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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씨비, Alipay ePass 결제/물류 통합솔루션 서비스 개시 2015-06-19 14:00:06
기업과 소통하여 대응이 가능하다"며 "결제 수수료 외에 콜센터 운영에 대한 별도의 비용은 없다"고 말했다.김동철 아이씨비 부사장은 "알리페이 결제를 도입한 기업들이 물류에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알고 핀테크 관점에서 물류서비스를 통합하는 이패스를 준비했다”며 "현재 롯데...
아마존, 일반인 활용한 배송 추진 2015-06-17 21:10:47
상품을 배송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배송시간을 단축하고 물류비용을 줄이기 위해서다.월스트리트저널(wsj)은 16일(현지시간) 아마존이 일반 시민이 목적지에 가는 길에 상품을 배달해주고 그 대가로 배송료를 받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온 마이 웨이(on my way)’를 개발 중이라고 보도했다.아마존은 지역...
[이슈+] 경쟁치열 유통업계 '배송' 전쟁…누구보다 빠르게<상> 2015-05-27 14:56:07
배송 서비스로 운영할 수 밖에 없는 온라인 마켓에게 있어서 주문 이후 상품 도착까지 걸리는 시간을 줄이는 것은 가장 중요한 목표 중 하나다. 온라인 마켓들이 갖고 있는 최대 약점이 주문에서부터 상품을 받기까지 걸리는 시간이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온라인 마켓들은 빠른 배송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내놓고 있다....
'역직구 바람' 한류 타고 6억 인구 동남아로 2015-05-21 21:21:31
연회비 없이 제품 종류별로 1~12%의 판매 수수료만 받는다. 중국 알리바바의 t몰에 입점하는 데 평균 3만달러 이상 드는 것보다 저렴하다. 비트너 ceo는 또 “싱가포르 베트남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은 밀림과 섬이 많아 배송에 보통 10일 이상 걸리지만 라자다는 이틀 안에 배송한다”며...
알리바바 티몰 한국관 입점…한국 진출 의지 '업계 비상' 2015-05-18 21:33:01
싸고 배송기간이 짧아 한국인 소비자 구매가 증가하고 있다.알리바바가 진출한다면 티몬·쿠팡·위메프 등 소셜커머스 3사가 가장 먼저 직격탄을 맞을 가능성이 커 보인다. 판매업자에게 플랫폼을 열어주고 수수료를 받는 오픈 마켓 업체들도 타격은 불가피하다. 알리바바의 가격경쟁력에 당할 수가 없기...
다음카카오, 퀵서비스·대리운전 시장 진출 '채비' 2015-05-14 21:52:41
수수료는 무료를 유지하고 인접 서비스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무료 전략을 통해 카카오택시를 o2o 서비스 플랫폼으로 키우고 인접 서비스를 확장하는 방식으로 수익모델을 창출한다는 전략이다. 다음카카오가 무료 서비스인 카카오톡을 플랫폼으로 만들고 그 위에 카카오게임 등 유료 서비스를...
아이포터, 장애인의날 맞아 특수재활치료기구 특별 혜택 2015-04-20 11:44:06
"각종 특수재활치료용품 구입 적기" 해외직구 배송대행 서비스 전문업체인 아이포터가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 우대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아이포터는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4월 20일(월)부터 6월 30일(화)까지 복지카드회원을 대상으로 구매대행 수수료 무료, 기본 배송료에 추가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이...
'외화내빈' 소셜커머스…빅3 모두 적자에 허덕 2015-04-15 21:34:28
내놓고 있다. 티몬 위메프는 쿠팡이 수수료만 매출로 잡는 자신들과 달리 판매한 상품의 원가까지 포함시키는 방식으로 집계해 매출 규모가 커졌다고 주장했다. 매출 순위 2위에서 3위로 밀린 티몬은 위메프가 쿠폰 사용 금액까지 매출로 잡았다는 의혹을 제기했다.◆순위 다툼에 마케팅비 눈덩이대규모 적자가 이어지는 데...
해외직구, 아마존이 불만 가장 많아 2015-04-07 21:29:14
불만(411건)을 종류별로 보면 ‘배송 지연, 오배송 및 분실’ 등 배송 관련 불만(26.5%)이 가장 많았다.제품 하자(불량·파손) 및 사후서비스 불만(18.0%), 연락 두절 및 사기 사이트 의심(15.6%), 취소·교환 및 환불 지연 또는 거부(15.6%) 등이 뒤를 이었다. 결제 관련 불만, 반품·취소 및...
엔에스쇼핑(138250) - 식품, 온라인 핵심 MD 부상 가능성 `성장 잠재력 풍부` 2015-03-27 13:46:16
- 업계 최저 반품률 기록 0.7% 업계 최고 익일 배송률 달성 `절대적 경쟁력, 진입 장벽 확보` - 모바일 시대, 1인 가구 증가 식품, 온라인 핵심 MD 부상 가능성 `성장 잠재력 풍부` - 2014년 SO송출수수료 약 860억 원 TV 취급고 대비 9% 수준 불과 `경쟁사 대비 구조적 2~4%p 비용 절감 효과` - 공모가액 : 235,00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