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타이어·티스테이션, 23년·17년 연속 산업 브랜드파워 1위 2025-03-26 10:16:44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승용차 타이어 부문에서 23년 연속, 티스테이션은 타이어 전문점 부문에서 17년 연속 1위를 지켰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조사에서 브랜드 파워 지수,...
SK주유소, 주유소 부문 브랜드파워 19년 연속 1위 2025-03-26 08:33:35
SK주유소가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주유소 부문 19년 연속 1위에 올랐다. SK에너지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5년 K-BPI 지수 평가에서 SK주유소가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SK주유소는 단순한 주유 공간을 넘어 운전자 편의를 최대화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꾸준한...
철수설 한국GM "10년 뒤에도 국내 고객에게 AS 제공" 2025-03-25 15:58:25
품질과 안전에 집중하는 것이 우리의 강점”이라고 말했다. 한국GM은 지난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조사에서 자동차 AS 부문 1위를 차지하며 6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해 7월 센터 문을 연 뒤 8개월 만에 마련됐다. 업계에선 최근 불거진 ‘...
변우석 앞세우더니 일냈다…놀라운 성적 달성한 '이 회사' 2025-03-25 15:13:45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2025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잡코리아는 2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가 주관하는 K-BPI에서 취업전문포털 부문 1위를 지켰다고 밝혔다. 알바몬은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들 서비스 모두 3년 연속 각 부문에서 최정상을...
경동나비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3개 부문 1위 수상 2025-03-25 10:17:19
경동나비엔이 ‘제27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환기청정기 부문 4년, 전기레인지 부문 8년, 복합오븐 부문 18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브랜드 평가 제도로, 제품과 서비스의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을 측정해 부문별 1위를 발표한다....
귀뚜라미, 27년 연속 가정용 보일러 브랜드 파워 1위 2025-03-25 10:13:16
브랜드 파워가 높은 기업으로 선정됐다. 귀뚜라미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5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귀뚜라미보일러가 가정용보일러 부문 2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지난 1999년 국내 최초로 발표한 브랜드 진단 평가제도다.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에이스침대, 26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2025-03-25 09:50:23
브랜드 에이스침대가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Brand Power Index)’ 조사에서 침대 부문 26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는 브랜드 어워즈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해 소비자의 구매 의사 결정과 행동에...
세라젬, 헬스케어 부문 브랜드파워 5년 연속 1위 2025-03-25 09:19:54
세라젬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제27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5년 연속으로 헬스케어 척추의료기기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세라젬은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등의 지표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세라젬의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는 척추·온열·의료기기 기술 등...
위기 상황서 시장 지배력 더 커진 혁신 브랜드 2025-03-24 16:10:12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대표이사 사장 한수희)이 ‘2025년도 제27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결과를 25일 발표한다. 올해 K-BPI 조사에서 나타난 주요 특징은 네 가지다. 첫째, 인공지능(AI) 기술 접목이 브랜드 경쟁력과 직결되는 모습이다. 냉장고(삼성 BESPOKE) 에어컨(LG WHISEN) 등 필수 생활가전에...
KT, 이동통신·초고속인터넷·IPTV 부문 브랜드파워 1위 2025-03-24 09:35:51
= KT[030200]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제27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이동통신, 초고속인터넷, 인터넷 TV(IPTV)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동통신 부문에서는 최저 3만원부터 시작하는 온라인 전용 요금제 '요고'가 1위에 기여했다. 요고는 가입 시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