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P&G, 챔피언 뒤엔 그들의 헌신이…자랑스러운 '선수 어머니'후원 2013-01-17 15:31:22
기울여왔다.이수경 한국피앤지 사장은 “대한체육회와의 파트너십은 소비자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한다는 피앤지의 기업 사명을 실천하는 동시에 스포츠를 통해 더 나은 세상을 꿈꾼다는 올림픽 정신을 구현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그는 “한국피앤지 브랜드와 함께 대한민국 올림픽대표팀을 후원하고 전사적인...
천방지축 女가수를 레이디 가가 로 창조한 SNS마케팅의 '히어로' 2013-01-17 15:31:07
“정확한 실적은 밝힐 수 없지만 af스퀘어는 매년 60~70%씩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게임업체 징가와 협력해 ‘가가빌’이라는 게임도 만들었다. 미션을 완수하면 가가의 노래를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게임이다. 최근엔 ‘팝워터’라는 브랜드로 음료 사업에도 뛰어들었다. 뉴욕타임스는 “카터는 팬들과 소통하고 sns의...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신한카드, 선수단에 '색다른 목도리'…포인트 등 모아 기부금 전달 2013-01-17 15:31:06
때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이룰 수 있다는 의미를 담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한카드에서는 목도리를 쉽게 제작할 수 있는 키트를 구성하고 디자인, 판매, 목도리 완성품 수거까지의 업무 전반을 담당했다. 프로젝트 참여방법 안내, 키트 구입부터 자원봉사 및 기부금영수증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별도...
연예인 보석 디자이너로 유명한 김정주의 화장품? 2013-01-17 14:58:15
수 있는 컬러 조합에 특히 신경썼다. 한국의 보석 중 건강과 장수를 의미하는 자수정의 신비스럽고 고혹적인 컬러를 담아내려 했고 가장 한국적이면서도 럭셔리한 결과물을 보여주고 싶었다. 결과물은 만족스럽나. 첫 감흥은 어떠했나? 뷰티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처음이다. 혼을 담은 디자인인 만큼 상당히 기대가...
순수와 관능 구은애 ‘비디비치’의 뉴 페이스 2013-01-17 14:29:41
전문 브랜드 ‘비디비치’가 모델 겸 배우 구은애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구은애는 비디비치의 2013년 스프링 룩 ‘니스 브리즈’를 통해 비디비치 모델로서의 첫 활동을 시작한다. 2013년 봄 새롭게 선보이는 ‘니스 브리즈’는 지중해의 아름다운 자연을 테마로 한 화사한 컬러가 특징. 비디비치가 구은애를...
강동원, 군 제대 후 2년 만에 팬들 앞에 나서 2013-01-17 13:41:01
스타일을 뽐내며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트랙탑과 빈티지한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운동화 가젤을 완벽히 소화하며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강동원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서로 다른 문화와 개성, 사고방식들의 경계를 넘나들며 서로 뒤섞이고 전파될 때 각자의 오리지널들이 결합하여 전혀...
‘학교 2013’ 박세영 “평범한 교복도 내가 입으면 달라!” 2013-01-17 13:39:01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가죽 제품이 스쿨룩 액세서리로 각광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평범한 교복에 백팩과 슈즈와 같은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충분히 자신의 취향을 반영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살릴 수 있다”며 “최근에는 컬러 트렌드로 인해 비비드한 컬러가 활용된 백팩이 인기다”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kbs...
[★★화보] 유아인 “반항적이면서도 위트 있는···” 2013-01-17 13:12:02
위한 경쟁력 있는 스타일 제안’라는 슬로건 아래 감각적인 패션 센스 소유자로 평가 받고 있는 배우 유아인이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판단된다고 설명했다. 유아인과 함께 2013년 트렌디한 감성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과 슬림한 라인의 의상들을 선보일 계획인 브랜드는 댄디하면서도...
SK증권, 조직개편 단행…PI본부 신설 2013-01-17 11:38:00
한 형태의 구조화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ib부문장 직속으로 신디케이션(syndication)팀을 둬 딜 규모 대형화 등 시장 변화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아울러 sk증권은 리테일 영업방식을 개선하고 자산관리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9개의 pib센터를 뒀다. pib는 sk증권의 자산관리 브랜드로 고액 자산가...
비싸야 뜬다! 가격으로 승부하는 ‘명품 마케팅’ 2013-01-17 11:30:50
있는 인물의 의견을 반영한 소비, 모두 한국인의 명품 선호 현상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독일 브랜드 마와 옷걸이 관계자는 “마와 옷걸이 역시 고급 의류 매장에서 사용되고 있다. 고급화 마케팅은 상품성에 대한 자신감이 없이는 성공할 수 없다. 제품력을 입증하고 브랜드의 캐릭터를 확고히 하는데 가격 고급화 전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