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키, 30일 미니 2집 발매…키치함+세련美 다잡은 데뷔 첫 더블 타이틀곡 2023-08-30 07:05:11
있다. 타이틀곡 'SEOUL'은 현재까지도 음원차트에서 롱런 중인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의 홍지상과 데이식스(DAY6) 영케이(Young K)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곡이다. 희망과 절망, 기쁨과 슬픔이 끊임없이 교차하는 기회의 도시 서울에서 위태롭지만 아름다운 꿈을 꾸는 하이키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
뉴진스 ‘Super Shy’, 美 빌보드 ‘핫100’ 6주 연속 차트인…‘.꾸준한 인기 입증’ 2023-08-23 08:10:07
순위를 크게 끌어올리며 뉴진스의 저력을 보여줬다. 반짝 돌풍이 아닌 롱런 인기 양상을 보이는 만큼 자체 기록 경신을 기대하게 만든다. 미니 2집 ‘Get Up’은 메인 앨범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16위를 차지했다. 이에 따라 ‘Get Up’은 ‘빌보드 200’ 진입과 동시에 1위(8월 5일 자)로 직행한 이후 4주 연속...
하이키의 성장…미니 2집 기대 포인트 셋 2023-08-22 07:40:07
담았고 그래서 더 진정성 있는 곡이 탄생했다. 셋. '건사피장' 롱런+'퀸덤퍼즐' 1위 시너지 기대 하이키는 올해 좋은 분위기를 타고 있다.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Rose Blossom)'가 입소문을 타며 발매 한 달 후 기어이 음원차트 1위까지 올랐다. 이 곡이 여전히 차트 내에서 롱런하...
[천자칼럼] 글로벌 도시들의 명품 슬로건 2023-08-17 17:53:57
주목도를 높였다. 하트는 서울을 향한 시민과 세계인의 애정과 관심, 느낌표는 새로운 경험과 영감, 스마일은 서울 어디서나 미소 짓게 하는 즐거움이 있다는 뜻이라고 한다. ‘Seoul, My Soul’이 글로벌 도시들의 명품 브랜드·슬로건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롱런하기 바란다. 서화동 논설위원 fireboy@hankyung.com...
스트레이 키즈, ‘매니악’ 뮤직비디오 유튜브 2억 뷰 달성…통산 4번째 2억 뷰 기록 2023-08-16 11:50:08
넘기며 롱런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올해 6월 2일 선보인 정규 3집이자 최신작 '★★★★★ (5-STAR)' 역시 최고 기록을 쌓고 있다. 8월 10일 음반 집계 사이트 써클차트 발표에 따르면 '★★★★★ (5-STAR)'는 누적 판매량 500만 장을 돌파해 펜타 밀리언 인증을 획득했다. 'JYP엔터테인먼트...
박재정 "잔나비 최정훈 커버 좋아…엔믹스 설윤 고음에 놀라" (인터뷰) 2023-08-15 08:00:02
타이틀곡 '헤어지자 말해요'가 음원차트에서 롱런하고 있는 것과 관련 "한 번쯤 다수의 사랑을 받을 수 있길 갈망했는데 정말 기쁘다. 나에 대한 인식을 노래 잘 부르는 사람, 곡 잘 쓰는 사람으로 개선할 수 있었다는 점에 굉장히 흡족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헤어지자 말해요'는 이별을 앞둔 남자의 ...
스트레이 키즈, '빌보드 200' & '아티스트 100' 7주 연속 상위권 차지…빌보드 붙박이 아티스트 명성 입증 2023-07-31 11:30:11
각 1000만, 2000만 팔로워 달성을 바라보고 있다. 글로벌 롱런 인기에 힘입어 타이틀곡 '특'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 고지를 눈앞에 두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 역대 뮤직비디오 중 최상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특' 뮤직비디오는 서울특별시를 배경으로 선사하는 여덟 멤버들의 맛...
배우 신영숙 "24년간 무대서 쌓아온 것들 다 들려드릴게요" 2023-07-26 18:41:44
것들이 롱런의 자양분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오디션에서 인지도에 밀려 떨어진 적도 많지만, 하루 정도 힘들고 바로 회복되는 긍정적인 성격이라 버텼다”고 덧붙였다. 배우 인생의 변곡점이 된 넘버로 뮤지컬 ‘모차르트!’에서 발트슈테텐 남작 부인 역을 맡아 부른 ‘황금별’을 꼽았다. 모차르트의 후원자인 남작...
창립 40주년 맞은 크린팬…"무독성 크린랲, 지구 262바퀴 감싸" 2023-07-25 11:12:25
따라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소비자 니즈 분석을 통한 상품 개발,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더 안전하고, 더 깨끗하고, 더 편리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롱런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설의 록밴드 이글스, 마지막 공연…"52년 긴 여정 끝낼 때" 2023-07-07 09:33:52
"우리의 롱런은 우리 중 누가 꿈꿔왔던 것보다 오래 지속됐다"고 돌아봤다. 이어 "하지만 모든 일에는 때가 있고, 이제는 우리가 막을 내릴 때가 왔다"며 "고별 투어 계획이 현재 진행 중인 단계이고, 추가 일정이 정해지는 대로 공개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것은 우리의 스완송(Swan Song·최후의 노래)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