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무드업 냉장고' 출시 기념 사진전 개최 2022-10-28 10:00:05
신제품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출시를 기념해 사진전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전 '메이드 인 창원(Made in Changwon): M623GNN392'는 27일부터 사흘간 서울 강남구 모스스튜디오에서 열린다. 'M623GNN392'는 이 제품 모델명이다. 무드업 냉장고를 비롯해 LG전자 생활가전이 성장하는...
'아이폰 절대 지지' 2030 여성도 "예쁘다" 연발하는 Z플립 [위기의 갤럭시 下] 2022-10-22 20:00:02
신제품 갤럭시Z폴드4·Z플립4를 내놓고 전국 곳곳에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마련한 게 대표적이다. 숏폼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했고,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폰 꾸미기 체험 공간도 조성했다. 갤럭시가 젊은이들의 문화와 트렌드를 잘 반영한 브랜드라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한 시도로 풀이된다....
한솔홈데코, 서울 디자인 2022에서 '다시 마루에서 놀자' 전시 2022-10-21 09:50:29
한솔홈데코의 반려동물 맞춤 마루제품인 '한솔펫마루'를 체험할 수 있다.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솔펫마루 체험존에서 반려동물 사진을 찍어 필수태그(#한솔펫마루 #강아지마루 #펫빌리지)와 함께 사진을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업로드하면 에그알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펫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Best of...
'헬스케어 슈퍼 앱'으로 진화하는 굿닥 본사 가보니 [안정락의 스타트업 탐방] 2022-09-06 09:04:25
올라오면 다양한 회의실들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스튜디오도 있는데요. 굿닥 앱에 쓰이는 이미지 등 가벼운 촬영은 사내에서 빠르게 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들을 보시죠. 6~9층은 굿닥 직원들이 열심히 일하는 사무 공간입니다. 이렇게 큼지막한 모니터를 직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게 눈에 띕니다. 6층은 500...
현대차, '롱기스트런 2022' 캠페인 진행 2022-08-29 09:16:50
촬영 후 인증샷을 업로드하는 '제로 웨이스트 인증샷' 등 9개의 미션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각 미션을 수행하며 에코 마일리지를 획득해 전용 애플리케이션 내 '에코 마일리지 숍'에서 경품을 응모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경품은 보스 음향 제품, 가민 스마트 워치 등의 전자제품과 에코백, 연구개발...
현대차, 영화 '서울대작전'에 올드카 지원 2022-08-26 17:28:47
시네마틱 디지털 광고 영상을 찾아보는 모습을 촬영해 제페토 피드에 올리는 이벤트도 준비한다. 이밖에 현대차는 오는 29일부터 10월28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서울대작전 특별 전시를 열고 실제 영화 촬영에 사용한 포니 픽업 튜닝카와 그랜저를 선보인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은 전시와 함께 전시...
폴드4·플립4, 오늘 한국 등 40개국 공식 출시…워치·버즈도 2022-08-26 09:18:38
제품 폴더블폰 가운데 최고 기록이다. 삼성전자는 세계 각국 상황에 따라 갤럭시Z 시리즈의 출시 행사를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열고 있다. 국내에서는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 약 20여곳에서 최신 기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21일에는 서울 종로구...
'사전판매 흥행' 갤럭시Z플립4·Z폴드4, 전세계 40개국 출시 2022-08-26 08:27:46
제품을 보다 특별하게 체험해볼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지난 21일에는 최근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새로운 성지로 떠오르고 있는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폴더블의 각을 상징화한 형상의 갤럭시 스튜디오를 열었다. 다음달부터 전국 주요 대학 캠퍼스에도 40개의 갤럭시 스튜디오가 순차적으로...
`비비고 먹자골목`에 美 1만명 몰렸다…`K-뷰티`도 전파 2022-08-23 15:04:47
한국의 트렌디한 먹자골목을 재현해, 미국 주력 제품인 비비고 만두와 치킨, 고추장을 재해석한 핫소스 ‘비비고 갓츄’를 활용한 시식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흘간 1만명 이상이 비비고 만두와 치킨을 먹기 위해 긴 줄을 서면서 현장은 장사진을 이뤘다. MZ세대를 겨냥한 `먹방 스튜디오`도 운영했다. 영상을 찍어 개인...
사흘간 K팝팬 1만명 LA 먹자골목서 '비비고' 맛보러 줄섰다 2022-08-23 14:42:41
제품인 만두와 치킨, 고추장을 재해석한 핫소스 '비비고 갓츄' 등을 활용한 시식 이벤트를 진행했다. CJ제일제당은 "사흘간 1만명 이상이 비비고 만두와 치킨을 먹기 위해 긴 줄을 서 현장이 장사진을 이뤘다"고 전했다. 비비고는 MZ(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영상을 찍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바로 송출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