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책마을] 잘 나가는 그들은 '유연함'이란 슈트를 입는다 2013-02-07 17:09:50
인재들을 제치고 살아남은 비결은 한마디로 유연하게 현실에 대처하는 능력이라는 것이다. 노자의 도덕경에서 나온 ‘유능제강(柔能制剛)’이란 부드러움이 능히 강함을 이긴다는 뜻이다.저자가 일러주는 사내 정치에서 승리하는 네 가지 지침을 기억해둘 만하다. △실력은 기본이다.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어라. △상사의...
소녀시대 수영, 더블엠 뮤즈 발탁 “완판이 계기” 2013-02-07 17:09:01
다양한 광고 이미지는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김준희 트위터 사진 모아보니 “봄 오는 거 맞네!” ▶‘광고천재 이태백’ 한채영, 시선압도 ‘컬러 임팩트룩’ ▶“시월드 가는 길” 설날 며느리룩은 이렇게! ▶니콜 커리, 걸그룹...
KT- LGU+, 'LTE 2위 전쟁' 2013-02-07 16:56:32
얘기가 나올 정도로 kt가 공격적으로 영업한 것으로 업계에서는 보고 있다. kt가 lte 시장에서 lg유플러스에 뒤졌던 것은 ‘출발’이 늦었기 때문이다. 2세대(2g)사업에서 썼던 주파수 대역을 lte용으로 쓸 예정이었는데 1심 법원은 ‘일방적인 2g사업 폐지는 부당하다’고 판결했다. kt는 지난해 2월 대법원이 2g 서비스...
김명환 덕신하우징 회장 "건설경기 침체에도 설 성과급 500%" 2013-02-07 16:54:01
무엇보다 20대 후반의 젊은 나이로 경험이 일천한 데다 브랜드가 없어 큰 거래를 성사시키는 게 어려웠다. 밤낮 안 가리고 공사현장을 뛰어 다닌 덕분에 6개월 만에 월 매출 300만원을 넘어섰다. 김 회장은 이를 기념해 그때부터 지갑에 100달러짜리 33장을 갖고 다닌다. “당시 자본금이 300만원이었는데 항상 본전을 갖고...
캘빈클라인, 2013 글로벌 광고 캠페인 ‘도발’ 전격 공개 2013-02-07 16:52:47
스티븐 클라인이 참여한 것으로 미스터리한 느와르 스타일로 편집하여 완성도 있는 영상을 만들어냈다. 새롭게 선보일 영상은 불과 물, 공기 등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창의성과 독창성, 심미적인 디자인에 대한 요소로 캘빈클라인이 추구하는 모더니티, 열망, 혁신을 대변한다. 캘빈클라인의 대표이자...
농심, 이번엔 유럽 유통회사 뚫었다…英 4대유통사 모리슨과 계약 2013-02-07 16:50:11
afc 윔블던 홈 경기장에 로고와 신라면 브랜드 이미지 등을 광고할 수 있게 됐다. 이용재 농심 해외영업본부장은 “영국을 비롯한 유럽의 현지 유통업체는 자국 브랜드 및 자체브랜드(pb)를 중시하는 특유의 문화가 있어 외국 브랜드가 들어가기 힘들다”며 “약 30년간 쌓은 브랜드 파워가 유럽 메이저 유통회사의 벽을...
목동 대형커피전문점 창업 외 12건 2013-02-07 16:38:04
- 문의: 010-7215-3690 ◆성북구 한솥 도시락 양도양수 창업 - 지역: 서울시 성북구 - 추천프랜차이즈 종류 및 이름 : 도시락 전문점, 한솥 도시락, 오봉 도시락, 벤또랑 - 위치: 성북구 유명 대학가+ 대단위 주거단지. - 특징: 권리저렴, 초보창업 아이템, 기복없는 매출 발생 - 실 면적: 33m² - 월 매출/ 순이익: 매출...
아이디룩,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산드로 국내 전개 2013-02-07 16:05:02
브랜드 마쥬를 국내에 선보이면서 앞선 해외 브랜드 비즈니스 감각을 보여 준 바 있다. 2012년 수입 컨템포러리 조닝에서 백화점 바이어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으며 2012년 주목할 만한 브랜드로 선정되는 기쁨을 맛보기도 했다. 이에 꾸준한 해외 브랜드 서칭을 통해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독창성이 뛰어난 핫...
전남생물산업진흥재단, ‘특허’ 황칠나무 제품 개발 및 판매 본격 돌입 2013-02-07 15:58:09
한 성과들을 도출해내고 있다. 첫째로 사업단은 황칠나무 전문브랜드인 ‘파낙시안’을 개발해 다각적인 공격적 마케팅 지원서비스를 추진 중이다. 이 밖에도 사업단이 제품개발 지원 사업을 통한 지역 내 기업과 공동연구를 수행한 결과 개발된 3가지 제품의 판매를 본격 추진하고 있다. 개발된 제품의 성공적인 판로개척...
형지, 13일부터 신입사원 공개채용 2013-02-07 15:56:34
통한 창의, 바른 성장’이다. 형지의 브랜드는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등 여성복과 본, 예작 등 남성복, 노스케이프(아웃도어) 등 12개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