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돌고 돌아 스모키 메이크업 2022-03-25 11:10:00
아이 메이크업. 그는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길고 두껍게 그린 다음 브라운 섀도우로 아이홀에 깔끔한 블렌딩을 진행하는가 하면 풍성한 속눈썹을 덧붙여 존재감을 과시했다. 유빈(@iluvyub) 현재 축구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 중인 걸크러시의 정석 유빈. 그는 누구나 일상에서 따라 할 수 있는 세미 스모키를...
‘저스트 텐미닛’ 스타들의 퀵 메이크업 2022-03-04 11:30:00
발휘해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비교적 수정이 쉬운 젤 라이너를 눈꼬리에만 연하게 그려 눈매가 더욱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줬다. get ready with 안소희? jtbc 화제작 ‘서른, 아홉’에서 물오른 연기를 보이고 있는 안소희. 그는 실버 버튼의 주인공답게 상당한 내공이 담긴 무쌍 화장법을 공개했다. 특히 감각적인 영상...
눈이 2배로 커 보이는 ‘성형 메이크업’ 2022-02-15 10:00:00
준다. 아이 섀도우 베이스 컬러를 사용하여 눈두덩이 전체에 발라준다. 딥한 컬러의 브라운 컬러를 사용하여 쌍커풀 라인과 눈앞 쪽에 발라 또렷한 눈을 만들어 준다. 납작한 브러쉬로 붉은 기가 도는 브라운 섀도우를 눈 아래 끝 라인에 길게 발라주면서 밑트임 효과를 준다. 속눈썹&아이라인 뷰러로 속눈썹을...
립힙, 틱톡 크리에이터로 활약중인 배우 백종민 모델 발탁 2022-02-10 14:59:20
활약 중이다. SNS에서 큰 영향력을 가진 만큼 립힙 색조 제품들과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립힙은 색조 전문 브랜드로 기능성과 퀄리티 높은 제품들을 선보이며, 최근에는 ‘젤아이라이너 5종’, ‘롱래스팅 립틴트’ 등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트랜디한 제품들과 립힙의 브랜드 이미지가 크리에이터...
지베르니, 뮤즈 강민아와 함께한 프로페셔널 SS 화보 공개 2022-01-17 12:26:00
강민아의 아이메이크업 제품은 ‘밀착 픽싱 마스카라’와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밀착 브러쉬 라이너’를 사용했다. ‘밀착 픽싱 마스카라’는 2021년 한해 뷰티앱 어워드 ‘컬링 마스카라’ 부문에서 연속 수상한 소비자 인정템이다. 속눈썹 뿌리부터 밀착해 강력하게 컬링돼 땀과 물에도 강력한 고정력을 보여 ss...
2021년을 이끈 뷰티 트렌드는? 2021-12-30 10:21:00
말릴 때도 빨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아이비리그 컷은 초반에 유행했을 때 기장이 너무 짧아 많은 남성들이 기피하는 스타일이었다. 하지만 점차 도전하는 사람들이 늘고 지금은 많은 이들이 쉽게 도전하는 스타일 중 하나. 옆과 위는 다운 펌으로 누르고 앞쪽 머리만 위로 띄우는 스타일로 다소 컷트를 자주 해야 하는...
오늘 역대 최대 확진자 전망…美 나스닥 1.7% '급락'[모닝브리핑] 2021-12-10 07:00:20
상승했습니다. 아메리칸항공은 보잉의 737 드림라이너 인도 지연으로 내년 여름 국제 항공편 운항을 축소한다는 소식에 0.4%가량 하락했고, 보잉의 주가는 1.6%가량 빠졌습니다. 게임스톱의 주가는 분기 순손실이 확대됐다는 소식에 10% 이상 내렸습니다. 아마존의 주가는 이탈리아 정부가 시장 지배력 남용을 이유로 13억...
지베르니, ‘올영세일’ 참여해 최대 33% 할인 2021-12-02 12:29:00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밀착 브러쉬 라이너’와 ‘밀착 펜 라이너’, 글로우픽 2021 상반기/하반기 어워드 ‘컬링 마스카라’ 부분에서 연속으로 위너를 수상한 ‘밀착 픽싱 마스카라’, 한 올 한 올 섬세하고 깔끔한 속눈썹 표현을 위한 스테디셀러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등 총 베스트...
사나·다현 마스카라, 일주일 만에 3만개 팔렸다 2021-11-12 09:28:12
아이 메이크업 상품군 ‘본투비 매드프루프’의 누적 판매량이 40만개를 넘었다고 12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는 아이라이너, 브로우펜슬 등으로 구성된 본투비 매드프루프 라인의 대표 제품으로 ‘본투비 매드프루프 마스카라’를 꼽았다. 지난해 5월 출시 후 일주일 만에 3만개가 판매되며 상품군의 인기를 견인하고...
비비씨 자회사 커먼플러스, 덴탈케어 제품 첫 출시…본격 커머스 마케팅 돌입 2021-10-26 10:23:31
소재 개발을 마치고 공기청정기용 기능성필터, 액체 여과필터 등 필터 여재 개발로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파시노 브랜드를 통해 헤어 퍼머제인 파시노뿌리펌을 지난달부터 홈쇼핑 및 온라인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염모제와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등 코스메틱 제품도 조만간 출시 예정이다. 대전=임호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