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GF리테일 1분기 영업이익 226억원…31% 감소(종합) 2025-05-08 16:16:19
성수기로 꼽히는 2분기에는 간편식과 디저트, 음료, 주류 등을 중심으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차별화 상품을 확대해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우량 점포 중심의 신규점 개점과 중대형 점포 확대 등으로 중장기 지속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고 BGF리테일은 설명했다. 올해 1분기 BGF리테일의...
NH투자 "롯데칠성, 1분기 저점 전망…목표주가 유지" 2025-05-08 08:09:21
기자 = NH투자증권은 음료·주류 업체 롯데칠성[005300]에 대해 8일 "부진한 1분기를 저점으로 수익성을 회복할 것으로 보인다"며 목표주가 15만원을 유지했다. 롯데칠성의 전날 종가는 10만6천900원이었다. 주영훈 연구원은 이날 보고서에서 "올해 1분기 실적이 국내 음료 및 주류 매출이 감소하고 일회성 요인이 겹치며...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익 250억…전년비 31.9%↓ 2025-05-07 14:53:32
이어지면서 경기 침체와 고물가 등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돼 주류 사업에서는 내수 전 영역에서 매출이 감소했다. 하지만 주류 수출은 미국과 유럽 시장에서 순하리를 중심으로 성과를 내면서 수출액이 5.3% 증가했다. 글로벌 부문 매출은 3,405억원으로 9.4%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6억원으로 74.2% 감소했다. 해외 자회...
"탄산음료도 술도 안 마신다"…'실적부진' 늪에 빠진 롯데칠성 2025-05-07 14:34:58
경기 침체와 고물가 등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돼 주류 사업에서는 내수 전 영역에서 매출이 감소했다. 그러나 주류 수출은 미국과 유럽 시장에서 순하리를 중심으로 성과를 내면서 수출액이 5.3% 증가했다. 글로벌 부문 매출은 3405억원으로 9.4%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6억원으로 74.2% 감소했다. 해외 자회사 중 필리핀...
내수침체·원가상승에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이익 32%↓(종합) 2025-05-07 14:04:46
3% 줄어든 9천103억원…음료·주류 부문 모두 감소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250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31.9%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7일 공시했다. 매출은 9천103억원으로 2.8% 감소했으며 순이익은 54억원으로 66.4% 줄었다. 음료 부문 매출은...
포켓몬·스누피·미키마우스…유통가 황금연휴 볼거리 풍성 2025-05-01 13:58:40
이온음료 등 70여종을 두 개 이상 구매하면 50% 할인받는다. 홈플러스는 오는 7일까지 '홈플 MEGA 골든위크'를 통해 신선식품과 델리, 주류 등 연휴 필수 먹거리와 완구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3∼7일 '캐나다 삼겹살·목심'을 점포별 100㎏ 한정으로 100g당 990원에 선보이고, '캐나다산...
대경권 이랜드 리테일, 황금연휴 ‘감사선물’ 대규모 행사 2025-04-27 07:57:07
제과, 라면, 유제품, 소스, 건강식품, 음료, 주류, 생활용품까지 아우르는 킴스클럽 장보기 특가 행사도 함께 열린다. 대경권 전 지점 모던하우스 매장에서는 감사선물 테마 행사와 함께 매일 편안한 숙면을 위한 베딩 시리즈 할인, 실용적인 주방용품 세트 구성 할인, 아이들을 위한 센스 만점 키즈 시리즈 할인 행사도...
칵테일 마시러 스타벅스 간다고?…강남에 '국내 첫 매장' 오픈 2025-04-24 14:47:16
칵테일 바다. 매장 내에서 칵테일 음료를 제조해 판매하는 공간으로, 스타벅스에서만 취급하는 칵테일 브랜드인 셈이다. 믹사토는 해외 주요 국가에서 이미 운영 중이며 국내에는 처음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리저브 B&W(블랙 앤 화이트)’를 포함해 해당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총 11종의 음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무조건 튀어야 산다'…오랜만에 성수동서 대박 터진 곳 [영상] 2025-04-19 11:04:43
주류, 인테리어 등 팝업이 성업 중이거나 준비 중이었다. 워낙 많은 팝업이 열리다 보니 이제 어지간한 팝업은 굳이 웨이팅(대기)하지 않아도 입장 가능한데, 오랜만에 길게 줄을 서야 입장 가능한 화제의 팝업이 문을 열었다. 글로벌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개장한 ‘더블로 진해지는, 버츄오 하우스’(버츄오...
유원재, 은밀한 쉼을 맛보다 2025-04-14 16:39:17
내 비치된 와인을 비롯해 미니바 음료·주류·간식 모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객실 노천탕은 언제 몸을 담가도 기분 좋은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41℃ 내외를 일정하게 유지한다. 특별히 요청할 경우 맞춤 온도 설정도 가능하다. 음식 너머의 세계, 미식 유원재의 다이닝 서비스는 올 인클루시브로 운영된다.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