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외식업계, 메뉴 개발에 소비자 아이디어 담는다 2013-03-27 18:48:15
고객 의견을 반영한 완성도 있는 메뉴를 출시하는 만큼 매장에서의 만족도도 높다”고 말했다. ▶ 본아이에프, 아이디어 공모전 본죽,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는 정기적으로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공모전 참가자는 본죽과 본도시락의 신메뉴 개발 전략뿐 아니라 마케팅 전략에 관한...
차 망가뜨려야 월급 받는 곳…名車 향해 '지옥의 테스트' 2013-03-27 16:48:44
차로는 부족하다. 감성적 만족을 주는 차를 개발해야 한다”고 강조한 뒤부터 감성내구를 강화하는 데 주력했다. 감성내구는 고장·파손 등 결함을 없애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이 오감으로 느끼는 품질을 높이는 개념이다. 예를 들어 차를 오래 타면 가죽시트에 주름이 잡히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 실내 바람소리나 잡음이...
"기아차 서비스 책임집니다" 2013-03-27 16:48:15
앞줄 왼쪽 아홉번째)이 서비스협력사 대표들과 올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결의를 다지고 있다. 기아차 제공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들어보니▶ 박시후 고소한 a양,...
[BizⓝCEO] 넥서스, 신개념 '엘리베러'로 엘리베이터 보양재 선도 2013-03-27 15:31:42
개발, 차별화된 디자인, 저렴한 가격, 고객감동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에 성공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이 회사의 주력제품은 합판 공사 때 생기는 각종 먼지와 엘리베이터 스크래치, 시공불편 등을 해결한 보양재인 엘리베러 f-1000, 입주용 보양재인 f-2000, 공사용인 f-4000 등이다. 보양 목적에 적합하게 골라쓸 수...
[봄 & 가구] 넵스, 부엌이 북카페·사무실로…개성공간 연출 2013-03-27 15:31:31
기술을 바탕으로 고급화되고 세분화된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넵스는 최근 주방이 전면 개방된 형태로 가족과 대화하고 함께 식사하는 공간으로 탈바꿈해 나가고 있는 트렌드에 주목하고 있다. 넵스는 거실에서 보이는 주방가구에 서재 개념을 결합해 주방가구에 물건을 수납하거나 책을 꽂...
외식업계, 메뉴개발에 소비자 아이디어 반영 활발 2013-03-27 11:39:28
전 고객품평회를 열어 제품 결정에 고객 권한을 강화하고,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고객 레시피를 상품으로 만들어내는 등 여러 제도를 활용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핸드 쿡드 다이닝펍 ‘와라와라’는 분기별 신메뉴 선정 과정에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메뉴 출시 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이와 엄마 모두가 만족스러운 광주 키즈카페, 고객 몰린다 2013-03-27 09:25:28
많은 상권 위치해 있어 단골 고객들까지 확보하고 있는 상황이다. 광주 키즈카페 ‘모모 광주 lc 첨단점’의 관계자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고, 파티룸과 멀티룸 등 각기 다른 테마 룸과 단순히 노는 것이 아닌 iq, eq도 높여줄 수 있는 교육놀이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철저한 위생관리는 물론, 카페 내...
불황 이기는 기업 체험 마케팅 `인기` 2013-03-27 09:03:49
만족시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해주는 ‘고객 만족 보장 프로그램(Satisfaction Guarantee Program)’ 프로모션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테렉스 등산화의 착용감, 쿠셔닝, 접지력 부분에서 1가지 이상 항목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조건 없이 교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구매 시점으로부터 4주동안 착용한 후에...
결혼예물 합리적인 선택 실속과 효율성을 따져라 2013-03-27 08:56:11
사람이 서로 만족할만한 제품으로 선택되어야 하는데 가격만을 따져 구매한다면 결혼예물을 볼 때마다 서운한 감정이 들수도 있다. 종로예물의 명가 로맨틱주얼리는 이러한 예비부부들의 마음을 헤아려 합리적인 가격대의 기품 있는 결혼예물들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급스러우면서도 화려한 결혼예물이나...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중앙고속, 안전운행 당부 '안전콜'로 고객섬김 경영 2013-03-26 15:32:04
고객이 신뢰하는 육상여객 업계의 선도기업 육성”이라는 슬로건 아래 무사고 안전 경영, 고객만족 경영, 노사관계 안정화 경영, 행복추구 경영, 사회공헌 등 다양한 실천 모델을 설정하고 있다. 이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선 ‘올바른 승무원 상(像)’을 정해 직종별로 표준화된 근무 매뉴얼을 만들었다. 고객 섬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