상품 및 인기 급상승 상품 등 키워드에 따라 확인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명절 선물세트도 특가에 선보인다....
11번가·G마켓·롯데온 등 이커머스도 '설 선물세트' 판매 돌입(종합) 2025-01-06 08:32:31
제공하고, 로보락과 삼성전자, LG전자, 아모레퍼시픽, 유한킴벌리, 정관장, CJ제일제당 등 18개 메가브랜드 상품을 위한 추가 혜택을 선보인다. 매일 자정마다 200여종의 특가 상품도 소개한다. 선착순 할인 상품과 단독 기획 상품, 창고 대방출 상품 및 인기 급상승 상품 등 키워드에 따라 확인할 수 있다. 명절 선물세...
유한킴벌리, 저자극·저플라스틱 화장실 물티슈 출시 2025-01-03 06:00:47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유한킴벌리는 소비자 위생 건강을 증진하고,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마이비데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아직 스스로 뒤처리가 익숙지 않은 아이들의 배변 독립 필수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재생 플라스틱 적용...별도 스티커 부착 안 해 유한킴벌리 신제품...
성인용 기저귀 허리둘레 확인해야…가격은 최대 1.7배 차이 2024-12-26 12:00:31
평가한 결과 흡수성과 소비자 만족도가 모두 우수한 제품으로 유한킴벌리의 '디펜드안심언더웨어'와 빈다코리아의 '테나언더웨어노말' 등 2종이 뽑혔다.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제품으로는 모나리자의 '모나리자액티브그린케어'가 가장 우수했다. 소비자원은 "체형에 맞지 않는 기저귀 착용 시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