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네일샵 예약·관리 솔루션 ‘누메이즈’를 운영하는 ‘도두’ 2024-09-06 11:13:08
님들이 샵을 운영하는 데 있어 시술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누메이즈의 경쟁력입니다.” 누메이즈는 한정된 인원에게 베타 서비스를 제공하며 별도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지 않다. 그럼에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사의 실사용을 보고 문의를 하는 경우가 많아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국민은행 'KB 스타뱅킹' 앱 복구 완료 2024-09-04 14:35:12
자체가 막히면서 조회 송금 등 온라인 서비스도 중단됐다. 일부 이용객들은 오픈뱅킹을 통해 다른 금융회사의 앱 등에서 국민은행 계좌 조회와 송금을 하기도 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접속 지연 관련해 현재 정확한 원인을 파악중”이라며 “접속 지연으로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고 밝혔다. 김보형...
KCA한국소비자평가, 르노코리아 서비스센터 기흥정비 최우수등급 업체 선정 2024-09-02 23:32:26
좋은 서비스로 고객님들에게 보답할 것”이라 전했다. 르노코리아 서비스센터 기흥정비는 지역내에 유일하게 자동차정비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르노코리아 보증정비, 일반정비, 사고수리, 검사소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 르노코리아 서비스센터 기흥정비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은 한결 편하고 질 좋은 서비스를...
“트렌드 따라가면 늦다…길목 지키는 기업에 투자하라” 2024-09-02 06:02:03
요리사가 자신이 잘하는 요리를 만들어내는 것과 고객이 원하는 요리를 제공하는 것은 다르다. 결국 성공적인 요리는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만들어낼 때 가능하다. 또 공공기관에서 R&D 자금을 많이 받아서 연명하는 기업들은 경계해야 한다. R&D 자금을 받은 기업이 좋은 기업일 수도 있지만, 그것만으로...
우리은행, 전역 장교 적극 채용…"각 계층 인재들 상생 위해 노력" 2024-08-30 11:35:16
이어지는데 어려움이 있었다”며, “사무지원직군 중심으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분야에 배치해 지속적으로 장애인 인력 채용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으로 존속할 수 있는 은행이기에 사회적 역할을 수행해야 하는 책임이 있다”며, “배려가 필요한 각 계층의 우수한...
'평균 연소득 2억' 상위 1% 골든팰로우 비결은? [뉴스+현장] 2024-08-29 18:14:56
"고객님들의 이야기를 많이 들어주는 것이 우선"이라고 설명했다. 정안숙 신한라이프 수원사업단 명예전무는 "골든팰로우는 장기근속, 소득뿐만 아니라 유지율도 좋아야 하고 정도영업에 완전판매 해야 가능하다는 부분에서 자부심도 갖고 있다"며 "이런 부분에 대해 집중적으로 신경을 쓰다보니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다"고...
[한경에세이] 존재하지만 닿지 않는 정책 2024-08-21 18:13:13
다 이유가 있으리라. 정부가 사장님 개개인이 보지 못하는 다양한 면을 걱정하는 것도 당연하다. 다만 효율성을 생각하면 정책의 수립과 홍보, 상담과 접수 과정 전반에도 ‘고객 눈높이’에 대한 고민이 더 필요하지 않을까. 마침 내년 정부 예산안에서 소상공인 지원을 증액한다는 소식이 나왔다. 환영할 일이다. 이미...
또 난리 난 성심당…"새벽 5시부터 줄 섰어요" 폭발적 반응 2024-08-18 15:19:15
대기 고객님들만 해도 80분이 넘게 기다리고 계셨다. 그 수만큼 수량을 준비해드리지 못해 죄송할 따름"이라고 밝혔다. 성심당은 지난 7월 '망고시루' 케이크가 재료 수급 등의 문제로 조기 단종된 바 있다. 이에 성심당은 생귤시루로 계절 시루 케이크를 선보였다. 신현보 한경닷컴 기자 greaterfool@hankyung.com...
[한경에세이] '고객 사장님' 눈높이에서 2024-08-14 17:57:14
안 됐다. 소셜커머스, 배달서비스, 고객관리 솔루션 등 오프라인 영업조직이 없는 회사는 없지만 우리는 캐시노트를 카카오톡의 챗봇 서비스로 시작했다. 걱정하는 목소리가 컸다. 소상공인을 위한 서비스를, 그것도 챗봇 기반으로 성공시킨 사례가 단 하나도 없었기 때문이다. 카카오톡에 종속될 것이란 우려도 있었다....
"머리카락 나왔다" 환불 요청한 손님, 다 먹은 그릇에 쓰레기 담아 보내 2024-08-13 23:38:07
고객 쓰레기를 돈 주고받아서 처리해야 하냐?"고 토로했다. A씨는 B씨의 배달 요청사항을 캡처한 사진도 공개하며 "강남에서 영업하시는 사장님들, 위 요청사항으로 토씨 하나 안 틀리고 들어오는 주문 건이 있으면 주의하라. 저는 저 고객을 '블랙 컨슈머'로 지정하도록 요청해뒀다"고 덧붙였다. 장지민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