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나라장터 엑스포] 오텍, '부동 1위' 특장차에 소형가전 도전장…"2015년 매출 1조기업 도약" 2013-04-16 15:38:00
영업이익 증가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올해는 특장차 부문에서 10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린다는 목표를 세웠다. 2000년 설립된 오텍은 냉장·냉동탑차, 앰뷸런스, 검진차·장애인용 리프트 등 특장차 부문 국내 시장점유율 1위 업체다. 오텍 관계자는 “올해는 베트남, 리비아, 케냐, 이라크, cis 지역 등의 정부 조달...
LS산전 주총…구자홍·김원일 사내이사 선임 2013-03-22 15:19:32
감사위원으로 신규 선임했다. 또한 창고업, 냉장 및 냉동 창고업, 농산물 창고업, 기타 보관 및 창고업, 축전지와 동 부문품 및 시스템의 제조 및 판매를 신규 목적 사업으로 추가했다. LS산전은 작년 매출 1조6천511억2천300만원, 영업이익은 1천511억8천900만원을기록했다. engine@yna.co.kr(끝)<저 작...
롯데삼강, 종합식품社 변신…성장 기대 `신고가` 2013-03-11 14:28:19
사명 변경과 함께 올해 기업과 소비자간 거래(B2C) 사업 영역을 강화에 주력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식용유, 소스, 냉장·냉동식품, 간편조리식(HMR) 등 B2C 시장용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삼성증권은 지난 6일 롯데삼강에 대해 "유가공 및 육가공 사업 부문의 실적개선과 간편가정식(HMR) 식품비중...
'의류·가전' 지고 '과일·푸드코트' 뜨고 2013-02-24 16:55:44
과자, 채소, 유제품, 냉장·냉동식품 등이 2000년대 중반 이후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애완·원예용품 매출 급증매출 증가율도 상품군별로 차이가 컸다. 2000년과 2012년을 비교했을 때 매출 증가율이 가장 높은 상품군은 애완·원예용품으로 이 기간 매출이 2791.6% 급증했다. 완구(1649.1%) 브랜드 스포츠(1582.9%)...
'미스터TV' 윤부근 '빨래박사' 조성진과 격돌…"세탁기 1위 한다" 2013-02-21 10:29:13
냉장고, 에어컨 등 3대 생활가전의 새 라인업을 일제히 선보였다. 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을 위해 시리즈'라는 하나의 제품군으로 이들을 묶는 전략을 택했다. ◆ 윤부근표 첫 세탁기…적정량 세제 알아서 넣어줘이날 행사의 스포트라이트는 냉장고 모델인 전지현의 참석으로 '냉장고'에 쏠렸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