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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런 지속…국민·롯데·농협 카드 해지·재발급 300만건 돌파 2014-01-23 16:38:37
총 42만6000건에 달했다. 같은 기간 3개 카드사에 재발급을 신청한 건수는 총 190만1000건을 기록했다. 전날보다 25만2000건이 추가로 접수됐다.한편 금융당국과 kb국민·롯데·nh농협 카드는 사태 진화를 위해 비상근무 체제를 가동했다.3개 카드사들은 신용카드 교체 발급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교체 신청 즉시 현장에서...
카드3社 재발급·해지 이틀 연속 114만건 증가(종합) 2014-01-23 16:20:07
카드 재발급 요청건수 대비 실제 재발급률은 현재 10%에도 미치지못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 카드사 직원은 "카드사들이 거의 비슷한 제조사를 이용하고 있어 이번 사태가 다른 카드사들에까지 영향을 미치는 게 아닌지 카드업계 차원의 우려도 나오고있다"고 전했다. 개인정보 유출 여부 조회는 KB국민카드...
농협은행, 주말에도 문열고 카드재발급 지원 2014-01-23 15:53:54
카드재발급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농협은행은 오는 주말인 25일과 26일 은행 전영업점에서 카드 재발급과 해지, 비밀번호 변경 등 관련 업무를 정상 처리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카드콜센터와 카드발급센터도 24시간 정상 가동됩니다. 농협은행은 또 이번 개인정보유출 사태에 대한 사죄의 마음으로 개인회원...
'정보유출' 농협카드, 고객에 무이자할부 제공 2014-01-23 14:59:01
모든 점포를 열어 카드 재발급, 해지, 비밀번호변경 등을 정상적으로 처리한다. 카드콜센터와 카드발급센터도 주말 없이 24시간 운영한다. 김주하 농협은행장은 이날 비상대책위원회 회의에서 부행장과 본부 부서장을 불러 "영업 현장으로 뛰어나가 고객의 불편 사항을 듣고 적극적인 대책을 마련하라"고지시했다....
신제윤 "고객정보 유통 안돼…카드 바꿀 필요 없어" 2014-01-23 14:51:46
없고 최근에 유출 사고가 많이 알려졌음에도 아직 이건으로 피해보상 요구가 없었다"며 "고객 정보가 시중에 유통되지 않은 상태에서 전량 회수가 된 것"이라고 말했다.신 위원장은 "그래도 불안한 고객들이 재발급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카드 재발급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이번 사고와 관련없이 부정사용이 된...
카드3社 재발급·해지 314만건으로 늘어 2014-01-23 11:32:38
카드 재발급·해지신청건수가 하루에 100만건 이상 늘어나고 있다. 23일 이들 카드 3사에 따르면 전날까지 카드 3사에 접수된 카드 해지(탈회 포함) 신청건수는 KB국민카드 60만4천건, 롯데카드 20만건이다. NH농협카드는 전날 6시까지 접수된 해지건수가 59만건이다. 전날까지 접수된 카드 해지건수가 적어도...
<'정보유출' 은행·카드사 영업점 혼란 진정국면> 2014-01-23 11:16:10
꼭 재발급 받으라던데…"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순희(60·여)씨는 "어제 안심해도 된다는 정부 발표가 있었지만 대통령의 정보까지 유출된 마당에 불안해서 결국 카드를 재발급하러 나왔다"고 말했다. 백화점 개장 시간인 10시30분이 되자 대기 고객 수는 급속히 많아졌다. 센터 안에 앉을 자리가 없어지자...
금융당국, 비상체제 가동…카드 상담·해지 현장 점검 2014-01-23 10:52:13
지원 체제를 가동하고 있다. 이와 함께 카드 재발급 및 해지 불편사항 해결을 위해 금감원 내 비상지원반을 신설했다. 10명의 인원을 투입해 24시간 전용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이와 함께 금감원 내 민원상담센터와 불법사금융지원센터를 비상 근무체제로 가동, 오후 10시까지 야간근무를 실시한다. 상담역을 기존 12명에...
금융당국, 2월중 개인정보유출 종합대책 발표 2014-01-23 10:48:34
것"이라고 설명했다. 금융당국은 고객 정보 보호를 위한 기본 대책 발표에 따른 동향을 당분간 브리핑하기로 했다. 지난 22일 현재 개인정보 유출 여부 조회는 카드 3사를 합해 총 971만건, 카드해지 및 재발급 건수는 289만건에 달했다. taejong75@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감독당국, 24시간 비상근무 체제 돌입 2014-01-23 10:12:02
감독당국 인력을 하루종일 배치해 카드 재발급 지연 등 고객 민원을 실시간으로 해결해주기로 했습니다. 다른 금융권의 정보 유출 실태 파악을 위해 감독당국은 보안 점검 체크리스트를 24일께 모든 금융사에 보내 자체 점검을 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이 체크리스트는 개인정보보호 가이드라인 준수 여부와 더불어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