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1-15 15:00:03
뺀 커피믹스 '모카골드 심플라떼' 출시 171115-0335 경제-0074 10:01 GS샵, 전원주택 집짓기 시공 상품 출시…TV홈쇼핑 최초 171115-0337 경제-0075 10:03 11번가, 상품 알아서 골라주는 AI '마트챗봇' 서비스 171115-0343 경제-0076 10:06 자연과환경, 12억원 규모 경주 아파트 조경공사 수주 171115-0349...
동서식품, 설탕 뺀 커피믹스 '모카골드 심플라떼' 출시 2017-11-15 10:00:55
모카골드 심플라떼' 출시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커피 전문기업 동서식품은 설탕 없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살린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설탕을 빼고 커피와 라떼 크림만으로 만들어 고소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이로써 동서식품은 대표 커피믹스인...
[똑똑한 소비] 한국인 입맛에 맞는 커피를 찾아 2017-11-08 16:27:54
올 5월 설탕 함량을 25% 줄여 깔끔한 맛을 강조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를 내놨다. 설탕을 100% 빼고 커피의 고소한 맛을 살린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도 곧 선보일 계획이다.커피 전문점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합리적 가격으로 진한 원두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카누 더블샷...
맥심의 6번째 변신, 설탕 뺀 모카골드 2017-10-17 18:01:36
1989년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강조한 ‘맥심 모카골드’로 반격했다. 한국인 입맛에 맞도록 맛과 향을 차별화하고 설탕량을 조절할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도 도입했다. 맥심 모카골드는 지금도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경영진은 초이스와의 경쟁에서 ‘1등이지만 언제든 그 자리를 빼앗길 수 있고,...
동서식품 맥심, 4년 만에 업그레이드…커피 향 강화 2017-10-17 14:00:40
100% 빼고 커피의 고소한 맛을 살린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더욱 진한 원두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카누 더블샷 라떼' 등 신제품도 선보인다.포장에는 모델 이미지를 빼고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동서식품 관계자는 "이번 6차 리스테이지는 맥심 브랜드가 향후 나아가야 할 방향을...
동서식품 맥심, 4년 만에 업그레이드…커피 향 강화 2017-10-17 10:07:22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더욱 진한 원두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카누 더블샷 라떼' 등 신제품을 선보인다. 포장에는 모델 이미지를 빼고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이번 6차 리스테이지는 맥심 브랜드가 향후 나아가야 할 방향을 짚어보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변화하는...
[대한민국 대표기업]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믹스커피 부동의 1위 2017-10-11 16:25:39
특징인 ‘맥심 모카골드’를 출시했다.맥심 모카골드는 출시 이래 커피믹스 시장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비결은 황금 비율에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동서식품은 50여 년간 쌓아온 기술력을 기반으로 커피, 설탕, 크리머의 황금 비율은 찾아냈다. 고급 커피에 사용되는 아라비카 원두를 70%...
정유미, 광고모델 행진…"윤식당 최대 수혜자" 2017-08-14 10:24:56
이에 앞서 정유미는 '윤식당'의 성공 이후 맥심 모카골드, 고메, 빈폴 액세서리, 삼성카드 등의 광고모델로 발탁됐으며, 추가 광고 계약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소속사는 "'윤식당' 이후 광고 섭외가 광범위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들어오고 있다"며 "현재도 계속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정유미는 지난 3...
[2017 한경소비자대상] '가치 소비'로 까다로운 소비자 취향 사로잡다 2017-07-12 16:55:47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동서식품은 매년 맥심 모카골드 팝업 카페를 선보여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부산 해운대구 청사포 해변에 ‘모카사진관’을 열어 두 달간 운영했다.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려고 9만 명이 방문했다.기존 인기 제품을 바탕으로...
[2017 한경소비자대상]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모카다방·사진관…커피 한 잔이 주는 여유 2017-07-12 16:41:22
맥심 모카골드는 1989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는 동서식품의 대표 제품이다. 맥심 모카골드가 지속적인 인기를 얻어온 것은 커피, 설탕, 크리머의 황금 비율 때문이다. ‘커피 한 잔이 주는 여유와 행복’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하며 브랜드와 소통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