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앱으로 여는 세상> "앱쇼코리아 2014 총결산" 2015-01-02 18:26:52
쇼핑 등 각 분야에서 앱 산업을 선도하는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를 했는데요. 그동안 온라인에 한정되어 있던 앱 정보를 오프라인에서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뜨거운 관심 속에서 첫날에만 5000명이 몰리며 대성황을 이뤘습니다. 직접 보고 만지고 체험하며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서 앱쇼코리아는 관객들에게...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01-02 16:55:54
12월 5일 홈앤쇼핑에서 1차 론칭을 시작으로 2차 앵콜 방송까지 진행할 만큼 인기 있는 제품인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 팩`, 일명 `비타민 수면팩`도 포함된다고 합니다. 이번 `바이탈라이저 라인` 할인 이벤트는 2일부터 2월 2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벤트 제품은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팩`을 비롯하여...
공영TV홈쇼핑, 1개 컨소시엄 단독 접수 2014-12-31 21:45:39
NS홈쇼핑, 2011년 홈앤쇼핑 등 농축수산물과 중기관련 상품을 80% 이상 의무 편성할 것을 전제로 홈쇼핑 채널을 신설했습니다. 그러나 NS홈쇼핑은 수익성 악화를 이유로 80% 의무 편성을 지키지 못했고, 이후 2004년 재승인시 편성비율이 60%로 하향 조정됐습니다. 업계 관계자들은 7번째 공영 홈쇼핑 탄생을 두고 "공영성...
공간을 너머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다 '리빙앤라이프스타일 2015' 2014-12-30 14:52:32
cj오쇼핑 홈스토리’ 특별관도 주목할 만하다. 특별기획관의 총기획/감독을 맡은 라이프스타일러 조희선은 스타 인테리어 디자이너이자 신한대학교 공간디자인 학부 교수로, 인테리어 및 리빙 분야의 가장 핫한 전문가로 손꼽힌다. 현재 cj오쇼핑에서 매주 수요일 진행 중인 인테리어 전문 프로그램 ‘조희선의...
백화점 홈쇼핑 수수료 왜 홈쇼핑이 높지?··무려 34% 중기홈쇼핑도 `갑질?` 2014-12-26 09:28:30
백화점의 경우 매출에서 29.3%를 떼는 롯데였고, 홈쇼핑 업체 가운데는 현대홈쇼핑이 35.4%로 가장 높았다. 중소기업 제품을 전문으로 파는 홈앤쇼핑 역시 32.5%의 높은 수수료율을 보였다. 하지만 공정위는 판매수수료율 공개 등의 영향으로 대형유통업체들의 판매수수료율이 지난 2012년 이후 소폭 감소 추세를 보인...
백화점ㆍTV홈쇼핑 판매수수료 30% 안팎 2014-12-25 18:22:30
높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습니다. TV홈쇼핑사는 현대(35.4%), 롯데(35.3%), GS(34.9%), CJO(34.8%), 홈앤쇼핑(32.5%), NS(30.2%) 순으로 판매수수료율이 높았습니다. TV홈쇼핑사의 경우 백화점과 달리 중소기업이 납품한 제품의 평균 판매수수료율이 34.4%로 대기업(32.3%)보다 높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홈쇼핑, 대기업보다 중소기업 수수료율 더 높아…현대·롯데·CJ 순 2014-12-25 12:00:06
1만원짜리 제품을 판매하면 홈쇼핑에 수수료로 3400원을 지급해야 하는 셈.현대홈쇼핑은 평균 판매수수료율이 35.4%로 가장 높았다. 이어 롯데홈쇼핑(35.3%), gs홈쇼핑(34.9%), cj오쇼핑(34.8%), 홈앤쇼핑(32.5%), ns홈쇼핑(30.2%) 순이었다.ns의 경우 농수산물 판매 비중이 높아서 다른 홈쇼핑들에 비해 전반적인 수수료가...
백화점 1만원짜리 물건 팔면 2천800원 챙긴다 2014-12-25 09:28:57
홈쇼핑 6개사(CJO, GS[078930], 현대, 롯데, NS, 홈앤쇼핑)의 평균판매수수료율은 34.0%로 나타났다. TV홈쇼핑사들의 평균 판매수수료율은 2012년 33.9%에서 지난해 34.3%로 높아졌다가 올해 다시 소폭 낮아졌다. 업체별로는 현대가 35.4%로 가장 높고 롯데(35.3%), GS(34.9%), CJO(34.8%), 홈앤쇼핑(32.5%),...
장수농가 우엉차, 오는 21일 홈앤쇼핑에서 6차 정규 방송 진행 2014-12-17 16:50:07
주문받아 매진 기록을 세우며 화제가 되었다. 이로 인해 홈앤쇼핑 효자상품으로 자리잡은 ‘장수농가 우엉차’가 12월 21일 일요일 오후 1시 40분 홈앤쇼핑에서 6차 정규 방송을 진행한다. 역대 최다구성으로, 기존 총 6+2팩에 1팩을 추가, 방송 중에만 총 9팩을 기존 가격과 동일한 39,900원에 판매한다. 홈앤쇼핑 앱으로...
파세코, ECO 레인지후드 홈쇼핑 추가 판매방송 실시 2014-12-11 10:08:02
리빙가전 전문기업 파세코가 에코(eco) 레인지후드의 홈쇼핑 판매 성공에 힘입어 추가 판매 방송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파세코는 지난 11월 홈앤쇼핑을 통해 약 1시간에 걸쳐 '홍은희 후드'라고 불리는 eco 레인지후드를 판매한 바 있다. 당시 방송사 목표 대비 130%의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홈쇼핑 판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