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매달 25일 숫자 '25' 마케팅 진행 2013-08-23 08:52:26
수 있어 bc카드로 2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칸타타, 밀키스, 아이시스 등 음료 8종은 bc카드로 2500원 이상 결제 시 2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제휴 통신사 멤버십(lgu+, ollehclub) 15% 할인을 더하면 36%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gs25가 이처럼 25를 연상 시킬 수 있는 숫자 마케팅을 진행하는...
롯데마트, 6월 '커피·차' 매출 '사이다·콜라' 최초로 넘어서 2013-06-24 09:51:26
‘밀키스’, ‘환타’ 등 장수 브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고 최근에는 수입 브랜드인 ‘슈웹스’, ‘트로피카나’ 등 저탄산 스파클링 음료가 새롭게 성장하면서 올해 상반기 ‘혼합 탄산’음료 매출은 작년보다 두 배 이상 신장했다.김상해 롯데마트 기호식품 팀장은 “불과 3~4년 전만 해도 커피차 음료는 탄산 음료의 절반...
롯데칠성음료, 탄소성적표시 사전검증 공인 2013-03-07 16:06:30
마운틴듀, 미린다,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밀키스, 핫식스 등이 포함된 ‘탄산음료 제품군’이다.롯데칠성은 이로써 해당제품의 생산·유통·폐기 등을 거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량을 업체가 직접 심사한 후 공인기관에서 점검만 받게 됐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
롯데칠성음료, 업계 최초 `탄소 사전검증체계` 공인 2013-03-07 10:12:04
자격 요건을 갖춘 기업이 제품의 생산부터 유통, 폐기에 이르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의 배출량을 직접 심사하고 인증만 공인기관으로부터 받는 체계를 말합니다. 롯데칠성음료가 공인을 받은 부분은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마운틴듀, 미린다,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밀키스, 핫식스 등이 포함된 `탄산음료 제품군`입니다....
바나나우유-밀키스는 한류스타...수출 2억달러 돌파 2013-01-31 09:59:07
`밀키스`가 차지한다. 우유와 탄산을 섞은 독특한 맛이 러시아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단일제품을 파는 국내와 달리 메론맛, 망고맛, 파인애플맛 등 10가지 제품을 개발해 판매한 현지화 전략도 먹혀들었다. aT 관계자는 "국내 음료업체들의 부단한 시장 공략과 현지화 전략이 효과를 내고 있어 앞으로 음료 수출은...
'음료 수출 2억불 시대' 옥수수수염차 제친 수출 1위는? 2013-01-22 15:09:08
'밀키스'가 음료 수출 견인차 역할을 했다. 지난해 가장 많이 수출된 제품은 okf의 알로에음료 '알로에베라'인 것으로 나타났다.okf는 1990년 설립된 국내 음료회사로 현재 150여 개국에 300여 종의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okf 관계자는 "1990년부터 '알로에베라' 수출을 시작해 현재 150개국에 판매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