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3-10 08:00:02
"나홀로 가구, 평일 하루평균 3시간10분 TV 시청" 190310-0097 경제-004007:23 주52시간 효과…작년 직장인 학원비·오락문화 지출 급증 190310-0098 경제-004107:23 탕수육·파스타 집에서…간편식 뜨며 양식·중식당 집중 타격 -------------------------------------------------------------------- (끝) <저작권자(c)...
공유주방 고스트키친, 21억원 투자 유치 2019-02-20 10:59:58
등 참여 배달음식 전문 공유주방 고스트키친이 패스트인베스트먼트, 패스트파이브, 베이스인베스트먼트 등 6개 업체들로부터 21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20일 발표했다.고스트키친은 배달의민족, kaist 등을 거친 정보기술(it) 인력들이 2017년 설립한 공유주방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이다. 자영업자들은 이 회사의...
삼겹살과 치킨은 어떻게 '국민메뉴'가 됐나 2019-02-08 06:11:00
카레라이스, 양꼬치, 파스타, 피자, 햄버거, 하몽 등 동서양 음식에 숨은 문화적 담론이 흥미롭게 펼쳐진다. 삼겹살은 어떻게 우리나라에서 대중화했을까. 사실 가난했던 대한민국에서 돼지고기를 마음껏 먹는다는 것은 꿈같은 일이었다. 저자는 삼겹살 대중화의 원동력으로 두 가지를 꼽는다. 미국산 옥수수 사료의...
소자본배달창업 헝그리브라더스, 입소문만으로 수도권까지 진출 2019-01-28 11:19:43
규니스컴퍼니의 파스타배달 브랜드 헝그리브라더스가 가맹사업 3개월 만에 중부지방에 이어 서울,경기권에 가맹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헝그리브라더스는 청주지역을 시작으로 단기간 내 시장을 장악한파스타,스테이크배달전문브랜드이다. 배달음식이라고 생각되지 않는 고퀄리티 맛집으로 인정받아 배달어플 동종업계...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조보아, 9년 만에 설렘 폭발 ‘마음 확인 키스’ 엔딩 2019-01-02 08:18:08
모습이 긴장감을 높였다. ‘급식실 파스타 고백’ 이후 수정에게 이사장으로서의 능력을 어필하고 나선 세호는 들꽃반 진로탐색 특강 강사로 나섰고, 굳이 공부가 아니더라도 자신이 잘할 수 있거나 좋아하는 일을 찾으라며 조언했다. 하지만 복수가 세호의 말을 아름답게 포장돼있을 뿐이라고 정면 반박하면서 두 사람의...
GS의 밀키트 '심플리쿡' 슈퍼·편의점서도 판매 2018-12-25 18:22:27
내년 1월 명란파스타 등 출시 [ 류시훈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simply cook)’이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gs리테일은 지난 21일 전국 300여 개 gs수퍼마켓에서 심플리쿡 제품을 내놓은 데 이어 내년 1월부터 편의점 gs25의 수도권 점포에서도...
내년 외식업 3대 트렌드 무인·HMR·新복고 2018-12-23 18:34:27
않은 아날로그 감성에 새로움을 느끼면서 ‘도시락 파스타’를 즐기고, 개화기를 연상시키는 카페에서 커피를 즐기는 ‘뉴트로·뉴(new)+레트로(retro)의 합성어’ 인기는 내년에도 계속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배달대행서비스와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의 외식 경험 공유 트렌드는 올해에 이어...
엄마 대신 야쿠르트 아줌마가 차려준 아침상[카드결제로 본 삼시세끼(上)] 2018-12-04 08:53:41
곁들인 '쉬림프 크림 파스타 키트'의 경우, 크림(300g)과 페투치네 파스타면(160g), 흰다리 새우살(55g), 양송이(60g), 버터(20g), 아메리칸 치즈(10g), 기타 양념 등이 봉지 안에 들어있다. 냄비에 종이컵 7개 분량의 물을 넣어 파스타 면을 10분간 삶고, 새우·양송이 등을 볶은 뒤, 아메리칸 치즈와 양념,...
CJ 푸드빌 빕스, 간편도시락 `다이닝 인 더 박스` 전매장 확대 판매 2018-09-28 10:52:55
판매합니다. `다이닝 인 더 박스`는 고기류와 피자, 파스타, 라이스, 샐러드 등 20여 종의 일품 메뉴로 구성돼 있는 간편 도시락 제품입니다. CJ푸드빌은 `다이닝 인 더 박스`가 10개 시범 매장에서 한 달간 이용 건수가 수천 건에 이를 정도로 소비자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이닝 인 더 박스`는 전 매장에서...
CJ푸드빌 빕스, O2O 서비스 제휴 이어 배달용 도시락 출시 2018-08-22 14:02:25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가 외식 배달 앱과 제휴를 맺은 데 이어 배달 가능한 새로운 메뉴를 개발합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오늘(22일) `샐러드부터 스테이크까지` 레스토랑에 가지 않고도 맛 볼 수 있는 도시락 `다이닝 인 더 박스`를 출시했습니다. `다이닝 인 더 박스`는 고기류와 피자, 파스타, 라이스, 샐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