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몬스터커피, 간편하게 주문하고 적립하는 브랜드 전용 앱 출시 2024-10-15 10:12:44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터커피 전용 앱을 이용하면 근처 가까운 매장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미리 주문해 기다리지 않고 메뉴 픽업이 가능하다. 또한 음료 1잔 구매 시 스탬프 1개가 적립되어 10개 적립 시 2,000원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앱 전용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에쓰오일, 친환경 항공유 시장 선점…대한항공·티웨이 등에 공급 2024-10-05 06:01:14
SAF 전용 생산시설 건설을 적극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SAF 선점, ESG 경영 일환 에쓰오일이 SAF 시장에 주목하는 것은 ‘재생 가능한 연료’ 시장 선점을 주요 ESG 경영 전략으로 수립했기 때문이다. 재생 가능한 연료는 여러 글로벌 탄소감축 규제로 인해 기존 연료 수요를 대체할 것이라는 것이 에쓰오일의 판단이다....
[르포] 우리 가락에, 포도향에 두 번 취하다…충북 영동행 국악와인열차 2024-09-26 11:00:07
건배사 "얼씨구절씨구"로 건배를 제안했고, 와인잔을 든 승객들은 "지화자 좋다"로 화답했다. 곧이어 소리꾼 최한이 씨의 판소리 공연이 펼쳐졌다. 또 사회자의 재치 있는 영동군 소개와 단체 가위바위보 게임 등 레크리에이션에 달콤한 와인을 곁들인 두 시간여의 기차 이동은 지루할 틈이 없었다. '실내 정숙'이...
은행권 "휴게소에서 신권 바꾸세요"…여행객 '환전 이벤트'도 2024-09-14 07:51:00
이벤트…해외여행 전용 카드 혜택도 은행들은 연휴 기간 여행객을 대상으로 환전·결제 이벤트도 실시한다. 하나은행은 인천국제공항에서 환전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배달의민족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준다. 하나은행은 10월 말까지 '다통화 환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젊은 아이디어 원하면 '네오테니'를 깨워라 [고두현의 문화살롱] 2024-09-10 17:27:04
네오테니 관점은 3D 전용극장에서 멋진 3D 안경을 쓰는 것과 같아서 세상이 달라 보이고, 그러면 전에 보이지 않던 것들이 전혀 다른 이미지로 뚜렷하게 보인다”고 말한다. 작가 마크 트웨인과 스콧 피츠제럴드가 오랫동안 사랑받는 것 또한 남다른 상상력과 특유의 유머 감각, 신선한 발상법과 어린아이의 관점 덕분이다....
100% 우리쌀로 빚은 대표 명주 경주법주…화랑·백로·제비원 등 전통 증류주도 인기 2024-09-04 16:12:47
수 있다. 3본입 세트(375mL 3병, 전용 잔 2개 포함)는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패키지 디자인은 제품의 특성을 반영한 꽃잎 이미지와 ‘화(花)’자를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레이션을 적용했다. 고급 청주인 경주법주 초특선은 몽드셀렉션에서 7년 연속 금상을 받은 경주법주의 전통주 제조 노하우가 집약된 수제 청주다. 연간...
하이트진로, 오크통서 24년 숙성 '일품진로' 한정 판매 2024-08-29 13:58:06
목함(나무상자)에 스코틀랜드 유명 크리스털 잔 브랜드인 ‘글렌캐런’ 전용 잔 2개를 포함했다. 일품진로 24년산은 8000병, 일품진로 24년산 캐스크 스트렝스는 1000병 한정 제작됐다. 이들 제품은 5성급 호텔과 고급 레스토랑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매년 생산량을 조절해 최고의...
"추석에도 스타벅스 선물세트"…26일부터 사전예약 진행 2024-08-22 10:32:40
푸른색 전용 기프트 박스에 담겨 배송된다. 구성품 가운데 하나인 ‘풀문 사블레 쿠키’는 둥근 보름달을 형상화한 고소한 버터 쿠키다. 버터, 초코아몬드, 단호박, 녹차, 크랜베리, 흑임자 등 총 6가지 맛의 쿠키 24개입과 6개입 두 가지로 구성됐다. 도자기 브랜드 '무자기'와 협업한 '무자기 미니잔...
스타벅스코리아, 카페인 부담없이 즐기는 음료…'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인기 2024-08-15 16:09:08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만 전용 음료로 판매한 바 있다. 당시 하루 300잔 이상 판매했는데, 다른 매장에서도 판매해 달라는 고객 요청이 이어지자 해당 음료를 전국에 선보였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의 출시 이후 판매 추이를 살펴보면 오후 3시 이후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이런 추세는 ‘카페인...
"이건 꼭 사가야 한대요"…제주여행 간 20대 직장인 '화들짝' 2024-08-14 21:00:04
증가를 견인했다. 제주 지역 전용 음료로 선보였다가 인기에 힘입어 전국 매장으로 확대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대표적 사례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지난 한 달간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만 판매했을 당시 하루 평균 300잔 이상 팔렸다. “다른 매장에서도 판매해달라”는 고객 요청이 이어지자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