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볼보차코리아, 스타필드 고양 전시장 열어 2022-12-19 10:37:57
증정한다. 고양 전시장에서 계약을 진행한 소비자에게는 일일 선착순으로 볼보 캠핑 왜건을 지급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유니버스에 이동형 사무실 추가 ▶ 내년 한국에 출시할 렉서스 rz는 어떤 차? ▶ 수입차 업계, 연말 할인 39열 폭주39 ▶ 루시드, 파나소닉 배터리 쓴다 ▶ 포드가...
한성자동차, 소아암 환아 돕기 지원 나서 2022-12-15 10:16:43
지난 2012년부터 수입차 딜러사 최초로 미술영재 장학사업인 39드림그림39 프로그램을 선보인 바 있다. 이를 통해 2021년까지 약 10년간 한국시장 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약 133억을 투자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왔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번 기부금 전달이 크리스마스 시즌에도...
[하이빔]현대차의 일본 재상륙, '통했다' 2022-12-13 07:40:00
39올해의 수입차39로 선정됐다. 세계 여러 나라마다 각자 기준에 따라 선정되는 39올해의 차39에서 일본이 한국차를 뽑은 것도 처음이지만 일본 소비자들의 자국 브랜드 선호도가 대단히 높다는 점을 감안하면 상당한 쾌거가 아닐 수 없다. 게다가 현대차로선 과거 내연기관 실패의 뼈아픔을 극복한 것으로도 여길 수...
현대차그룹 HTWO, 독일 트럭 제조사에 연료전지 시스템 공급 2022-12-12 15:35:03
연료전지의 활용을 통해 친환경 수소 사회를 구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들과 논의를 이어가고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한국 레이스 오피셜, fia 39올해의 최고 오피셜팀39 선정 ▶ 수입차 절반 이상, 순정 내비 안 쓴다 ▶ 한국토요타, 토요타·렉서스 서비스 캠페인 운영...
볼보차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 디퓨저 세트 드려요" 2022-12-12 10:03:03
제품 만족도 평가에서 3년 연속 국산 및 수입차 브랜드 전체 1위를 달성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bmw코리아, 새 서비스 브랜드 캠페인 공개 ▶ 현대차그룹 6개사, 2022 djsi 최고 등급 획득 ▶ 칸디자인, 초호화로 무장한 블랙캡 튜닝카 선봬 ▶ [르포]힙하게 놀 줄 아는 39포르쉐 나우39
BMW코리아, 새 서비스 브랜드 캠페인 공개 2022-12-12 09:24:14
액세서리나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빌드 유어 드라이브 페스타 등을 진행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칸디자인, 초호화로 무장한 블랙캡 튜닝카 선봬 ▶ [르포]힙하게 놀 줄 아는 39포르쉐 나우39 ▶ 마세라티, 그레칼레 라이벌은 카이엔 쿠페 ▶ 현대차 아이오닉 5,...
현대차그룹 6개사, 2022 DJSI 최고 등급 획득 2022-12-12 09:10:21
이어 2년 연속 포함됐다. ?모색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르포]힙하게 놀 줄 아는 39포르쉐 나우39 ▶ 칸디자인, 초호화로 무장한 블랙캡 튜닝카 선봬 ▶ 한국수입차협회, 자동차안전연구원과 업무 협약 체결 ▶ 마세라티, 그레칼레 라이벌은...
엔카닷컴, 12월 국산차 시세 '보합세' 2022-12-08 10:30:23
suv 시세 상승 -수입차 전반 시세 하락세 엔카닷컴이 8일 2022년 12월 중고차 시세를 공개했다. 고차 시세를 분석한 결과다. 주행거리 기준은 6만km이며 무사고 차를 대상으로 분석했다. 12월 주요 중고차 시세를 분석한 결과 국산차 및 수입차 전체 평균 시세는 전월 대비 0.60% 하락했다. 12월은...
벤츠코리아, 강남 '율현 서비스센터' 개장 2022-11-17 09:34:19
"시설 확충을 통한 서비스 시간 단축은 물론 디지털 경험 확대를 통해 수입차 업계 최고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완성하겠다"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기아, 더 뉴 레이 39그래비티39 출시 ▶ 현대차, 2022 월드컵 현장에 전시관 열어 ▶ 전기 트럭, 상용화 핵심은 39충전 속도39
한국지엠,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캠페인 마쳐 2022-11-14 10:07:45
39반려동물39을 주제로 매주 주말에 진행된 스페셜 프로그램들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오너 참가자의 경우 전체의 56%가 이쿼녹스,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 등 쉐보레의 수입차로 구성, 정통 아메리칸 제품 라인업을 통해 수입차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는 쉐보레의 변화를 잘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