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코스매틱 브랜드 터치인솔 ‘하트스틱 블러셔’ 완판 기록 2024-08-28 14:38:18
완판을 달성했다. 인마이하트스틱 패키지 상품은 인마이하트스틱 듀오(블러셔+하이라이터), 인마이하트스틱 단품 (블러셔) 총 2개의 품목으로 출시되었다. 터치인솔의 '인마이하트스틱’ 컬렉션은 러블리한 하트 모양 디자인의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제품으로, 촉촉한 크림 제형의 스틱형 제품으로 기획됐다. 파우더형...
LG전자, 고객 참여형 'gram GO 대학생 서포터즈 2기' 활동 종료 2024-08-26 10:39:37
LG전자 담당자들과 함께 LG gram 노트북의 디자인, 성능, 활용성 등 다양한 측면에 대해 논의하고, 제품 개선과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1기 서포터즈의 의견이 2024년 gram 신제품에 일부 반영된 것처럼, 이번 2기 서포터즈들의 피드백도 제품 개발과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반영될 계획이다. 시상식에서 최우수...
컬리, 9개 직무 대규모 경력직 공개채용…"성장동력 마련" 2024-08-26 09:58:26
▲ MD(상품기획) ▲ 마케팅(마케팅 프로모션·퍼포먼스 마케팅·멤버십/VIP 마케팅·브랜드 마케팅) ▲ 콘텐츠·디자인(콘텐츠기획·에디터·BX디자인·UX디자인) ▲ 광고영업(파트너 광고상품 세일즈) 등이다. 컬리의 이번 경력직 공개 채용은 올해 상반기에 이은 두 번째 대규모 채용으로, 우수 인재를 선제로 확보해...
문체부, '2024 일자리페스타' 개최…"관광으로 내 일을 열자" 2024-08-19 09:19:32
주키퍼 송영관), '2024 불교박람회 기획자'(마인드디자인 대표 김민지) 등이 특별강연을 진행한다. 여행상품 기획자(MD), 한류상품 기획자, 온라인여행사(OTA) 마케터 등 관광 분야 종사자가 토크콘서트를 통해 직접 '케이-관광' 현장을 소개할 계획이다. 예비 관광 인재를 위한 '관광산업 일자리 창출...
현대차그룹, 美뉴스위크 '오토 어워즈' 17개상 수상…역대 최다 2024-08-07 09:41:37
뉴스위크 오토 어워즈에서 3년 연속 최다 수상을 기록했다. 올해는 도요타와 공동 선두를 차지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현대차·기아·제네시스 주요 차량의 상품 경쟁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우수한 디자인과 높은 품질, 성능을 두루 갖춰 여러 고객이 만족할 만한 차량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h@yna.co.kr...
빙그레, 플라스틱 줄인 친환경 패키지 상품 강화 2024-08-06 06:01:10
배출량이 적고 재활용 우수 등급을 획득한 패키지를 적용한다. 프리미엄 냉장 주스 브랜드 따옴은 235ml 제품 용기의 경우 점착제 개선을 통해 소비자가 라벨을 제거하지 않아도 재활용 공정에서 쉽게 분리되는 기술을 적용했다. 제로 칼로리 에너지 음료인 슈퍼부스트는 500ml 대용량 PET 형태로 타우린, 카페인, 비타민...
디에이치, 주거 가치 높인 국내 첫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2024-07-18 11:01:01
담고 재물을 가져온다’는 의미로 집 안 소품으로 많이 사용됐다. 또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의 ‘THE H Garden(작가정원)’은 ‘아키타이저 에이플러스 어워드 2024’에서 조경 분야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으며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위너에 선정돼 디에이치만의 우수한 조경...
중소기업유통센터, 소상공인 브랜드 디자인 제작·개선 지원 2024-07-17 09:51:54
중소기업유통센터, 소상공인 브랜드 디자인 제작·개선 지원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소상공인 상품의 온라인 시장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브랜드 디자인 개선·제작'에 참여할 소상공인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디자인...
롯데건설,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2024-07-16 14:12:34
중에서 디자인 콘셉트의 지속가능성 분야에 출품해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수상작인 ‘롯데 웰컴키트(LOTTE Welcome Kit)_지구의 부화(Earth’s Hatch)’는 롯데건설이 건설업을 넘어 삶의 배경을 제공하는 ‘Lifetime Value Creator(생애주기 가치 창조자)’로써 새로운 생각과 가치를 보여주기 위해...
HD현대오일뱅크, 끊임없는 노력과 변화로 고객 만족도 증대 2024-07-02 10:00:04
구독 상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고급을 넘어 고성능’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제품 차별화에도 힘쓰고 있다. 최근 수입 자동차 증가로 고급휘발유 시장이 확장되면서 이들을 겨냥한 ‘카젠(KAZEN)’브랜드를 리뉴얼했다. 카젠은 ‘황제’를 뜻하는 ‘카이저(Kaiser)’와 최고를 뜻하는 ‘제니스(Zenith)’를 합친 단어다....