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D-STATION, 2025년 미국 그루밍 박람회서 'PDRN Fresh Guard 스프레이' 론칭 2025-02-25 00:00:01
피부를 유지해야 한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단순한 클렌징을 넘어 피부 보호 기능이 포함된 프리미엄 제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첨단 PDRN 기술을 적용한 이번 신제품이 미국 시장에서도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올 상반기에는 PDRN 치약과 PDRN 발 세정 샴푸 등 신규 제품도 출시할 예정...
코스맥스, 지난해 영업익 1,754억…전년비 51.6%↑ 2025-02-24 17:12:30
1천억 원을 돌파했다. 특히 현지에서 에센스, 선제품, 클렌징워터 등 기초 제품 비중이 늘어나면서 이익 창출에 기여했다. 코스맥스 태국 법인 매출은 435억 원으로 전년 대비 70.4% 급증했다. 태국 화장품 시장 성장에 맞춰 상위권 고객사들이 덩치를 키우면서 매출 확대에 기여했다. 미국 법인 매출은 전년 대비 2% 감...
틱톡 조회수 24억회...진격의 K뷰티 美 '이곳'까지 뚫었다 2025-02-21 06:00:06
사이에서는 다소 생소한 '이중세안'(클렌징 오일로 1차 세안을 한 뒤 폼클렌징으로 씻어내는 것)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틱톡 조회수는 3억3800만 회를 돌파했다. 아누아의 다른 제품 관련 조회수까지 합하면 무려 24억 회에 달한다. 여기에 힘입어 아누아는 지난해 7월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1년 전보다 매출이...
마녀공장, 美 오프라인 공략…코스트코 이어 타깃도 입점 2025-02-20 17:34:36
뷰티 브랜드 ‘아누아’도 이날 북미 최대 뷰티 리테일러 울타뷰티의 오프라인 매장 1400여 곳에 입점했다고 발표했다. 아누아의 대표 제품인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이 틱톡에서 조회 수 3억38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자 오프라인에도 진출한 것이다. 조선미녀, 스킨천사 등도 최근 뷰티 유통사...
롯데온 "지난달 뷰티디바이스 매출 30%↑…레벨업 뷰티행사" 2025-02-10 06:00:02
리프팅 기기부터 클렌징 브러쉬, 발광다이오드(LED) 마스크, 갈바닉 기기 등이 있다. 최근에는 집에서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헤어 케어 제품 매출도 늘고 있다. 롯데온에서 작년 하반기에 뷰티 디바이스와 이·미용 기기를 구매한 고객 수는 상반기 대비 약 50% 증가했다. 롯데온은 작년 7월 '뷰티실'을...
[광운대학교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CEO] 고품질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 ‘멜리지 1826’을 운영하는 기업 ‘셀레스트’ 2025-02-09 13:22:36
전 대표는 “2025년 상반기에는 율무 크림, 미스트, 클렌징 오일을 출시하고, 하반기에는 세럼, 마스크팩 등 총 6종의 신규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중국과 일본을 넘어 동남아, 미국, 중동 등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지자체와 MOU를 체결해 지역...
마몽드, '톰과 제리' 한정판 제품 출시 2025-02-04 09:54:42
클렌징밤', 모공을 조여주는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이 있다. 제품을 구매하면 톰과 제리 파우치와 세안밴드, 스마트톡 등을 함께 증정한다. 마몽드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부터 2주간 여의도 더현대서울 내 편집숍 피어에서 팝업매장도 운영한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숙박가격 올리고 칫솔 등 유료화…공정위, 인천 모텔 담합 제재 2025-01-27 13:42:52
제공하던 칫솔·폼클렌징 등 어메니티를 1천원에 판매하기로 합의했다. 합의를 주도한 사업자는 어메니티 유료화 배너를 직접 제작해 각 사업장에 배포하기도 했다. 공정위는 이들 사업체의 부당 공동행위가 해당 지역 숙박업 시장의 경쟁을 저해하고 소비자 피해를 초래했다고 보고 제재를 결정했다. trauma@yna.co.kr...
바이오더마, K2와 함께한 콜라보 한정 굿즈 스페셜 에디션 2월 1일 올리브영 출시 2025-01-24 09:50:00
수분 공급과 피부 수지질막 강화를 통해 클렌징 체력을 올려주며, 지울수록 보다 건강해지는 케어 클렌징을 선사한다. 아토덤 울트라 크림은 K2 콜라보 기념 복조리 지퍼 포켓백과 함께 구성된다. 신생아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속보습크림은 단 2시간 만에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보습 체력을 끌어올리는 울트라...
K뷰티 '스킨천사' 일냈다…매출 321% 증가해 2800억 돌파 2025-01-23 10:12:21
세럼’,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라이트 클렌징오일’ 등 제품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서면서 아마존에서 클렌징 부문 판매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일본과 중국 등에서는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주력했다. 지난 4분기 일본 큐텐의 ‘메가와리’ 행사에서 인플루언서와 콜라보 상품을 출시해 전체 판매 랭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