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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착수(종합3보) 2014-01-23 09:44:23
달했던 재발급ㆍ해지 신청도주말까지 300만건을 넘을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정보 유출을 확인한 고객이 해당 금융사에서 카드 재발급등을 하려고 하는데 제대로 안 된다는 지적이 많았다"면서 "금감원이 직접 비상 지원반을 꾸려 현장에서 카드사들을 지도하면서 어려움을 해결하고 24시간...
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돌입(종합2보) 2014-01-23 09:20:49
달했던 재발급ㆍ해지 신청도주말까지 300만건을 넘을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정보 유출을 확인한 고객이 해당 금융사에서 카드 재발급등을 하려고 하는데 제대로 안 된다는 지적이 많았다"면서 "금감원이 직접 비상 지원반을 꾸려 현장에서 카드사들을 지도하면서 어려움을 해결하고 24시간...
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종합) 2014-01-23 07:38:59
재발급등을 하려고 하는데 제대로 안 된다는 지적이 많았다"면서 "금감원이 직접 비상 지원반을 꾸려 현장에서 카드사들을 지도하면서 어려움을 해결하고 24시간 대응하기로했다"고 밝혔다. 국민카드, 롯데카드, 농협카드에는 18명의 금감원 직원이 투입돼 카드사들이 약속한 결제내역 확인문자 무료 서비스와 카드...
금융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 2014-01-23 06:10:26
재발급 등을 하려고 하는데 제대로 안 된다는 지적이 많았다"면서 "금감원이 직접 비상 지원반을 꾸려 현장에서 카드사들을 지도하면서 어려움을 해결하고 24시간 대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국민카드, 롯데카드, 농협카드에는 18명의 금감원 직원이 투입돼 카드사들이 약속한 결제내역 확인문자 무료 서비스와 카드...
금융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 2014-01-23 06:02:11
유출을 확인한 고객이 해당 금융사에서 카드 재발급등을 하려고 하는데 제대로 안 된다는 지적이 많았다"면서 "금감원이 직접 비상지원반을 꾸려 현장에서 카드사들을 지도하면서 어려움을 해결하고 24시간 대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국민카드, 롯데카드, 농협카드에는 18명의 금감원 직원이 투입돼 카드사들이...
"카드 재발급 해주세요"…증권사에도 요구 잇따라 2014-01-23 04:02:06
고객 요청하면 증권사 지점서 카드 재발급 서비스증권사들 "카드사와 제휴 맺고 카드 가입 대행" 카드사 개인정보 유출 사태의 파장이 커지는 가운데증권사에도 카드 재발급이나 해지를 요구하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롯데카드와 NH농협카드 등 개인정보 유출 사고를 낸 카드사와 제휴해...
카드3사 재발급·해지 요청 300만건 육박 2014-01-22 23:21:04
달했다. 카드 재발급 신청은 NH농협카드 84만건, KB국민카드 43만7천건, 롯데카드 37만2천건 등 총 164만9천건이다. 이로써 이들 카드 3사에 접수된 재발급·해지 신청은 총 298만1천건을 기록했다. 이날 정부가 금융사 고객 정보 유출 재발 방지 종합 대책까지 내놓으며 사태 진화에 나섰지만, 카드 재발급·해지...
카드3社 재발급·해지 요청 300만건 육박(종합2보) 2014-01-22 23:10:22
카드 재발급 요청건수 대비 실제 재발급률은 현재 15%에도 미치지못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 카드사 직원은 "카드사들이 거의 비슷한 제조사를 이용하고 있어 이번 사태가 다른 카드사들에까지 영향을 미치는 게 아닌지 카드업계 차원의 우려도 나오고있다"고 전했다. 개인정보 유출 여부 조회는 KB국민카드...
[금융권반응] 개인정보 유출조회 1천만명 육박 2014-01-22 18:28:20
3개사에 접수된 카드 재발급·해지건수는 229만건을 기록했습니다. NH농협카드는 가장 많은 63만8천건, KB국민카드 32만9천건, 롯데카드 30만6천건 등 127만3천건에 달했습니다. 탈회를 포함한 카드 해지 신청건수는 KB국민카드가 46만3천건으로 가장 많고, NH농협카드가 42만9천건, 롯데카드는 12만5천건으로 총...
[이슈N] 정보유출 처벌 강화‥“징벌 최고 수준” 2014-01-22 18:25:12
카드 재발급을 실시한 지 닷새째. 카드사 영업창구에는 여전히 사람들이 몰려 전쟁터를 방불케 했습니다. 카드가 새로 나오는데 1주일씩 걸리자 일부 고객들은 카드 긴급정지를 신청하기도 합니다. 2차 피해가 없다는 발표에도 시민들의 불안감은 여전해 이날 정오까지 재발급 및 해지건수는 200만건을 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