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아이, 美 빌보드 인터뷰서 밝힌 음악 활동의 원동력 "기다리는 팬들 위해 보답할 것" 2022-05-20 17:50:06
비아이는 "우연히 팬분들이 저를 위해 포스트잇 편지를 준비해주신 걸 보고, 누군가 저와 제 음악을 기다리고 있다고 확신했다. 음악에 집중하면서 `좋은 사람이 된다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했다. 팬분들에게 새로운 음악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식으로의 소통이 예고됐다. 비아이는...
LGU+, '메타버스 오피스·동물원' 공개…직장인·어린이 특화(종합) 2022-05-17 11:39:03
▲ 포스트잇을 이용한 메모, 동시 첨삭 등 공동 작업이 가능한 '협업 툴' ▲ 감정 표현 제스처와 립싱크가 포함된 '아바타 대화하기' 기능 등도 제공한다고 LG유플러스는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 서비스를 사전 체험한 자사 임직원 중 60% 이상이 실제 사무실에 출근했을 때와 유사한 소속감을 느꼈고...
LGU+, '메타버스 오피스·동물원' 공개…직장인·어린이 겨냥 2022-05-17 10:00:00
▲ 포스트잇을 이용한 메모, 동시 첨삭 등 공동 작업이 가능한 '협업 툴' ▲ 감정 표현 제스처와 립싱크가 포함된 '아바타 대화하기' 기능 등을 제공한다고 LG유플러스는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 서비스를 사전 체험한 자사 임직원 중 60% 이상이 실제 사무실에 출근했을 때와 유사한 소속감을 느꼈고...
"후광효과 노린다"…시몬스·SSG닷컴, 제품·브랜드 숨기는 이유 있었네 2022-05-03 23:01:19
수세미, 포스트잇 등 침구와는 전혀 관련 없는 소품을 판매했습니다. 2층에서는 식료품과 버거를 판매했습니다. 자사 사회관계망(SNS) 계정에서 매월 다른 색(色)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SSG닷컴은 지난 3월부터 '컬러 큐레이팅'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SSG닷컴이 추천하는 상품을...
[단독] 쓰레기·반려견 배설물 방치 가수 알고 보니 루…"노력 부족했다" (인터뷰) 2022-04-30 11:46:45
말라는 내용의 포스트잇을 A씨의 집 현관문에 붙여놓는가 하면 관리인 측에 도움을 요청하기도 했지만 개선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안전신문고나 경찰서에도 여러 차례 신고했지만 개인 사유지의 이용에 대해서는 관여할 수 없다는 답변만 돌아왔다고 했다. 해당 네티즌은 폭로 대상의 실명을 직접 밝히지 않았지만, 루는...
빗장 풀리는 부산 '드론쇼' 펼쳐진다 2022-04-13 18:13:51
웨이보에 알린다. 봄꽃 키트는 엽서(벚꽃), 포스트잇(동백), 키링(유채꽃), 페이퍼디퓨저(관광지), 봄꽃코스 안내 리플릿 등으로 구성됐다. 부산 여행을 위한 홍보 영상인 ‘에헤이 마 하모’의 인기도 뜨겁다. 부산의 사투리를 표현한 영상은 지난 한 달 동안 웨이보와 틱톡 등에서 3억5000만 회에 달하는 노출 수와...
포레스텔라, 데뷔 4주년 기념 스페셜 라이브 성료…팬 사랑 빛난 소통 2022-04-01 13:30:05
`포스트잇 Q&A`, `TMI 인터뷰`, `논쟁 토론`, `밸런스 게임` 코너를 통해 각종 에피소드를 들려줬다. 특히 강형호는 최애곡을 묻는 질문에 "`보헤미안 랩소디`가 최애곡이였는데 준비 중인 앨범에서 새로운 최애곡이 나올 것 같다"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포레스텔라는 단독 콘서트 `The Royal(더...
나인아이, 데뷔 앨범 ‘NEW WORLD’ 발매 기념 생애 첫 쇼케이스 성료…환희+감동의 현장 포착 2022-03-31 11:00:05
없게 만들었다. 나인아이는 쇼케이스 관객 기대평 포스트잇 토크를 비롯해 멤버들의 기본 정보부터 TMI까지 나인아이의 처음 쓰는 프로필 ‘Welcome to NINE.i WORLD’로 팬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켜줬으며, 즉석에서 선배 아이돌들의 퍼포먼스를 짧고 굵게 선보이는 등 팔색조 매력이 가득 담긴 코너로 강렬한...
2030 끌어모은 시몬스의 '침대 없는 매장' 2022-03-27 17:11:50
진열했다. 삼겹살 모양 수세미, 햄버거 모양 포스트잇 등 상식 밖의 의외성을 살린 디자인이 특징이다. 굿즈 판매 수익만 개점 한 달 만에 9200만원을 기록했을 정도로 소비자의 반응이 뜨겁다는 설명이다. 시몬스 마케팅의 또 다른 특징은 ‘지역화’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장거리 이동이 어려워지면서 가까운 상권을 ...
침대 없어도 월 매장 매출 1억…MZ세대 붙잡은 시몬스의 마케팅 2022-03-27 13:57:50
포스트잇 등 기성품의 단조로움을 탈피해 의외성을 살린 디자인이 공통된 특징이다. 굿즈 판매 수익만 개점 한 달 만에 9200만원을 기록할 정도로 소비자의 반응이 뜨겁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시몬스 마케팅의 또 다른 특징은 ‘지역화’다. 팝업스토어가 들어선 상권의 지역색에 동화되는 동시에 인근 상인들과 상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