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건뉴스가 검색 되었습니다.

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인테리어 가구 같은 에어컨 2021-06-23 15:23:0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에어컨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삼성전자 무풍에어컨인 ‘비스포크 무풍갤러리’는 바람문을 무풍패널 안으로 숨겨 제품을 작동할 때나 꺼둘 때나 변함이 없다. 인테리어 가구같이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주거 공간에 조화롭게 녹아든다. 냉방 성능은 더욱 강력해졌고 절전...

  • 젠한국, 환경 호르몬·중금속 걱정 없는 친환경 식기 2021-06-23 15:21:35

    젠한국은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가정용도자기식기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에 등극했다. 레이첼바커 메도우플라워 젠쿡 내열도자기는 영국의 친환경 디자이너 레이첼 바커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젠한국의 대표 제품이다. 목초지에 피어 있는 때 묻지 않은 매력의 야생화를 모티브로...

  • 파리바게뜨, 지역 농산물 구매…농가와 상생 2021-06-23 15:20:56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베이커리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파리바게뜨는 허영인 SPC그룹 회장의 상생경영 철학에 따라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전남 무안군과 ‘양파 소비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하고 무안 지역 농가 지원에 나선 게 대표적인 예다. 무안 양파 농가 지원 활동은...

  • 에몬스가구, 감성 디자인 가구로 아름다운 생활문화 선도 2021-06-23 15:20:36

    에몬스가구는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가정용가구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에몬스는 1979년 설립 이후 42년 동안 ‘미래형 디자인 창조’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이념으로 한국 가구산업을 이끌고 있다. 명장 정신을 바탕으로 가구의 디자인, 품질, 서비스에서...

  • 락앤락, 열에 강한 신소재 밀폐용기 2021-06-23 15:19:17

    락앤락은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주방용밀폐용기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락앤락 유리식기는 프리미엄 내열유리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품질, 온도, 밀폐 등 세 가지 안심 요소를 완벽히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열에 강한 성질이 있는 붕규산 유리로 만들어져...

  •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버튼 터치로 먼지통 비우고 충전 2021-06-23 15:18:29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청소기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삼성전자의 청소기 ‘비스포크 제트’는 먼지 자동배출 시스템인 ‘청정스테이션’과 충전 거치대를 일체화했다. 기존 제품은 먼지통을 분리해 청정스테이션에 꽂아야 했지만 2021년 신제품인 비스포크 제트는 거치한 상태로 조작부 버튼만 누르면...

  • 일동후디스, 산양유 함유한 단백질 보충제 2021-06-23 15:17:25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단백질 보충제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단백질 보충제 시장에서 유일하게 산양유 단백질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산양유에는 소화가 안 되는 특정 단백질 성분이 거의 없고 모유처럼 중쇄지방인 MCT가 풍부한 지방으로...

  • 삼성전자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강력한 '에어워시'로 청정 관리 2021-06-23 15:15:56

    에어드레서는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의류관리기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삼성 에어드레서는 위아래로 강력한 바람을 분사하는 ‘에어워시’와 스팀, 미세먼지 전용 필터와 UV 냄새분해 필터로 의류를 청정하게 관리하는 혁신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 KCC, 닫힘 부드럽고 야간 환기 기능도 2021-06-23 15:12:53

    2021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창호재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창호는 한 번 설치하면 장기간 사용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창호 제품을 신중히 선택한다. KCC 창호는 건강 환경 안전 등 소비자 웰빙 기준을 만족시키면서 ‘창호’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로 거듭났다. KCC의 패시브 하우스 창호인...

    창호,KCC,소비자,재질,알루미늄
  • 일동후디스, 모유와 가장 유사한 산양분유 2021-06-23 15:10:47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산양분유·산양유아식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일동후디스는 2003년 젖소 분유밖에 없던 국내 분유시장 최초로 프리미엄 산양분유의 시대를 열었다.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모유와 가장 유사한 분유’ ‘아이의 황금변을 위한 분유’로 알려지며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고...

    산양분유,일동후디스,우유,산양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